홈페이지 >

백화점: 점점 소비자 이해가 가요.

2015/1/15 17:31:00 19

백화점시장 시세소비자

미래, 배제는 이런 장면을 이루지 않는다: 한 고객은 인터넷이나 전화로 상품을 주문하고 고객의 이름, 나이, 직업직, 취향, 취향, 가정 인구, 은행 수입, 신용카드, 건강 상황 등 모든 정보가 백화점 영업원 앞에 나타난다. 언제 쌀을 사야 할지, 언제 무엇을 사야 할지, 언제 노인이 생신, 언제, 언제, 어떤 호텔, 언제 자녀 등교, 어떤 학교 등등, 직원들의 컴퓨터에 등극한다.

고객이 주문한 식품이라면 그의 입맛은 식기 금기, 가족의 입맛, 고객이 지금 있는 위치 등 정보도 하나하나 선보일 것이다. 이때 영업원은 이 정보에 따라 성추천과 연대 추천 및 추천을 받으며 손님들이 가게에 들어오거나 배달 건의를 제시할 수 있다.

물론, 그 위에 열거한 장면이 너무 이상화되고 백화점에서 현재의 상황은 멀지만 미래는 현실이 될 수도 있어 상태가 될 수도 있다.

사실상 어떤 백화점은 이 방향을 향해 노력하고 있어 일정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

노소 에 의하면 청두양화당 쌍남 가게는 파악 과 파악 의 수요 를 잘 하 고 주류 고객 의 개인 정보, 가정 사정 은 이미 데이터베이스 에 합격 해 영업원 이 알 수 있 는 정보, 예를 들면 고객 냉장고 속 재고 상황 등 이다.

사회생활에 깊이 융합될 수도 있고 고객의 수요를 수시로 장악할 수도 있고, 이 가게는 대담하게 대담하게 대담하게 대담하게 재단되어, 품종 조합은 매우 자유롭지만 고객의 인정과 사랑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대기업의 특허가 아니라 백화점도 있고 있어야 하고 있어야 한다.

실체 소매는 전자상 의 충격 아래 무너져 군대 가 되지 않고, 전기 상인 이 너무 강대한 것이 아니라

실체 소매

너무 약소하다.

늘 웃고 있는 느낌, 전기 업체를 꼼꼼히 지켜보는 것보다는 경쟁 상대를 꼼꼼히 둘러보는 것이 아니라, 고객 생활에 깊이 녹아들고 있다.

결국 소매 본질의 핵심은 경영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소비 수요를 충족시키지만 만족하는 전제는 이러한 수요를 파악하고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지 못하고,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지 못하는 것은 제품 사유, 인터넷 이념을 매우 높게 부르는 것이며, 아마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 의미에서 보면 백화점의 전형도 막막하다.

이 추세는 최근 몇 년 동안 마케팅이 백화점'신상태', 백화점의 업적은 8퍼센트에 걸쳐 각종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백화점 마케팅의 기본'코스'는 화제를 모았고, 이벤트 플랫폼,'가격전'은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가 더 좋은 포장'가격전'으로 이야기성이 강해지고 화제성이 더욱 커지고, 더욱더 많은'눈덩이'를 끌어들이고, 그 뒤치짐은'가격전'이었지만, 모든 홍보 조세, 부경미, 분위기 조조, 고객서비스를 위한 서비스였다.

미래의

백화점

여전히 마케팅을 벗어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때의 마케팅은 더 순수한 사교, 오락수일 수도 있다.

미래의 모든 중간 부분은 해소되는 것이 필연적인 추세이고, 각종 제품의 가격은 더 이상 예민하지 않을 수 있으며, 생산이 나온 후,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거나 실체적인 루트

가격

아마 동일시될 것이다.

백화점이든 쇼핑센터든 지금처럼 큰 면적으로 전시 상품을 진열하지 않을 수도 있다. 전자터치나 이동 단말기를 통해 향향을 전방위적으로 전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상할 수 있지만, 아주 편리하고 리얼하게 입어보고, 문점의 물리 국경을 넘어 문점의 경영 범위를 무한 추세다.

그때 백화점은 더 많은 포석레스토랑, 물방, 영화관, 수영장 등 체험 업적 및 시설이 있을 수 있다.

소위 마케팅이란 취미로 떼를 지어 손님을 모시고 콘서트를 보고, 헬스 Pqrty 등은 사람들의 사교 수요, 오락 수요를 충족시키며, 비프백 상품을 당시에 소비했고, 가방류 상품을 선정한 후 본인이 가져가거나 가게로 배송된다.

어쩌면 좋았을지도 모르지만 백화점이 어느 날 살았는지 모르겠다.


  • 관련 읽기

2015년에는 반드시 전기상 대장부들의'폭풍'의 해였다.

시장 시세
|
2015/1/14 20:58:00
78

스타 스니커즈가 설계를 하는데 누구를 사겠느냐

시장 시세
|
2015/1/14 19:13:00
32

패션 브랜드 가 업데이트 속도 의 품질 이 소비 압박 을 받고 있다

시장 시세
|
2015/1/14 17:34:00
21

소매계는 그야말로 ‘연예계 ’가 소매 본질로 돌아왔다

시장 시세
|
2015/1/13 20:03:00
24

전기 업체의 독특한 성조는 국경 여성복 브랜드를 만들어 준다.

시장 시세
|
2015/1/13 16:18: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경동년 내에 500개의 실체점 포국 현역을 개설할 것이다

지난해'채널 침몰 '전략을 제시한 이후 경동은 농촌시장에서 공세를 벌였고, 100여 개의 저선 도시에서 8000폭의 벽을 닦는 광고뿐만 아니라'큰개차'를 농촌으로 개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