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로 하 다.판 매 량 이 급증 하고 신 에너지 자동차 가 쇠퇴 하 는데 진 훙 은 미래 에 무엇 을 걸 까?

2020/6/12 10:22:00 2

상하 이늙 었 다판 매 량하락폭신 에너지 차

올 해 는 큰 판 을 이 기 려 고 노력한다."그 동안 정말 좋 지 않 았 어 요. 우리 도 주주 들 이 힘 을 많이 내 서 자꾸 찬물 을 끼 얹 지 않 았 으 면 좋 겠 어 요."6 월 11 일 진 홍 상하 이 그룹 회장 은 1 년 에 한 번 씩 있 는 연례 주주 총회 에서 주주 측 에서 쏟 아 지 는 일련의 날 카 로 운 문제 들 이 마치 이 노장 도 막 을 수 없 을 것 같다 고 말 했다.

상치 그룹 은 적지 않 은 도전 에 직면 하고 있다.지난 한 동안 국내 규모 1 위 대형 자동차 그룹 으로서 상 기 는 전체 시장 하행 과 뉴 메 리 트 로 서 의 영향 을 받 아 피 할 수 없 었 다. 올해 4, 5 월 일부 차 기업 이 전체 시장 에서 회복 되 기 시 작 했 을 때 상 기 는 상대 적 으로 둔 감 했 던 것 으로 나 타 났 다.상 치 는 '신사화' 의 하나 로 서 크게 추진 되 는 '전기 화' 의 진전 도 기대 에 못 미 쳤 다.

외부 환경 도 갈수 록 복잡 해 지고 있다.상하 이의 주요 합작 파트너 인 폭스바겐 자동차 그룹 은 국내 다른 자동차 기업 (장화 이 자동차) 과 의 협력 을 심화 시 키 고 이 를 장화 이 대중 들 사이 에서 지분 비율 을 75% 까지 끌 어 올 리 며 일련의 신 에너지 자동차 제품 을 도입 하려 고 했다.상치 대중의 중국 측 주주 로 서 상 기 는 대중 그룹의 신 에너지 제품 도입 이 제 한 될 위험 에 직면 하고 있다.

주주총회 에서 상치 그룹의 임 원 들 은 최신 데이터 로 볼 때 상 기 는 다소 나 아 졌 다 고 밝 혔 다. 이 어 자주 적 브랜드 인 환 신, 합자 브랜드 가 신제품 (예 를 들 어 대중 미디어 공장 투입) 을 출시 하면 서 그룹 은 올해 시장 점유 율 을 안정 시 킬 자신 이 있다.

천 훙 은 상치 와 대중 이 수 십 년 을 함께 했 는데 도, 상치 대중 들 은 앞으로 도 계속 중요 한 역할 을 할 것 이 라 고 강조 했다.그 는 앞으로 5 년 간 1400 억 원 을 더 투자 해 신 에너지 와 스마트 네트워크 련 의 전환 방향 을 노린다 고 밝 혔 다.

'맏형' 의 스트레스.

상하 이 그룹 은 올해 스트레스 가 많다.전염병 발생 의 영향 을 받 아 현저 한 일사분기 에 상치 그룹 의 누적 판 매 량 은 67.9 만 대 에 달 했 고 동기 대비 55.71% 떨 어 졌 다.그러나 역시 전염병 의 영향 을 받 아 이치 그룹, 장안 그룹 과 동풍 그룹 은 각각 22.56%, 32.1.2 1.2%, 46.36% 의 판 매 량 하락 세 를 보 였 다. 상치 그룹 은 '대형' 으로 인 한 하락폭 이 가장 컸 다.

국내 전염병 이 점차 회복 되면 서 4, 5 월 에는 자동차 업 체 의 판 매 량 이 다시 증가 궤도 에 오 르 고 있 지만, 상 기 는 최근 5 월 까지 판 매 량 이 아직 정 도 를 회복 하지 못 하고 있다.올해 5 월 에 도 경유 판 매 량 은 47.3 만 대 로 지난해 같은 기간 의 48 만 대 에 비해 다소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

첸 훙 은 전염병 상황 이 상승 가스 에 대한 충격 이 다른 기업 보다 크다 고 말 했다. 왜냐하면 상치 의 대리 판매상 수량 이 다른 자동차 기업 보다 많 고 7000 개 정도 있어 서 회복 이 상대 적 으로 느리다.또 상하 이 는 무한 에서 도 중요 한 생산 기지 가 있어 회사 의 움직임 에 도 영향 을 미 쳤 다.

그러나 그 는 현재 실적 은 일부 적 극적인 요 소 를 보 였 다 고 밝 혔 다. 예 를 들 어 판 매 량 의 증가 가 시장 전체 보다 높 고 소매 업 체 의 판 매 량 이 현저히 증가 했다 (1 - 5 월 에 소매 판 매 량 이 도매 판 매 량 보다 23 만 대, 재고 가 현저히 하락 했다). 예 를 들 어 국내 판 매 량 으로 볼 때 5 월 에 상승 세 는 동기 대비 0.3% 의 플러스 성장 을 이 루 었 다. 전년 도 를 보면 아직도자신 감 이 큰 판 을 이긴다.

상하 이의 판 매 량 주력 인 상치 대중 에 게 천 훙 은 상하 이 대중 들 의 판 매 량 이 어느 정도 밀리 고 있다 는 점 을 인정 하면 서도 국내 시장 점유 율 이 가장 높 은 브랜드 로, 상하 이 대중 들 의 신 에너지 자동차 공장 인 MEB 공장 은 10 월 에 출산한다. 신제품 이 출시 되면 더욱 회사 의 실적 을 개선 할 것 으로 보인다.

또 다른 합자 회사 인 상치 통용 은 천 훙 도 3 기통 엔진 을 4 기통 엔진 으로 전환 한 후 영랑 과 같은 기종 으로 지난달 판 매 량 이 늘 었 다 고 밝 혔 다.

자주 적 브랜드 의 경우 상하 이 승 용 차 를 관장 하 던 왕 샤 오 추 (王 小 秋) 상하 이 그룹 회장 은 회사 의 지난 번 제품 의 투입 이 2014 년 부터 시작 되 었 다 고 밝 혔 다. 2019 년 에 판 매 량 이 떨 어 진 것 도 바로 이 제품 이 투입 되 는 생명 말기 에 있 었 기 때문이다. 실제로 하반기 부터 새로운 제품 에 기 존 제품 의 리 모델 링 이 출시 되면 서 자주 적 브랜드 의 판 매 량 도 점점 높 아 지고 있다.

왕 샤 오 추 는 "차세 대 제품 의 사용자 수요 가 예전 과 달 라 졌 다. 예전 에는 '마음' 이 었 는 지, 현 재 는 '얼굴' 을 보 는 것" 이 라 며 "영 위 와 명작 도 이런 부분 에서 개선 되 었 다" 고 밝 혔 다.그 밖 에 자주 적 인 브랜드 도 성숙 한 시장 에 들 어가 브랜드 를 만 들 고 있다. 작년 에 명작 H. S 와 순수 전기 명작 E. Z 가 유럽 에 수출 한 것 은 브랜드 를 '올 리 는' 관건 적 인 조치 이다.

신 에너지 시대 의 기회.

신 에너지 자동 차 는 전통 자동차 업계 의 구조 전환 과 업 그 레이 드 된 기회 이다. 그러나 상하 이 그룹 은 이 분야 에서 의 활약 도 만 족 스 럽 지 못 하 다. 데이터 에 따 르 면 작년 에 상하 이 신 에너지 자동차 판 매 량 은 18.5 만 대 에 불 과 했 고 전체 판 매 량 의 2.9% 만 차지 했다. 판 매 량 규 모 는 비 아 디 등 자동차 기업 보다 못 했다. 최근 의 신 에너지 자동차 형 판 매 량 순위 에서 상하 이차 형 도 10 위 권 안에 들 지 못 했다.

또한, 상 기 는 신 에너지 자동 차 를 브랜드 업 그 레이 드 의 발력점 으로 삼 아 높 은 위치 에 있 는 마 블 X 를 출시 했 으 나 마 블 X 의 시장 판 매 량 은 두 드 러 지지 않 았 다.왕 샤 오 추 는 주로 스타일 링 이 엉망 이 었 다. 그 는 그 동안 신 에너지 자동차 에 대한 스타일 이해 가 보수 적 이 었 는 지, 아니면 '무 얼 화' 를 받 아들 이지 않 았 다 고 밝 혔 다. 그러나 신 에너지 자동차의 차주 들 은 남 다른 수 요 를 나타 내 는 것 임 을 의식 하지 못 했다.

올 해 는 승용차 로 신 에너지 자동차 중 고급 브랜드 인 파워 R 마크 를 선보 이 고 새로운 모델 마 블 러 를 통 해 사용자 들 과 만 나 브랜드 고 퀄 리 티 화 에 도 또 한번 충격 을 주 고 싶다.특히 마 블 R 은 새로운 스마트 온라인 기능 을 갖 추고 기술적 인 감각 을 가 진 전기 차 를 만 들 겠 다 는 것 이다.

합자 브랜드 중 에 서 는 대중적 전기 화 과정 이 올해 속 도 를 내기 로 했다.천 훙 은 지난해 말 현재 대중 들 의 MEB 공장 건설 을 마 쳤 으 며 올 4 분기 (10 월 쯤) 첫 제품 을 생산 할 계획 이 라 고 밝 혔 다.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개 선 된 제품 은 대중 아 이 디 계열 의 신제품 이 고 투자 시간 은 일반 대중 보다 빠르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으 며 이것 은 대중 들 의 전기 화 과정 에 기 회 를 얻 을 수 있 을 것 이다.

스마트 네트워크 련 은 전기 화 와 함께 새 에너지 자동차의 현저하게 나타 나 고 있다.이 조 류 를 이 끌 고 있 는 테슬라 의 최근 시가 가 세계 자동차 업 체 들 을 제 치고 있 는 것 에 대해 천 훙 은 이 해 를 표시 했다."자본 시장 에서 볼 때 테슬라 는 자동차 회사 가 아니 라 하 이 테 크 회사 이다. 항상 자신 을 하 이 테 크 놀 로 지, 인터넷 특징의 회사 로 정 했다. 이것 도 자동차 업계 전환 의 방향 이 고 테슬라 는 기 회 를 차지한다."첸 훙 은 도요 타, 상치 와 같은 규모 의 자동차 그룹 이 전체적으로 과학기술 회사 로 바 뀌 는 것 은 거의 불가능 한 일이 라 고 지적 했다. 그러나 자동차 기업 그룹 은 내부 에서 과학기술 판 을 만 들 고 여러 분야 의 기술 을 집적 시 켜 새로운 기술 을 신속하게 착지 시킨다. '현재 우리 의 새로운 기술 의 정착 은 아직 느 리 고 관건 은 땅 에 떨 어 지 는 속 도 를 가속 화 시 키 는 것' 이 라 고 지적 했다.

 

  • 관련 읽기

베 이 징 의 작은 객차 가 뉴 딜 정책 의 '앞 뒷면' 을 흔들다.

전문 시장
|
2020/6/9 10:37:00
3

이 20 억 이 넘 는 패션 시장 에 Get 이 도 착 했 습 니까?

전문 시장
|
2020/6/8 16:33:00
0

완 커 배당 융자 79 억 홍콩 달러 내의 부동산 주식 재 융자 뒤 의 채무 유용

전문 시장
|
2020/6/6 9:40:00
0

부동산 기업 은 판 매 량 뒤의 논 리 를 잘 지 키 려 고 한다. 즉, 빚 을 빌려 융자 를 하거나 주가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

전문 시장
|
2020/6/6 9:39:00
0

ESG 는 온라인 교육 의 '새로운 세력': 한 중산층 의 '사랑' 과 '시름' 자본 의 중심 에 놓 여 있다 고 평가 했다.

전문 시장
|
2020/6/6 9:3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사설: 방송 화물 은 장기 가격 전쟁의 산물 이다.

상업 분야 에서 장기 적 으로 지속 되 는 가격 전쟁 은 브랜드 기업 의 이윤 과 혁신 투 자 를 억제 하고 제조 업 의 구조 전환 과 업 그 레이 드 를 하 는 데 불리 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