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브랜드 Maisson Kitsun 은 홍콩에서 꽹과만 중국 시장의 첫 매장을 개설했다
세계의류신발모자망에 따르면 2015년 프랑스
패션
브랜드
Maisson Kitsun
Maisson 이름으로 불리는 Kitsun Gallery 패스트숍 을 시험한 후 홍콩의 구리 만 Fashion Walk 명점 을 개설했다
브랜드
중국 시장에 위치한 첫 문점.
Maisson Kitsun 은 최근 일본 주주 스트리퍼 (Stripe) 에서 1013일 인터네티널의 새 자금 지원 아래 새로운 발전 계획을 가속화시키기 위해 2019년 신규 가게를 개업하고 중국 시장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Maison Kitsun 은 한 뮤직 메이크 브랜드이자 한 패션브랜드, 창시자는 각각 음악계에서 온 프랑스 Gildas Loaec 와 의상 디자인을 한 테크라야의 카쿠쿠키.
두 사람은 일본 여행 중 한 가지 개념이 생겨 패션과 음악을 결합시켜 파리로 돌아온 후 두 사람은 메이슨 키친을 창립했다.
Fashionnetwork 소식에 따르면 Maisson (Maisonnetwork) 은 현재 잠정적으로 예정된 3개의 중국 문점은 8월과 9월 연속적으로 개업하고 있으며, 장소는 홍콩, 상하이와 성두에 위치한다.
이 브랜드의 공동 창업자와 합동이사 기리데이즈 (Gildas)는 "Loa C는 이 상점의 주요 포인트는 의상 유형으로 보이지만 가게에 따라 카페가 달린 바 개설된 개념상점도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실 앞서 Maisson Kitsun 은 홍콩에서 첫 문점을 열었지만 중국시장에 진입한 것은 얼마 전 중국 복식그룹 구목왕과의 합작에서 비롯됐다.
구목왕 지분 유한공사는 지난 2월 7650만원과 마이슨 (Maison) 을 출자한 데칼레 (Kitsun) 의 모친 코르나노 (France) 가 소여우 (중국) 의 합자회사로 불리며 Maisson을 돕기 위해 중국 내지, 홍콩, 홍콩, 호주 지역, 마일리아 (France) 에 업무를 펼쳤다.
구목왕의 관리층은 메노슨 (Maisson) 씨네타르 (Kitsun)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고, 우리는 오랫동안 담판을 했다.
중국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아시아 시장이다. 이 시장의 규모를 고려해 이 협력 자체가 도전이다. "Loa c가 말했다.
그는 이어 중국 내 홍콩 마카오와 마카오 50개 상점을 마카오에서 열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세계 시장 15개 직영점에만 버금가는 마이슨 (Maisson) 씨에겐 원심만만한 목표다.
사실상 2002년 Maisson Kitsun 은 지금까지 17년째 역사를 갖고 있었지만 개점 방면에서 신중하게 지내고 있다.
이 브랜드의 창시자 길다즈 로아 씨와 마샤야쿠는 각각 프랑스와 일본에서 왔다. 전자전자그룹 다프트 (Daft).
이 역시 가장 이른 Maisson Kitsun 콘셉트를 길거리에 편향시켜 브랜드 활동도 전자악, 현장 파티와 자주 연결된다.
2018년 12월 Maisson Kitsun 은 일찍이 Celine 에서 설계 업무를 맡았던 유노이 (Yuni) 를 초빙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이너로 발전시키려고 애썼다.
그러나 유아현의 도래는 마이슨 (Maisson) 에게 더 많은 공간을 발휘했다.
"새로운 발전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 2,3년 동안 노력했는데, 이제 브랜드의 품질과 디자인감을 높이겠습니다."Loa C는 그동안 "새로운 창의총감에 대한 성숙한 디자인 작업실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걸스로스 로아 c [Maison Kitsun]이 순수한 의상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를 바라지 않고 Maisson [/wk]은 "Maison [/wk]이 Kitsun [/wk]을 만드는 데 더 편향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처음에는 음악이 있었고 지금도 계속되고, 그리고 패션이다.
이 외에도 우리는 업무를 식음 업무로 확장하고 있다 "며"나는 프랑스어의'생활예술'이라는 단어로 이 브랜드가 전달하고 싶은 것을 더 선호한다 "고 덧붙였다.
현재 Maison Kitsun 브랜드에 체인카페 카데미 키타나도 있고, 마이슨 (Maisson) 이 Kitsun (Kitsun) 의 주요 항목 중 하나다.
2017년 Maisson (Maisson)은 도쿄 세인도에서 브랜드가 일본 최초 카페를 열었다. 과자, 과자, 아이스크림, 가게 앞에는 대나무, 장식이 짙은 강호풍을 지니고 있다.
Gildas Looa c에 따르면 향후 브랜드 카페는 브랜드 매장에 설치될 수도 있고 독립적으로 운영될 수도 있다.
사실상 마이슨 (Maison) 은 키큰네와 Caf 로제 (Catsun) 은 두 개의 독립 업무다.
하지만 명확한 점: 우리는 커피를 팔고 싶고 커피를 많이 팔고 싶다."
Gildas Looa c 설사.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글로벌 패션 풍조 열력 내습 패션 선전 독보적 매력 있는 도철성연
- 즉시 뉴스 | 타오바오 첫 방송 웨이아: 나, 복제할 수 없어.
- 즉시 뉴스 | 나이키 여성 업무 쌍자릿수 증가, 다음 단계는 어떻게 갑니까?
- 즉시 뉴스 | 진비스는 일찍이 미방 삼마를 압박하였고, 지금은 1300개가 몰락했다.
- 즉시 뉴스 | 허가 보슨 주식을 확인하지 못하고 회사 임시 주주총회를 소집하지 않다
- 즉시 뉴스 | 쾌자 양도자 관리 업무 42% 주권 이 시장 의혹 을 불러일으켰다
- 즉시 뉴스 | 이녕은 역사의 고점을 육박하고 있다!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이미 웅풍을 중진시켰습니까?
- 회사 뉴스 | 가게 효율은 60만 /월이 넘는 중국 이녕 ‘국조 ’와 90년대 상반기 4.4억 원을 벌었다.
- 회사 뉴스 | 특과 산동 자본 대장 통환자본 전략 합작, 새 본부 3기 등 대항목 만들기!
- 회사 뉴스 | 못 버텨?또 하나의 의상 그룹이 중국을 탈퇴할 것이다!이번에 한국 회사로 갑니다.
- 나이키 새 신발이 출시된 지 5개월 동안 왜 바겐가?
- 아리와 Mail.Ru 건립된 전자상합자 기업이 곧 완성될 것이다
- 2019년 2월 공업 생산자 출하 가격 전년 대비 0.1% 상승
- 2019년 2월 CPI 환경이 상승폭보다 확대되어 PPI 환경이 비좁아졌다
- Alipayhk 가 경로선 아래 지불을 먼저 대만 구역을 덮어씁니다
- 올해 두 달 전 우리나라 대외 무역 수출입 소폭 증가 0.7% 증가
- 전국의 대표 미설매: 정부가 해야 하는 것은 바로 외래공들이 바라는 것이다
- CHANEL 의 초조: 어떻게 안정적으로 진입할 수 있을까?
- 유니폼 은 에르메스 전 디자이너 가 올해 시리즈 를 선보여 인기 를 모으고 있다
- '패션킹 '사체월드 2018 실적은 아직 낙관적이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