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가 임신봉을 타서 임신을 선언했다.
엘라
잉태봉을 타서 “내가 숨길 수 없는 개성으로, 이 일은 정말 나를 참참참하게 만들어!!! 시간이 되면 여러분과 나눌 것이니, 정말 모든 것이 안정되어 여러분과 나눌 수 있기를 바라고 나눌 것이니 지금이다! 나는 큰 소리로 알려 줄게.
임신하다
되다
알겠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어요. 모든 게 너무 갑작스러워서 소파에 앉아 한참동안 깨어났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축복은 네 식구가 되어야겠습니다!!(아빠, 푸딩, 아기) 너무 신나서 즐거웠습니다.
대만 매체에 따르면 엘라는 22일 오후 페이스북에서 임신 3개월 만에 임신 사실을 증명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3일 자매 Selina, 헤베와 헬스캠페인에 참석한 뒤 많은 연예인들의 친구들이 먼저 축하하고 팔짝팔짝팔짝 뛰지 말라고 알려 줬고, S.H.E 와 함께 헬스클럽 모델을 대신해
세리나
요즘 혼자 먹는 게 낫다고 웃으면서 외출 앞에서 거울 속 자신을 보고 "내가 어떻게 임신한 사람 같다"고 말해 현장 매체들이 크게 웃었다.
아기성별을 묻자 엘라는 아직 잘 모르겠다고 말하는데, 보통 조깅, 역도, 의사는 임신 전 일을 하고, 임신 후에도 할 수 있고, 전문 코치 지도가 있어서 운동을 할 수 있다.
임신하다
이후 남편인 라이스 상은 자신의 음식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음식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먹을 수 있는지 알려주고, 아버지가 되자 내 기분을 느꼈다"고 말했다.
다른 연예인 친구들은 팔짝팔짝 뛰지 말라고 일깨워줬다. “다행히도 내가 먼저 들키지 않았는데, 그들이 크게 놀랄 수도 있고, 나도 놀랄 수도 있다.”
S.H.H.E 와 함께 산소 댄스를 크게 추고 세리나가 방문할 때 엘리나의 가슴은 "커진 게 아니라 커진 것"이라고 칭찬했다. 최근 음식을 너무 잘 먹고 행복하게 먹었다. "나 오늘 외출 전에 거울 보고 싶다. 와! 큰일 났다. 나 임신 같냐!" 엘라는 "웃겨!" 그러자 누리꾼들은 소녀에서 소부로 변했다. 세리나는 "우리가 제일 잘 어울리는 이름은 장청 여자 단체, 역사상 장수하는 여자 단체"라고 말했다.
엘라가 새로운 싱글을 선보일 예정이며, 28일 헤어 기자회견을 열고 임신 디테일을 묻는 질문에, 어대 신비로움은 이날 다시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직원 의 작업 스트레스 를 조절하면 기업 에게 더 큰 이익 을 가져다 줄 수 있다
- 정대 광장의 소형'오트라이스'는'쾌활하다'로 인류했다.
- 여자들이 멜빵바지를 입으면 달콤하고 이런 스타일이 자꾸 귀여워.
- 긴털옷 외투의 코디는 늦가을에 옷을 입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 가게 고객 거래율 인상 방법
- 중국 은 미국 육지 면 을 주 바이어 로 수입하기로 계약 했다
- 세사 시장 제품의 견적 가격을 따라 상승 판매 개선이 뚜렷하지 않다
- 가장 유행하는 컬러를 입고 패션의 맨 앞을 걷는다.
- 올해 9월 귀인조 영업 수입이 작년 동기 대비 1.68% 하락했다
- 중국 디자이너 브랜드가 천고양이 쌍11의 절반을 버티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