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iaget 백작 손잡고 양멱 개막 Possession 시리즈 새로운 작품

2017/4/18 10:00:00 111

Piaget백작양멱새로운 작품다이아몬드보석

PIAGET 백작 osssion 계열은 여성의 규중 친구로, 경쾌한 자태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이 함께 탐색하며 도전을 맞았다.

이번에 PIAGET 로서...

백작

포스션 시리즈 보급 대사, 양미는 색다른 공간 속에서, 삶의 아름다운 단락을, 회전하는 묘한 체험으로 포스세션이 그녀의 진지한 애정 아이템으로, 솔직한 자신감, 패션 매력적인 도시 여성 이미지를 선보였다.

동그란 창가, 양미는 곁에서 활짝 피어나는 로맨틱 로즈, 가녀린 옥손의 Posssion 반지가 반짝반짝 빛을 발하고, 그녀는 손속의 신비한 카드를 읽고 무심코 목에 닿은 검은색 마노 목걸이의 동그라미의 동그라미에 살짝 웃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밝고 현대의 블루 스튜디오 에서 화신 촬영사 의 일과 함께 밝은 푸른 녹색 소나무 목걸이를 거스르는 순간 그녀는 영감이 튀어나와 장난스럽게 착용한 뒤 카메라 앞에서 매끄러운 자태를 남기며 독특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여유가 있을 때, 그녀는 친구들과 함께 푸른 자연을 유유히 놀며 밝은 햇살 아래에서, 가볍게 팔목에서 검은색 공작석 팔찌를 흔들어 청춘으로 자유롭게 느끼는 즐거움을 자아낸다.

일하는 나머지 그녀는 자신의 무용 취미에 열중했다.

하이힐을 밟은 그녀는 무심코 연못에 발을 들여 튀는 물꽃이 아름다운 물결을 터뜨렸다. 찰나에 의해 흥겨웠고, 폴스션의 회전 원환을 따라 솔직한 춤을 추며 열정을 풀어냈다.

밤이 다가오자 문밖에는 그윽한 블루의 PIAGET 백작의 보석 박스가 오는데, 이때 양멱은 선물 박스 속 목걸이와 팔찌를 매치해 패션내추럴 룩을 선보이고 있는 이 데이트는 슬슬 슬기롭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있다.

밤, 그녀는 별하늘에 빛나는 불꽃을 바라보며, 술에 취해 야색에 잠겼다. 뒤에 애인이 슬며시 다가와 장미 골드 목걸이를 달고 돌아보는 순간 찬란한 미소를 짓고, Possession 의 곁에서 달콤한 행복과 행복이 카메라에 정해져 영원한 추억으로 변한다.

캠페인 현장에 들어서면 포스션 시리즈 회전 원환을 영감으로 삼는 현채 복도, 백작은 내빈으로 만들어진 묘한 시간터널뿐만 아니라, 여성의 마음을 다채롭게 세계의 마력의 문이다.

Possession 의 유동적인 세계에서 음표처럼 가벼운 율동은 모던 여성의 백변자태와 풍부한 감정, 손끝이 가벼운 즐거움과 다채로운 공간의 신비로움을 이끌어내고 있다.

파티 현장에서 정성껏 만들어진 5개의 색채 공간은 각각 5개의 현란한 새로운 영감으로, 내빈은 색채와 소통 속에서 여성의 섬세하고 솔직함과 대담한 다원적인 성격을 모색했다.

그윽한 블루 톤의 청금석, 짙은 먹빛 하늘의 오닉스, 훤칠한 녹송석, 그리고 청주석, 새빨갛게 물든 붉은 옥수, 다채로운 보석과 부드러운 장미 김이 융합, 팝스 스션 시리즈의 매력적인 빛을 발산하며, 독특한 회전 원환과 컬러 보석을 겹쳐 부드럽게 돌리며, 카리스마 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화려한 색채를 매치해 도시여성에게 상상과 창의적인 공간을 부여해 알록달록하게

보석

손목 사이, 손가락에 포인트를 주었고, 심령의 깊은 곳을 표현한 다채로운 나.

조명은 음악의 변환을 따라 Possession 계열의 클래식 드릴링 반지를 불빛으로 반짝이는 별처럼 고리 모양의 별에 포인트를 준다.

2017년.

전신 작품

중엔 클래식 다이아몬드 반지가 더 가벼운 디자인을 드러내고, 한 알의 다이아몬드 장식이 빛나고 있다.

로즈 골드의 전아와 부드러운 아름다움, 백골이 만들어진 깔끔함과 순수함, 반지, 귀걸이, 팔찌 또는 팔찌를 돌려주는 순간은 여성의 마음을 자극하는 발랄한 에너지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콘텐츠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크리스, 손잡고 Adidas Originnals

스타덤
|
2017/4/17 21:59:00
115

양영 씨가 또 소녀로 돌아왔습니다. 분연 여름옷을 미리 열고 여름 모드.

스타덤
|
2017/3/29 16:07:00
200

왕리곤은 디올 백색, 봄철 유행.

스타덤
|
2017/3/20 21:36:00
186

조려영 님'혁본화장'이 미미한테 울고 웃는 것도 따뜻해요.

스타덤
|
2017/2/18 14:44:00
195

크리스, Burberry 업적을 모델로 내세웠다.

스타덤
|
2017/2/7 15:12: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동경한 생활'의 원만한 종영관 조려영 사나, 이 자매 꽃은 짝짓기만 하지 않는다.

누가 태어날 때부터 패션icon 이었을까? 지금 핫한 양멱 저우동우, 촌스럽게 지나가는 사람이 아니었을까?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