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각국 의 점령 행동 규모는 예상 & Nbsp; 시위 총체적 평화

2011/10/17 13:52:00 12

각국 이 점령 행동 에 응하다

적지 않은 나라의 금융 거상인 및 정치인들은 현재 불안하지만, 적게는 수백만 명이 참가한 시위 행진은 15일 각지에서 상연된다.

그러나 서방 언론은 이 연쇄 시위 뇌성 폭우가 작고 형식이 내용보다 크다.


각국 응답 행동

규모

예상보다 훨씬 적다


루투사는 이 시위 활동의 주제가 대동소이하고 시위자들이 자본주의를 반대하고 불평등한 현상을 반대하고 경제위기에 반대한다고 평론했다.

많은 사람들이 최초로 미국 뉴욕에서 공연한 월스트리트를 점령하여 영감을 얻었다.


이탈리아 시위자들은 수도 로마와 경찰에 약간의 충돌이 발생했을 때 대부분의 지역의 시위는 평화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호 일치했다.


이태리 뉴스신문은 16일 한숨을 내쉬며 어제 우리는 다시 세계에 우리의 특립독행을 선보였다.

우리는 다시 한 번 낯이 무광함을 느꼈다.


리스본과 마드리드에서 활동 조직자는 사전에 집회자를'수만계'라고 선언했으나 실제 길거리에 나간 수는 예상보다 낮았다.


뉴욕 월스트리트에서 자영식 집회에 참석한 트로이 쇼몬스는 참여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들은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고 싶다."


일부 매체들은 15일'연쇄 '시위 활동이 기세가 큰 것 같지만 실제 많은 나라에서는 매년 많은 시위 활동에 불과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많은 국가의 시위자들은 심리적 차원에서 월가를 점령하는 것에 불과하다. 확실한 정치적 요구가 있는 것은 아니라 해결 방안을 말할 필요가 없다.


시위 행동'신중 '총체적 평화 질서


루터스는 15일 북미지역에서 상연 시위 활동은'신중'을 특색, 시위 규모'신중', 시위자 행동'신중', 총체적 평화 유서.


월스트리트 집회 현장에서 제외한 수십 명이 위반되었다

집회

경찰 구속 외에 미국 다른 도시와 캐나다 몇 곳의 집회 장소의 시위 규모가 예상보다 낮다.


대부분의 시위 활동은 15일 당일 폐점하고, 런던의 소수 집회자들은 떠나기 싫다.

16일 오전 약 250명의 시위자들이 런던 세인트폴 대성당 부근에서 텐트를 설치해 세계 경제 위기에 대한 불만을 계속 표명하고 있다.


루투사는 런던 증권거래소를 점령하려 했으나 경찰관제로 인근 대교당을 이행하지 않으면 약 70개의 천막을 올렸다.


로이터스는 앞서 런던 시정감원과 대학 등록금 급상승 규모에 대해 항의하는 시위 규모가 런던을 차지하는 것보다 작고 작다고 평가했다.


프랭크푸르트 유럽 중앙은행 문 앞까지 15일에도 시위자가 나타나지만 40명, 텐트는 10여 마리에 불과하다.


아시아 국가 의 시위 내용 이 다소 편향 되었다


아시아 국가에서는 동남아시아 국가와 일본이 15일 시위자가 나타났지만 규모는 한계가 있다.

이 날 싱가포르 부자들이 운집한 몇 갈래의 거리에는 여느 때와 같다.


일부 서방 언론 기자들은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 사람들이 시위하는 내용이 ‘ 편파 ’ 와 ‘ 변미 ’ 를 발견했다.


필리핀에서는 일부 시위자들이 “ 반자본주의 ” 에 대해 흥미가 없다며 “ 우리는 우리의 권리를 요구하고 있다 ” 고 명확하게 밝혔다.


도쿄 거리에서 도쿄를 점령하는 표어가 나오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모임을 빌렸다

항의하다

정부는 후쿠시마 핵 누출 위기 부진에 대응했다.


 

  • 관련 읽기

각지에서 유료 도로가 속속 발표된 결과 & Nbsp; 하루에 최소 1천만 원을 받는다

거시적 경제
|
2011/10/17 9:47:00
25

일부 지역은 이미 기름 & Nbsp; 대규모 유근 또는 재현될 것이다

거시적 경제
|
2011/10/17 9:45:00
17

재정부 석방 민생 투입 민중 무감각 & Nbsp; 지출 총량

거시적 경제
|
2011/10/17 9:04:00
20

매체는 외환보유가 해외로 & Nbsp; 무상으로 민중들에게 나누어 주는 데 적합하지 않다고 한다

거시적 경제
|
2011/10/17 9:01:00
17

G20 힘껏 유럽 신구시 계획

거시적 경제
|
2011/10/17 8:50: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 영수 방직 원단 시장 긴장 건설 중

국경절 기간에 돌사자 영수 방직 원단 배송 종합시장 2기 공사가 한창 긴장하고 있어 이 시장은 내년 해박회 기간에 순조롭게 개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