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빈번히 직업을 바꾸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2016/10/19 23:00:00 35

직장인사

개인 성장에 대한 대련 낭원 심리교육상담 작업실, 국가 2급 심리상담사 왕단단이 빈번히 직장에서 가장 직접적인 상처는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바로 일을 하는 최고의 시기의 격정과 투지를 소모하는 것이다.

무턱대고 이력서를 던지는 목적지 없이 이력서를 던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시 일자리를 찾아도 부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고 좌절감이 생기면 좌절감이 생기고, 이런 심리 문제가 길어지면, 천식, 등 통증, 불면증 등이 생기게 됩니다.

자신의 기업과 일자리는 개인에게 충분한 성장 공간을 줄 수 없다. 특히 심리적 성장은 자기 자신에 대한 저촉과

배척 심리

종중의 수확보다 크다.

개인 직업 발전으로 볼 때 대련서스 관리 컨설팅 유한회사 오사장은 빈번한 직업 생애보다는 한 기업에서 꾸준히 분투해 얻은 수확이 많다고 말했다.

많은 기업들이 채용할 때 3년간 3회 이상 점프를 하는 사람에게 직접 거절할 수 있다.

규범적인 대기업은 직원들의 안정도를 매우 중시하고, 소규모 회사라도 이런 직원들에 대한 관망적인 태도를 가지고 중임을 위임하지 않을 것이다.

대학생 졸업 후 빈번하다

활용단어참조

개인 원인 외에 직업 생애 계획 교육이 부족한 것은 주요 원인이다.

직업 생애 계획은 언제부터인가? 왕단단 씨는 사람에 따라 다르고 통일기준이 없다. 사람마다 자신의 인식 과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사실 이른바 직업 기획은 ‘자기 가치 위치 ’나 ‘자아 실현 ’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마다 자기 인식에 대해 모두 하나의 통합 과정에 처해 있으며, 개인의 경험과 다른 사람의 끊임없이 꼬리표를 붙이거나, 수납하거나 기존 자기 개념을 제거하고, 새로운 자기인식을 가감해 새로운 인지를 형성하고, 변동에 처해 있다.

성인 후 자의식이 비교적 안정되었고 미래에 대한 계획도 차츰 뚜렷해지기 때문에 직업 계획을 진행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자신의 직업 발전을 위해 자리매김할 수 있을까? 오 사장은 근무 3년이 정위기라고 생각하며, 이 단계는 직장 인지단계이며, 자기가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고 무엇을 잘하고, 어느 방향으로 발전해야 할지 명확히 밝혀야 한다.

4 ~5년이 되면 어떤 일자리에 적합하고 이 방향을 따라 발전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는 최소한 자격 있는 직원이, 회사는 일부 책임성 프로젝트를 주며 양성할 계획이다.

일 5년 만에 직업 깊이 발전기에 들어간다.

이 단계는 대략 30 ~35세로 남성에게 줄곧 한 직장에서 일하면, 일반적으로 부서 사장으로 승진해야 한다.

이때 업무 능력은 기본적으로 정형적으로 복잡한 일을 감당할 수 있고, 일정한 담당 능력을 갖추고 있다.

오 사장은 35세가 아직 승진을 하지 않았다면 앞으로 승진할 기회가 적은 것으로 보고 있다.

한 우수 사원은 교육의 배경이 어떻든 간에 최종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한 인식도가 높은 사람들이다.

이로부터 알 수 있는 것 은 매 사람 의 것 이다

직업 발전

체계, 연속적인 과정, 빈번히 점진의 과정을 차단할 수 있다.

오 사장은 많은 졸업생들이 첫 직장을 찾는 데 있어서 출발점이 맞지 않다. 예를 들어 기업의 규모가 크고, 급료가 높고 스트레스가 적고, 이런 요인은 일시적인 것이다.

졸업생은 직위가 자신에게 충분한 발전 공간을 줄 수 있는지 더 고려해야 한다.

졸업생은 자신에게 명확한 위치를 대처한다.

근무 능력은 일방적으로, 세상 물정 역시 중요한 능력이다. 상대 측면에서 문제를 볼 줄 알아야 한다.

결국 직위 승진은 타인의 인정을 바탕으로 고객, 상급자에게 반드시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며, 자신의 세계에서 늘 살지 말고, 다른 사람의 평가에서 점차 자신에 대한 위치를 얻을 수 있다.

왕단단단 씨는 결정을 하기 전에 먼저 자신에게 물어보는 것이 어떠한가? 그렇게 할 수 있을까? 동력, 능력과 의망에서 신념을 세울 수 있길 바란다.

그 작업실도 직장에 처음 입사한 젊은이들에게 관련 직업계획 과정을 설계했다.

미래 직업 발전에 대해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중요한 영향을 끼칠 것이다.

이에 대해 왕단단단 씨는 자녀에게 미래를 계획하는 공간을 주어 아이를 존중하고, 아이들을 자신에게 돌려주어야 자신이 책임질 수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고, 자기를 또렷하게 인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회사가 잘못 발부하고 또 직원을 사직하고 잘못한 것은 또 틀렸다

인사 노사
|
2016/10/18 22:48:00
19

직장 신입사원은 어떻게 ‘혐반증 ’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인사 노사
|
2016/10/15 16:44:00
12

6개월 넘은 임시직 직위는 노무 파견 계약을 체결해서는 안 된다.

인사 노사
|
2016/10/12 21:09:00
23

'나사 '가자고 하는 여행처럼.

인사 노사
|
2016/10/12 20:33:00
22

연말 직장인 탈유열 은 반드시 3 개의 함정 을 조심해야 한다

인사 노사
|
2016/10/7 22:17: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경쟁: 남녀 성별 차이

직장에서 남성은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더욱 초조감을 느끼기 쉽다.행복한 여자가 되어야 한다. 사업에 능숙하고, 삶에서 독립해야 한다.여자 하기 어려워, 강한 여자 노릇을 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