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장 또 나비야: 초봄 패션 의상이 아름답고 단조롭지 못하다

2017/3/22 11:43:00 179

신어패션신발의류디자인

초봄에 걸쳐 뽑은 헤어스타일은 얇아졌다. 또 환절기 옷장까지 또 나비다. 매번 환절기에는 지난해의 이 계절이 누드 로 달려왔다고 생각했다. 하하, 여동생들은 이런 느낌이 있었을까. 특히 학생당은 용돈이 많지는 않았기 때문에, 이에 대해 대비했다.

꿰매다

작은 편성은 오늘 모두를 위해 배추 가격을 정성껏 골라 주었고, 마찬가지로 큰 패턴을 입고 올해 유행하는 맨투맨, 그래서 세계 의상 후드망에 데님을 추천하는 것이 미미미다. 아무렇게나 코디 한 켤레를 매치해 아무거나 매치할 수 있다.

신발

다 오케이.

파란색은 짙은 계열에서 사람을 가리지 않는 컬러로, 이 가짜 맨투맨은 저도 정말 추천합니다.

모자의 디자인은 비교적 학원인 데다 모자는 이중으로 봉합되어 편하게 입으면 더욱 질감이 있다.

맞춤감의 셔츠 부분도 촉촉하고 매끄럽고 화이트 컬러가 질감이 돋보인다.

이 스타일은 비교적 학원 바람으로, 모자를 쓸 때 청춘 감령, 학생 여동생들은 대부분 이런 모자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너무 간단하지 않아요. 루즈한 핏형.

디자인

극히 포용성, 몸매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몸매의 MMM은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으며 스트라이프의 나사무늬 소매와 밑단이 호응하여 미관이 단조롭지 않다.

매우 흥미로운 맨투맨, 클래식한 녹색, 초봄에 잘 어울린다. 더욱이 셔츠, 어깨 부분은 트렌디한 슬리퍼 디자인으로 어깨에 여유 있는 육육육육육을 감춰 가늘고, 옷에는 포켓이 있어 포켓이 있어 조그마한 아이템을 배치할 수 있다. 스트랩 디자인은 멋스러운 디자인이다.

이번 시즌에는 운동풍이 계속 뜨거워지고, 나이를 줄이는 후드맨투맨은 빼놓을 수 없는 장비다. 남자든 여자든 손을 놓지 않고 후드맨투맨은 실용적인 아이템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스트리트 블랙으로 멋스러운 블랙, 게으른 매체들이 가장 사랑한다. 엄마는 더 이상 세탁이 안 되는 옷을 잘 세탁하지 않으며, 헐렁한 핏, 짙은 캐주얼 냄새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심플한 디지털 캐주얼 맨투맨, 모자까지 스트랩 디자인은

맨투맨

필수 요소입니다. 싱그러운 담백한 푸른색 미관, 약간 헐렁한 핏 커트, 몸매를 가리지 않는 MMM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가슴 앞 에피소드와 숫자의 포인트를 더해 입어도 멋스럽고 대범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라운드 롱 슬리브 코트, 또한 성행하는 골드 벨벳 원단, 맨투맨과 함께 무위화감, 패럴 나머지는 아직 등급이 떨어지지 않고, 친민의 속성이 쏟아지며 가질 만하다.

짧은 후드 후드맨투맨은 항상 원기 여자의 마음보로 말하자면 명황의 눈부신 모습을 제외하고는 맨투맨이 빠질 수 없는 청춘호소력도 있다.

더 많은 하이라이트, 세계를 지켜봐 주세요.

복장

신발 모자망.


  • 관련 읽기

자유로운 말투 감각 높은 자태 ‘ 잠옷 바람 ’ 은 개성 이 있어야 모범이다

여성집
|
2017/3/22 9:14:00
190

레이스와 시폰의 코디를 활용하면, 원피스는 봄의 첫 선택이다.

여성집
|
2017/3/17 18:07:00
146

바캉스 원피스: 해풍의 스프링에 더욱 가벼운 느낌을 주며 옅은 컬러의 프린트와 매치

여성집
|
2017/3/17 9:19:00
130

2017 봄철 유행 여스커트 앞다투어 보다: 꼭 어울린다. 이 봄에는 달콤하고 활기찬 느낌을 더한다

여성집
|
2017/3/16 18:00:00
214

여신 은 얇은 외투 가이드 를 준비하고 옷장 을 갈아 입지 않으면 늦는다

여성집
|
2017/3/13 15:06:00
240
다음 문장을 읽다

복고 원피스: 거부할 수 없는 클래식 매력 성취 여왕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거부할 수 없는 클래식한 매력으로 상큼한 느낌의 반오픈, 작은 스카프를 매고 빈티지한 인륜, 허리를 타이트하게 디자인해 몸매 비율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다양한 몸매를 충족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