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가을 겨울 패션 트렌드
뉴 패션
조류는 늘 끊임없이 바뀌고, 번갈아 돌아가는 일이 왕왕 눈에 띄는 일, 할머니 대대로 유행하는 물결, 어머니 세대가 잘 나가는 스트라이프, 심지어 어릴 때 입었던 짧은 뒤 길고, 이번 시즌 통틀어 컴백, 티대의 복고 바람이 다시 불었다.
하면, 만약, 만약...
옷
이런 원소를 갖추고 있으니, 올해 가을 겨울이면 과감하게 입을 수 있을 것이다!
키워드: 불규칙 커팅
불규칙한 치마도 올해의 유행 패션을 따라갔다. 앞의 짧은 앞치마든 빗치마든, 빗치마, 점차적으로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섰다. Jason Wu, KEVORK KILEDJIN, DKNY, ANTONIO BERDARDI 등 패션 브랜드 쇼에서 불규칙한 치마 패션을 선보였다.
모델들은 불규칙한 긴 치마를 입고 아른거리는 치마자락은 네크라인과 몸매 비율을 뽐내며 불규칙한 스커트를 거꾸로 반전 수법의 커트 방식으로 여성스러움을 더욱 뽐내고 있다. 정말 앞이 짧고 긴 긴 다리다.
키워드:
군풍 외투
군복 스타일은 군복 영감에 제한된 채점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복고 디자인의 정화에 더욱 융합된다.
군복 스타일의 유행은 할머니의 낡은 옷장을 뒤적거리고 싶어하는 등 많은 디테일이 합리적으로 매치하여 영시의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전통적으로 클래식 먼지, 카키와 군록은 Burberry Prorsum 에 기조를 정했다.
늦가을에 속한 알록달록한 자줏빛, 담뱃빛, 강황은 우아하고 짙은 맛을 연출한다.
대량의 인자무늬 모는 노파 런던의 내렴과 엄근함을 그리며 경미한 광택의 빳빳한 벨벳을 덧댄다.
더블 버튼 코트
더블 버튼 코트 는 그 두툼하기 때문 이다
겉감
씩씩한 스타일링과 우아한 인상, 견장과 입넥 디자인이 더욱 깔끔하다.
심상치 않은 양복바지를 매치해, 와이드 와이드 팬츠와 짧은 부츠를 매치하는 방안, 부츠 사이의 틈틈 이군 녹색 양말을 채워 더해 스타일리시한다.
Salvatore Ferragamo2012 가을 겨울 패션쇼는 엄숙한 군사적
복장
시폰 레이스와 결합.
진정한 장교 재킷, 검은색 맞춤
가죽
스트랩 블랙 가죽 재킷에 연필바지를 매치해 녹색 플란넬 양복을 매치해 무릎까지 감은 바지에 하이롱부츠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멋있다.
키워드: 허리 & 웨이브
올해 뉴욕 패션주, 라빈의 오프닝은 일련의 선과 세련되고 색깔이 꽉 찬 보석 드레스 룩을 먼저 색채로 당신의 주의력을 이끌어내고, 벌의 허리가 작은 치맛자락과 살짝 튀어나온 골반 디자인으로, 알베어 엘바즈가 리앤의 여랑들의 몸매를 더욱 요조한 비결이다.
이어 블랙과 Look, 고치 모양으로 허리 코트, 가방 가죽 스커트는 빈티지한 샌드위치 실루엣 윤곽을 더해'강세'를 강조했다.
벌의 허리 치마 자릿자락은 완벽하지 않은'금기'다. 패션계 복고, 프린트 대행이 이어진 후, 웨이브가 습격, LV 는 일본 아티스트 초간미생과 함께 물결 시리즈를 선보여 단숨에 뜨겁다.
중국에도'초간 미생'이 있다. 소상호스연의 노하우 점도 있다. 만약 네가 아직 파점이 없다면 정말 OUT.
{page ubreak}
장식성 원단이 거세네요.
2012년 가을 겨울 패션 무대에서 복고풍이 또다시 휩쓸리며 소홀히 됐던 아이템 또한 토중래의 기세를 보이고 있다.
원단에 장식 원단주의는 과장된 윤곽을 대신해 원단의 장식성은 2012 /13년 가을 겨울에 광채를 선사하며 세계적 대사들이 원단으로 이목을 이끈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의 곽형은 간단하지만 원단의 디테일은 더욱 예술이다.
이번 시즌 루이스 버튼은 번화한 프린팅 패턴, 소재 및 장식, 의상 및 액세서리 자체의 심플한 윤곽을 어필하게 했다.
분홍색은 낙타색, 머스터드와 갈색으로 칠십 년대 패턴의 색채를 띠고 있는 직감은 유난히 눈에 띈다.
양면 설란의 양모, 사각형 패턴이 맞물려, 환채구슬 조각이 박혀 있으며, 여러 가지 조합은 예술품처럼 하나하나 옷감에 헌신적이었다.
샤넬은 앙고라 양모로 수놓은 정교한 패턴으로 진주 핑크 장식 디테일로 레인석의 상의를 박고 세엽초 꽃봉오리의 얇은 사사로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
벨벳 원단이 표현력이 있어요.
전통적인 원단은 보온을 겸하고 재질과 디자인의 상응을 고려해 패션을 더 표현할 수 있도록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디자이너
이념은 도전이다.
2012년 유화 스타일의 프린트는 빈티지 느낌의 벨벳 원단으로 표현력을 더했다. 모바일 가드라인은 심플한 스웨터 원단에 텍스처감과 재미를 더해 할리우드 많은 디저트 촬영에서 선보이는 것은 러블리한 토끼 귀, 개구리개나 똑똑한 부리 원숭이 가 아닐까? 귀엽고 재미 있는 것이 가장 눈길을 끈다.
직업 의상은 원단을 강조하는 힘과 정정하고 정정하고, 무늬나 표면보다 소박한 컬러의 펠트 및 기모 면 소재를 극대화해 여장에는 세련된 이 원단을 사용하여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럽다.
무의식중에 체크 사이의 분위기가 나왔다.
여행 붐이 야외 원단을 잘 팔리다
최근 몇 년 동안 ‘여행 붐 ’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많은 아가씨들이 배낭을 들고, 반란을 끼고 혼자 여행하기 시작하고, 야외 운동은 고품질 생활의 상징이 되고, 패션계는 물론 이런 풍조를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여장 패션 원단 디자인도 야외 운동에 대한 열애와 추구, 그 디자인의 영감은 천연의 절연체, 피초와 전통적인 기능성 원단, 니트 원단은 복고감 패션의 포인트를 주었고, 디자인의 영감은 조기 탐험 역정, 따뜻하고 편안함, 체크 무늬 무늬 무늬 무늬 무늬, 패턴 패턴의 포인트다. 이것은 절대 부처님 가장 사랑, 샤넬의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의 나이트 클래식 나이트 나이트 나이트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의 나이트 클래식의 나이트 클래식 클래식
이렇게 많은 원단과 원소를 단숨에 보고 나니 어지럽지 않나요? 사실 패션계는 "Less is is is More"를 신봉한 것은 적어도 한두 가지 패션요소를 골라 매치하는 데 신경을 쓰면 모두 오케이.
외출, 자신만만한 것이 최고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견환전 (견환전)이 다른 시기에 견환의상과 대PK 를 매치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장마철에 물을 건너 등산화를 신으니, 당신은 작은 상식을 골라 구매하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 시장 연구 | 상반기 남통 항구 수출 법검 복장 은 곤경 에서 벗어나 역시장 성장 을 실현하였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시장에 함유된 사치력
- 장식품 창고 | 루이비덴 혼계:손끝 낭만적
- 겉감 | 흔한 복장 원단의 복용 성능을 분석하다
- 전시회 뉴스 | 진강 야외 브랜드가 출시 아시아 야외 전시회 민파 구역'풍요'를 이끌다
- 복식 문화 | 한국 패션 문화의 — 한복의 분류
- 기자 전선 | 제13회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는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시장 동향 | 올림픽 마케팅 카운트: 스포츠 브랜드, 전자상, 소매업
- 광교회 3기 만료회의 고객들이 대폭 하락 방직 의류 주문서 이동 뚜렷하다
- 야고르는 항저우의 ‘ 지왕 ’ 에 푹 빠졌다
- 주강 국제 방직성 신상품 출시 준현층 실용률 은 85% 에 달한다
- 세계 유명 브랜드 의상 이 노출 되어 유해 일부 브랜드 응답 승인
- 화방방직 ‘ 중채 ’ 2.65억 주식 상장회사 는 투자 수익 이 오래 되지 않는 길 이다
- 5부 위원회 는 방직 산업 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방직 공업 안정 발전 을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 국제 명품이 “ 대형 카드를 쓰는 ’ 소비자가 위권을 호소하다
- 나이크는 서양 브랜드 이중 표준 네티즌 을 벌금 을 가중해야 한다고 벌금 을 벌였다
- 리덴아 매력 새로운 시대
- 王培沂2013春夏时装发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