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 &M, 유니폼 등 빠른 패션, 블랙차트 3만 건 불합격

2016/8/4 18:49:00 43

패션브랜드티셔츠

이

빠른 추구 등 원인 때문에 ""

패션

"

브랜드

품질 통제가 일치하지 않아, 여러 번 품질 문제가 발생한다.

국가 질검 총국은 2016년 6월 불합격공산품 수입을 발표했다.

명단에 따르면 H &M, UNIQLO, 폴 &bear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각각 색감도 불합격 등으로 누적 3만 건을 넘어 불합격을 받았다.

또 다이오와 더 (The) 네오 (Kooples) 등 대판도 일부 상품이 발암 방향향염료 분해 등으로 퇴출됐다.

이번 블랙차트에 따르면 방글라데시 출신 2.2만 여 건 유니큐 남색 데님 셔츠 3000건 터키산 H &M 화학 니트 남성

티셔츠

PH 값은 검사 불합격, 산자캄보디아 1430건 Pull &bear 남성식 니트 팬츠 138건이 파키스탄에서 생산된 레비즈 남색 티셔츠 색상이 불합격했다.

상술한 불합격품은 각각 소각되거나 퇴출되었다.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를 제외하고, 흑차상에서 더더플리스 브랜드의 남성 티셔츠와 남성용 청바지는 각각 발암 방향 염료 및 색감도, 해외 연발 진출 유한회사 수입업체에서 수입한 유니버설 브로치 브로치가 석방량으로 파손됐다. 베친아 용품 (상주)의 유한 금속 물감으로 퇴출됐다.

향향아민 염료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아조염료 금지'를 분해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염료는 인체와 장기간 접촉한 후 다양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런 추출 결과에 대한 네티즌은 대부분 국내 대리 가공, 가격이 싸고, 추출 결과 불합격이 예상된다.

이들 국제브랜드들은 일상적인 옷으로 불합격한 추출 결과에 대해 인체건강에 영향을 끼칠지 걱정이 된다.

한편'빠른 패션 '의상은 패션, 스타일, 평가 특성, 시장 점유율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한편 H &M, 유니폼 등 국제 베스트셀러 브랜드가 여러 차례 품질 흑차트에 오르며, 신용도가 한때 급격히 줄었다.

‘빠르던 패션 ’ 브랜드가 왜 자주 의상 품질의 ‘블랙차트 ’에 나타났는지, 다수의 ‘빠르트 ’ 브랜드 쇼윈도 진열의 변환 빈도가 일주일에 두 번 달하고, 수요에서 제품 설계, 생산, 상가판매까지, 전체 주기는 14일 정도 걸린다.

이렇게 짧은 시간 부족은 안전 위생 환경보호 항목 검사를 완수하고, 빠른 패션 브랜드는 구매 모델을 많이 채택해 생산할 때 최종 흐름을 확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강제성 기술규범에 따라 적임성 검사를 할 수 없다.

또한 의류 안전 문제가 단기간 내에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의류 제품 안전 위생 환경보호 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빠른 패션 '브랜드의 목표 고객 군들이 가격에 더욱 민감하다.

‘빠른패션 ’ 브랜드 단품 제품의 원가가 낮은 반면, 불합격 후에는 제품에 대한 환불이나 소각에 충분한 경고 작용을 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업계 인사들은 소비자에게 의류 상품을 골라 구매할 때 브랜드와 디자인만 볼 수 없고 국외 생산을 미신할 필요도 없고 품질에 관심을 기울여 ‘ 패션보다 안전하다 ’ 라는 이념을 새겨야 한다.

  • 관련 읽기

영성시 시감국 의류 상품 추출 검사 5회 성분 함량 불합격

표준 품질
|
2016/8/3 18:13:00
58

독일 노패 기업 은 아마존 판매 휴가 가 그 에게 물품 공급 을 정지했다고 한다

표준 품질
|
2016/7/31 21:49:00
46

안휘 추출 아기 복장: 포름알데히드

표준 품질
|
2016/7/29 19:07:00
74

'스누비 '등 9개의 견본품의 16가지 지표가 문제입니다.

표준 품질
|
2016/7/29 17:36:00
83

국가 품질 검사 총국 은 최근 3만 건의 패션 브랜드 상품 불합격 을 발표했다

표준 품질
|
2016/7/29 12:54: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해녕피혁성 6기 도매센터 8월 8일 곧 개막

해녕 중국 피혁성 6기 도매센터는 8월 8일 성대하게 개막한다. 해녕 세계피혁 구매월 구매 대합회로 일련의 대합회 활동을 반송체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