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판은 이미 ‘ 흑백조 ’ 가 빈번히 출몰하는 곳이 되었다
최상위 디자인의 부진은 창업판을 활짝 발양할 수 없는 주유소는 오히려 원만한 창업의 스타를 거품에 잠기게 된다.
이로써 실적상의'흑백조'는 무섭지 않고 체제상의'코뿔소'가 더 위험하다.
지금의 창업판은 이미 ‘ 흑백조 ’ 가 빈번히 출몰하는 곳이지만 필자는 창업판에 있어서 가장 큰 위험이나 ‘ 흑백조 ’ 에 있다.
미국 학자 미셸 워크는 “ 회코소 ” 사건이 발생한 것은 흔히 순조롭고 경고 신호가 있는 것은 아니며, 사람들이 많은 대화를 하기 싫어서 그것의 중요성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아니다.
이 방면에서 2008년 발생한 국제금융위기는 현실의 앞차감이다.
7월 17일 발생한 5.1% 폭락은 거의 한 번에 창업판을 말살해 반 년 만에 기어오르는 반등 희망을 말살했다.
올해 들어 창업판 지수는 15.58% 의 하락폭으로 전 세계 주요 시장 지수에서 바닥을 내렸다.
손꼽아보면 창업판이 설립된 이래 5%가 넘는 하락폭이 41회, 그중 절반 이상이 2015년 주재에서 발생한 이래 2년이다.
창업판의 이번 폭락의 원인은 실적 폭탄이 잇따르고 있다.
창업판 4대권중주온씨 지분, 남사과학기술, 악시망, 삼집환경보호는 부정적인 뉴스뿐만 아니라 연이어 실적이 73.71%, 77.86%, 심지어 거친 6.37억원에서 6억42억원의 ‘ 번개 붕괴 ’ 현상까지 이어졌다.
각 대기펀드 회사는 연관 주권에 대한 평가치를 줄였다.
사람들은 이른바 고성장성 평가를 보여 희망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업무 패턴과 재무 보고서도 의심을 낳았다.
거액 의 명예 를 순이익 과 감가 하다
주가평가
가져온 거대한 충격은 창업판 머리에 걸려 있는 다모클리스의 검이 되었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7월 중순까지 상해시의 흑자율은 16.35배, 창업판은 47.70배.
창업판 역사상 2015년 5월 가장 높은 142배에 비할 수 없지만, 2015년 1월 60배 안팎과 2011년 11월 말 최저29배 사이에 비해 반산허리라고 할 수 있다.
창업판의 높은 평가치는 대부분 이야기를 해 낸 것이다.
실제로 창업판사가 몇 년 동안 실적이 크게 늘어난 것은 인수 재편 위주의 외연 확장에서다.
2016년 132곳의 새로 수입된 회사와 71곳이 2015년 합병표를 창업판으로 합쳐 124억7억7억원의 이윤 증가를 기록하며 창업판 실적 증가 67%를 차지했다.
2017년까지 현재 검토 중 합병 재편 사업은 77개에 불과하다.
창업판에 대한 재편성은 당년과 2018년의 실적 성장 기여가 크게 떨어지는 추세다.
내생 성장 기반이 부족하면 자본 운작만으로 업적과 평가평가 향상에 기여하고 이런 이야기의 패턴은 결국 버림받거나 대세의 추세다.
창업판
이야기 패턴은 창업판 거품이라기보다는 창업판의 선천부족 제도적 결함으로 인한 과실이다.
우리나라의 창업판 시장은 처음부터 초심을 어기고 시장에 들어가는 문턱이 너무 높아 ‘ 창립 ’ 자를 배신하였다.
이로써 시장에서 돈을 올리기 위해 허세를 부리는 현상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출시 후 자본 운작이 크게 큰 성장 이야기가 커서 거품을 부는 것은 비일비재하다.
창업판의 초기 28박, 오늘의 4룡두5꼭지, 한 명도 이야기에 꽂히지 않는다.
정상 디자인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창업판을 더욱 잘 발양할 수 없었던 주유소는 오히려 원대한 창업의 스타를 거품에 잠기게 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이로써 실적상의'흑백조'는 무섭지 않고 체제상의'코뿔소'가 더 위험한 것이다.
최근 한 현대적인 경제학자는 "발심위 취소, 새 3판부터 메인보드 공급 패턴까지 뚫고 있다"고 말했다.
말소리가 막 떨어지자 증감회는 창업판과 메인보드의 발심위를 하나로 합쳤다.
이는 가뜩이나 주저앉은 창업판에 대한 망설이 일어나는 사람들에 대해 단생호 의심: 관리층도 의도적으로 포기하고 창업판을 포기하는 유아두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일까? 사실 합병발심위는 발판위가 아니라 상장 조건에 맞는 기업자주적으로 창업판, 중소판, 메인보드나 메인보드를 취소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중앙금융업무회의에 따르면 시스템적 금융 위험 방지에 관한 정신은
톱 디자인
가장 중요한 개혁은 창업판을 넘어 새로운 3판 직통 메인보드가 아니라 창업판을 넓히게 할 수 있는 중요한 루트가 되고 창업판 상장 조건에 부합하는 새로운 3판 기업은 주판보다 더 편리하게 창업판에 직진하고 창업판 상장된 상장업체가 일단 상장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신상판까지 빠르고 창업판 상장판은 창업판에 일정한 규모를 형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주요 주요 주요 주식 주식 진영이 될 수 있다.
필자가 보기에 창업판의 이런 진보는 퇴, 위아래로 통달한 생태화 발전에 비해 창업판, 중소판, 메인보드 동인, 실질적으로는 무심코 창업판이 자생자멸하는 이른바 개혁 창의력은 논리의 몇 배, 그렇지 않으면 창업판의 ‘흑백조 ’를 들으면 전체적인 ‘코뿔소 ’로 발전하는 것은 진정한 무서운 시스템적 위험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유명인 인터뷰 | 피어 크누드슨: 경매 가격은 모피 시장에 강심제를 주입한다
- 시세 분석 | 면화 시장 시세 매입 저조 국제 면화 가격은 최근 5년간 최저이다
- 무역 정보 | 미 소비자 는 매년 명품 을 사기 위해 440억 달러 를 낭비한다
- 국제 표준 | 브라질 시뮬레이션 무역 보호 체제 단축 덤핑 사건 조사 주기
- 조류 풍향표 | 룩룩룩여자들은 여름에 옷을 어떻게 입어요.
- 매일 첫머리 | 同价策略试水电商开店 国际大牌或降身段
- 뉴스 택배 | 七匹狼安踏鞋服企业纷纷启动“厦门模式”
- 상가 속보 | 클래식 브랜드 활기: 금원원채 생활관 개업
- 구두시장 | 구두업 시도 시도 시도 정제 체험 개성화 신발 복제 불가
- 즉시 뉴스 | 복식 업계 의 선구자 의 재혁명
- 주식과 지수의 ‘ 붕괴 ’ 는 모두 비정상적인 시장 추세이다
- 国际和国内渠道品牌集合店在加速扩张
- BABOO 활력 2017CBME 컬러 다원 격조 +개성화 주제 폭발
- 제7회 전집 후 공장 브랜드 추천회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절강성 의 대량 의 ‘ 절강제조 ’ 브랜드 가 뿌리 를 내리고 있다
- 역사상 가장 엄격한 환경 보호 법 '발위 방직 시세 는 녹색 통로 를 열어야 한다
- 미득주 핵심 목화구 위기 신면 제때에 성숙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 방직 기술: 두 가지 과학 기술 지도적 프로젝트 성과감정이 순조롭게 열린다
- 장택천 의 몸값 은 300여 억 여 억 의 밀크티 여동생 은 놀라운 파리 의 패션 녀 사장 이다
- 백T 가장 치명적인 약점은 고급스러운 팬카페를 입기 어렵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