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일 판촉, 녹 무뎌진 2010: 패딩 판매가 어떻게 곤경에 빠질지

2011/2/3 17:24:00 213

패딩 세일

진작 2010년 11월, 늦지 않은 날씨가 이미 양도되었다.

패딩 드레스

대리상들은 불길한 예감이 생겼다.

현재, 크리스마스, 설날 몇 개의 주요 판매 노점은 이미 지났는데, 그들의 판매 상황은 도대체 어떻습니까?'천년의 극한'는 그들에게 심각한 오도가 생겼는가? 답안을 찾기 위해 기자는 베이징 백영세무역을 인터뷰했다.

상가

리 의 세 명의 원로급 지역 총대리상, 그들 은 모두 20년 간 의류 업계 의 취업 경험 을 입증해 새 세기 이래 대리상 들 의 시장 풍운 을 입증했다.


재고 60% 남았습니다.


절후의 패딩 판매 상황을 이야기하면 세 명의 총구역

대리상

안색이 응중하다.

'패딩 업계가 또 새로운 카드를 날린다 ''이번 겨울, 80%의 대리상이 모두 배상했다''올해는 가장 무섭다'고 세 명의 상인들이 서로 어김없이 똑같은 곤경을 다룬다.


그들의 눈에는 2004 ~2005년 패딩 판매의 최고봉으로 1년에 십수만 건을 팔 수 있다.

당시 패딩 생산 업체는 상대적으로 적고 소비자들은 겨울에 새 옷을 사는 버릇이 있었다.

지난 해 판매량이 좋아서 2006년 패딩 열기가 일어났다.

생산 업체가 많아지자 대리상의 주문량도 급격히 증가하였으나, 천불작스럽지만 사실상 그 해에는 많은 기업들이 도산하였다.

2007 ~2008년 기후가 좀 추웠지만, 지난해의 실적이 좋지 않은 것을 감안하여 다수 기업이 생산을 소화 재고, 대리상들의 주문량도 하락하여 그 해 패딩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했다.

2009년 한겨울에 다시 소비를 자극해 패딩 시장을 새로운 고조로 추진했다.


2010년, 전환점이 나타났다.


"2009년에 잘 팔린 것을 보고 주문량을 늘리고 패딩 기업도 대량으로 생산한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주문량을 늘리고, 나도 늘어났다.

감사금고는 기자에게 그는 1998년 대홍문에 입주한 남자 옷 브랜드를 대리했다.

백영세무역상도시의 좋은 관리 분위기는 더욱 넓은 시장공간을 보여줬다. 2004년 그는 전쟁터를 백영으로 옮겨 팥과 눈의 운을 대리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결과는? 지금 설날 다 지났는데, 아직 1만 여건이 남았네요."

사례금은 "10월에는'천년극한'을 많이 말한다. 잘 팔릴 수 있지만 11월까지 온도가 떨어지지 않고 장사가 잘 되지 않아 계속 나빠졌다"고 웃었다.

그 소개에 따르면 많은 고객들이 패딩 인상폭을 받지 못해 결국 사지 않았다.

동기 대비 그는 2010년 판매 점유율은 2009년 6할이다.


하지만 대리상 조백양은 자신의 주문 추산법을 가지고 있다.

2005년 조백양은 백영세 무역 상가에 입주하여 상숙 비아다우털 패딩을 대리해 패션을 위주로 한 항운래 브랜드 패딩을 대리했다.

그는 기자에게 2009년 4만 건의 신상품을 주문하고 2010년에는 3만 건을 주문했다고 말했다.

"주문은 소비자 심리를 분석해야 한다."

그는 소비자가 패딩을 사서 적어도 2년 동안 입는 것으로 분석했다. 2005년 많은 사람들이 새 옷을 샀고, 2006년 소비 수요가 줄어들었고, 2008년 시장은 비교적 완충되었고, 2009년에는 패딩 판매량을 또 하나의 봉우리로 추정해 많은 소비자들이 이 해마다 패딩을 샀다.

2010년 시 시장 수요는 반드시 하락할 것이며, 동시에 이 해에는 생산상이 많아졌으며, 그러면 5월 주문할 때, 수량이 적게 적으면 안 된다.

패딩 업계도 나이가 많다.

그럼에도 조백양은 여전히 60% 남은 재고.


또 다른 대리상 전수휘, 2004년 백영세무역에 입주해 대련에서 한 여장 패션브랜드를 대리했다.

그는 설날 기간에 왕년의 고봉을 맞이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것은 취업 이래 최악의 한 해였다"고 말했다.


할인 판촉에 녹이 슬었다


세 지역의 총대리상은 2010년 패딩 판매의 최치명적인 요소를 초래한 것으로 보고 있다. 다음은 생산업체가 많고 시장이 분할되고, 마지막은 원자재 값이 오르고 원가 상승했다.


남은 대량의 재고, 위험은 기본적으로 대리상이 맡는다.

현재, 시장 주문 방식은 일반적으로 현금 주문제로, 주문 시 대리상은 일부의 물품 대금을 선불하고, 인출할 때 모든 금액을 한꺼번에 지불한다.

판매가 좋지 않았을 때 기업은 10% 가량 반품을 허용했다.

총대리상으로서 하류 도매상들의 적극성을 높이기 위해 하류에 더 높은 반품량을 제공하고, 마지막으로 재고는 거의 지역 총대리상에게 압박되어 있다.

대량의 재고는 자금 사슬의 중단을 의미한다.


“대리상이 부담하는 위험이 너무 커서 1년에 지출이 100만 ~200만 원입니다.”

몇 구역의 총대리상은 인터뷰를 할 때 줄곧 근심 가득한 얼굴이었다.


"올해는 교훈을 샀는데 나중에 주문은 그리 맹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사례금은 고개를 숙이고 목소리는 작다.

조백양도 어쩔 수 없었다. "패딩은 하늘로 받은 것이다."

전수휘는 대리상이 따라다니고 주문이 있는 뿐만 아니라 생산업체도 맹목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기업들이 그 해 생산을 명확하게 하는 것은 아니다.

시장이 잘 팔릴 때 대리상은 자주 상품원이 부족하고, 만약 잘 팔리지 않으면 대리상이 재고 위험을 감당한다.

"이 때문에 대리상이 하기 힘들고 패딩이 원래 계절적인 제품인데 그 두 달밖에 안 된다."


재고는 시종 해결해야 한다.

패딩 구내에서 기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한 것은 여전히 자신의 오래된 병기 : 세일 판촉을 발견했다.


설날 모두 끝났으니 1월 이후에는 도매상들이 다시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지금 할인 판촉 처리로 재고로 도매가격을 낮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가격을 낮춰도 큰 쓸모가 없으니, 싸게 사는 사람도 없을 것이다.

지금의 소비자는 진정으로 좋아해야만 그들이 살 수 있다.

사례금존은 "하지만 나는 밑지는 것도 팔고, 올해 원자재도 올라가고, 패딩 원가도 상승했다. 내년에 팔면 내년 원가 하락하면 어떡하냐? 그 패딩의 평가가 더 심해진다"고 말했다.


그러나 조백양은 후기 세일을 크게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는 가격을 200 ~300원으로 내려야 현실적인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싸고 좋은 물건이 아니다.

지금까지 강운래 브랜드 패딩 도매가가 400 ~500위안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사전에 반계절에 접어들어 재고를 처리할 예정이다.


인터뷰를 할 때 마침 강운래 브랜드의 회장인 펑샤강은 트렁크를 끌고 가게로 들어갔다.

그는 얼마 전에 유럽 시장을 고찰하였다.

강운래는 디자인, 생산, 매출 일체화된 패딩 업체로 소개됐다.

1996년 의류 대외 무역 사업에 종사하여 2007년 강운래 브랜드를 창립하였다.

"시장 가격전이 너무 심해서 브랜드가 미친 듯이 도망치고 있다."

그는 또 조백양에게 "올해 각 브랜드의 재고가 모두 커서 우리도 재고가 있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우리는 두렵지 않다, 내년에 팔지 말고, 절대 가격전은 따라하지 말고, 반드시 견뎌야 한다.

국내 일부 패딩 브랜드의 재고량도 80% 에 달하는 등 시장 전체가 또 가격 차이를 일으킬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를 만들려면 서비스와 품질을 중시해야 하며, 바람에 따라 할인하는 것이 아니다.

한 이탈리아의 가방은 4만 위안의 인민폐를 팔 수 있다. 얼마나 높은 부가치이다. "펑샤강은"국내 시장이 그다지 규범적이지 않고 함부로 가격전쟁을 벌이는데 일부 종사자들은 대국관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일부 브랜드 의류 업체들은 항상 과도하게 수량을 추구하며 브랜드 부가가치와 서비스에 쓰는 정력이 너무 적다.

강운래패딩은 패션의 개성 노선을 걷고 품질에 대한 고추구는 내년에 낙오되지 않는다고 믿는다.


이 말은 조백양의 눈살을 찌푸리게 해 공감하고 어쩔 수 없었다.

“많은 고객들이 늘 원망하고, 사람들이 모두 할인을 하는데, 당신들은 왜 할인하지 않느냐.”

조백양은 “ 많은 브랜드의 할인은 원가를 높이는 것이고 소비자들은 그 할인을 좋아하지만 원가를 비교하지 않는다.

우리는 가격을 허용하지 않고, 나는 이 고객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다.


다방면의 협력을 기대하다.


대리상 은 중간 경로 로 로 상 브랜드 기업 이 규정 한 판매 임무 를 완성 하 기 위해 최선 단말 고객 에게 우수 한 서비스 를 제공 하 고 특히 올해 의 가혹한 형세 로 대리상 들 들 의 마음 을 매우 섭섭 하게 한다.

“코에 끌려가는 느낌이 정말 안 좋아.”

전수휘는 "올해는 브랜드를 준비하고 여러 해 동안 경험을 쌓았는데 자신감이 있다"고 털어놨다.

백영세무역상가에서는 100여 개의 패딩 대리상이 있다는 것을 기자들은 알고 있다. 지금은 20여 개의 "망하지 않았거나 전행했다"고 말했다.


전환을 원하지 않는 대리상에게 더 많은 것은 막연하다.

"틈새에 생존하는 공간이 점점 작아진다."

조백양은 자신이 만족하기 쉬운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대리를 편안하게 해내길 바란다.

그들은 시장 공간이 여전히 있다고 믿는다.

특히 전문 시장의 진보로 미래에 대한 희망이 가득하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가장 큰 변화는 전문시장이 점점 소매를 중시하고 있다. 전문시장은 상품뿐만 아니라 색깔도 다양하고, 선택의 여지가 비교적 넓고, 백화점이 비교적 단일 같지 않아 소비자 심리에 맞는 것 ”이라고 말했다.

전수휘는 그의 하류 중개상들이 상가 장사를 자주 반영해 나가면서 “고급스러운 브랜드만 쇼핑을 원하고, 대중 브랜드들은 여전히 전문 시장에서 사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전문시장 제품의 품질 향상과 환경의 개선, 대중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정한 입소문과 신뢰도를 세웠고, 가격은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했다.

상업적 분위기의 수립도 대량의 상업에 입주했다.


인터뷰가 곧 끝나자, 기자는 항저우 시홍 패딩 패딩 베이징 지사 사장 마김령 씨를 만났다.

2010년 8월 백영세무역에 입주한 그녀는 기자에게, 백영세무역상청 우모 브랜드의 집중, 각 층 브랜드의 귀류가 분명하고 업계에서 대중의 인정을 받았고, 또한 프런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자원을 확장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아름다운 미래의 전망이며, 한편으로는 ‘하늘과 밥을 먹는다 ’고, 대리상들도 희망을 외부 지원에 더 많이 기탁하고 있다.

현재 규범적인 주문 제도가 필요합니다. 공장들이 단말기 소비를 많이 이해하고 대리상의 주문에 도움과 건의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면 주문 전에 정확한 날씨 요인들을 많이 지도해 주세요.

사례금이 박실한 말은 대리상의 속말을 대표했다.


이와 함께 대리상들은 전문시장의 업그레이드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영세계무역상가는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발전해 모두의 호평을 받았으며, 그들은 백영세계무역상도시가 관리, 홍보에서 끊임없이 강화되면서 대리상들이 더욱 광활한 자원과 발전공간을 얻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엑스포도 있다 ——상해엑스포: 의류업 깊이가 참여한다

뉴스 택배
|
2011/2/3 16:46:00
110

평가 백화점'사치품 제어'로 변신

뉴스 택배
|
2011/2/1 23:49:00
90

곽배는 바다표범 가죽으로 옷을 만들어 사과했다

뉴스 택배
|
2011/2/1 23:44:00
138

국인 설날 출국 상품 & Nbsp; 미일평균 소비량은 2천위안에 달한다

뉴스 택배
|
2011/2/1 23:42:00
84

산본요사의 검은색 콤플렉스

뉴스 택배
|
2011/2/1 22:38:00
282
다음 문장을 읽다

이연: 브랜드와 아이디어는 중국 의류 전문 시장에 업그레이드된 필승법보

업그레이드는 전문시장의 메인 멜로디뿐만 아니라 전체 업계의 주선율이기도 하지만 어떤 업그레이드로 업그레이드되느냐에 따라 전체 산업 사슬 중 하류의 지탱점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