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초살한다 ’ 는 상품에 이르렀는데, 오히려 소비자들의 비극을 당했다

2014/3/12 14:39:00 12

상품소비자

‘p ’의 상인이 인터넷에서 ‘초살 ’ 행사를 열고 인기를 끌자 소비자가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ast ’를 통해 ‘가격 착수 ’를 알리는 바람에 ‘가격은 틀렸다 ’는 사실을 알렸다.

기자는 조사에서 이런 일이 생생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고, 소비자는 이런 일을 겪고 나서는'고소'만 갈 수 있는 것 같아 고소를 당하고 고소를 당한 후 여전히 아무런 보상도 받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이 사전의'초'에 이르는 제품은 오히려 출하를 거절당하는 `strong `의 `의 `의 `


‘p > 은 일전에 정선생이 운동복을 사고 싶어서 타오바오 상에서 키워드로 검색했다.

그는 ‘남성복 도매 시장 ’이라는 상점 안에는 단지 2.9위안의 이녕패 남성 트레이닝복을 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그의 눈길을 끌었다.

그는 홈페이지를 클릭하자, 이 운동복 원가 3118위안, 옆에는 '초살 1시간' 초살 '가격은 겨우 2.9위안이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s.a a s.aaast'를 직접 만났다고 생각하니, 바로 남자복 한 세트를 신속하게 찍었다.

그러나 그는 이후 사업가와 의사소통을 통해 번호를 바꿀 수 있을지 알려졌을 때 상가들에게 가격을 잘못했다고 알려져 환불 신청을 요구했다.

“ 어떻게 하면 되겠습니까? 이것은 그야말로 적나라한 사기 행위입니다. 게다가 정말 가격표가 잘못되었더라도 그 책임은 나에게 있지 않습니다. 왜 제 자신에게 환불 신청을 하라는 겁니까? ”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사업가에게 힘써 쟁탈한 후, 사업가는 “ 당신 마음대로 하세요 ” 라고 한 마디만 돌아갔습니다.

정 선생은 또한 상가에서 자신의 가격을 잘못 표시한 지 오래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이 ‘ 초살 ’ 상품은 여전히 내리지 않았다.

바로 < p >


‘p ’을 비롯해 기자가 타오바오 고객복을 건넸다.

이 고객은 기자의 이야기를 듣고 "이런 일은 정말 흔히 볼 수 있다. 이런 고소를 자주 받고, 나 자신도 만난 적이 있다.

많은 상인들이 점포의 인기를 끌기 위해 이런 사기식의 ‘초살 ’ 행사를 열고 있지만, 구매자가 상품을 찍어 보내는 것을 일률적으로 거절한다.

기자들은 이런 일을 겪을 때 어떻게 자신의 권익을 유지할 수 있을까? 이 고객은 무력하다고 말했다. "가게 같은 행위는 우리의 규정을 위반한 것이고, 우리는 당신의 고소에 따라 점가를 처벌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초살 '상품을 철회하거나, 상가들이 가게를 정비하고 처리할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대해선 마땅한 보상 조치는 없다"고 조언했다.

바로 < p >


'남자복 도매 시장'을 검색할 때'a http:'www.sjfzm.com /news /index.c.aaaaaaas'를 발견할 때, 그'아트샵'은'아트샵'을 최초로 검색하고 있는데, 그'초살'은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방치돼 있어 가격은 78위안으로 바꾸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상인 이 < < strong >을 최소한 거래를 이행해야 한다


기자가 조사에서 발견한 것은 사실 드물지 않다.

타오바오망은 물론 다른 쇼핑몰에도 등장한다.

이에 대해 기자는 어제 광동성 로펌 변호사를 인터뷰했다.

바로 < p >


사전의 감의는 이것이 전형적인 사기행위라고 말한다.

‘ 상가 가 초촬영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판매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평등한 자진에 맞는 민사 활동원칙이다. 사업가가 이 방식으로 인기를 끌 수 있고, 사업가들에게 관심을 모으는 것은 유리하다. 동시에 소비자가 초촬영 활동을 통해 상품을 얻는 것도 실질적인 수익이다. 타오바넷은 매출 플랫폼으로 상가의 활동으로 많은 거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은 다각적인 방법이다.

그렇다면 사업가들의 초촬영 활동은 요약으로 볼 수 있고, 소비자들이 행운으로 상품을 찍어 쌍방의 계약에 달성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지불한 후, 상인은 활동 규칙에 따라 의무를 이행하여 상품을 제공해야 한다.

상가가 발송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다면, 위약을 구성한다.

소비자들은 상가가 계약을 계속 이행하도록 요구할 뿐만 아니라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인에게 위약 책임을 맡길 수 있다.

바로 < p >


'계약법 '제107조에 따라 당사자 측은 계약의무를 이행하거나 계약의무를 이행하지 않는다는 것은 계속 이행, 보상 조치나 손해배상 등의 위약 책임을 져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Top망 출범


‘ p '' 그는 타오바오가 교역 플랫폼으로 소비자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할 의무가 있다고 그가 지적했다.

소비자들은 타오바오 인터넷이 가져온 거래 정보로 상가 거래를 하고, 돈을 타오 제3자에게 지불하고, 모든 거래 과정에서 타오바오가 갈라질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타오바오바도 거래에서 수익을 받으면 마땅히 해당하는 책임을 져야 하며, 기본적으로 거래를 보장하는 진실성과 안전성을 유지하는 것이다.

타오바는 책임이 장사꾼에게 전적으로 책임지지 않는 방법이다.

타오바는 상가 관리자로서 충분한 관리의무를 다하지 않고 소비자의 이익이 손상되면 타오바오는 연대 책임을 져야 한다고 한다.

그는 가게가 거래를 이행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 a http: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s.a s.asp > 을 제외하고 < Tope > 는 < 타오보 >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조례가 소비자에게 보장과 보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은 이외에도 소비자가 비슷한'초살 '행위를 진행하고 있을 때에도 가격에 저렴한 상품을 보지 말고 즉시 구매를 진행하도록 하고 있다는 것을 감의에 따라 소비자가 지적했다.

일반적으로 정상 가격보다 큰 폭으로 낮은 상품의 판촉은 종종 ‘고양이와 느끼 ’가 있다. 많은 불법분자들은 초저가격의 상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낚시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가방시장 현물 상장량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다

상가 속보
|
2014/3/10 19:29:00
36

하시 공상국 UGG 칠피랑 등 다양한 신발 추출 불합격

상가 속보
|
2014/3/10 8:52:00
43

백화점 과학 기술 혁신 업적 향상

상가 속보
|
2014/3/7 14:51:00
22

진짜 번화시장에 숨어 있는 ‘매수점 ’

상가 속보
|
2014/3/7 11:26:00
47

日本讯销有望发展成全球最大的服装零售商

상가 속보
|
2014/3/7 8:59: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소비자 협회 는 포장 을 뜯는 데 영향 이 없다 상품 완비 다

중국 소비자협회: 포장을 뜯는 것은 상품이 완료되지 않고 새로 개정된 소보법 제25조의 규정, 경영자는 인터넷, 텔레비전, 전화, 우매 등의 방식으로 판매상품을 판매하는데 소비자는 상품을 받는 날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을 받을 권리가 있고, 설명할 필요가 없다.이 법은 동시에 소비자들이 반품하는 상품을 완비해야 한다고 규정했다.경영자는 상품 개봉 후 2차 판매가 어렵다는 이유로 반품 거부를 우려하고 있다.'상품 완료'에 대한 경계, 중국 소비자협회 사무총장 강천파 해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