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직천 의 시장 은 생산능 의 관리 능력 에서 도전한다

2016/6/18 10:12:00 52

비직천시장 도전생산능관리

미국 Smithersapex회사가 최신 발표한 시장 보고서는 2016년 글로벌 기류가 인터넷 비직포 시장 규모가 16억 4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돼 202020년 전 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보고서에 따르면 기류가 그물 비직포의 주요 응용 시장은 여성 위생용품, 성인 실금용품, 물티슈, 환경보호 식품 패드, 이러한 시장은 모두 강력한 발전동력을 보여 준다.

북미와 유럽은 기류가 망 비직포 이용률이 가장 높은 지역이고 아시아는 기류로 인터넷 비직포 시장이 가장 빠른 지역으로 여겨진다.

업계 분석사 필르의 만격은 기류가 그물로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비직천

업계의 가장 큰 도전은 글로벌 생산력을 합리적으로 포진시키는 데 있다.

2001년 전후 80% 가량의 기류가 인터넷 비직포 생산업체 확장 생산력을 초래해 제품의 장시간 공급이 수요보다 크다.

최근 3 ~5년간 글로벌 기류가 인터넷 비직포 시장투자가 완화되고 생산 라인이 폐쇄되는 등의 문제로 업계가 급속히 공급이 급격한 상태로 접어들게 됐다.

국제 유명 비직조 생산 업체 EAM 그룹은 이미 2016년 초 아시아 여성 위생용품 시장에 진출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응용 분야에 들어가려면 고객이 오래된 스타일을 멀리하는 제품이 필요하다.

경제 사정의 변화는 이따금 컴백 전 제품을 고려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일단 더 얇고 더 높게 경험해 보았다

성능

상품의 후 그들은 다시 돌아서기 매우 어렵다.

EAM 그룹

마케팅

로리 비은 부회장이 말했다.

브라질 Fitesa 그룹도 기류가 인터넷 비직소재 시장으로 주목하고 있다.

회사 전 세계 마케팅 전략 업무 개발은 레이 리유 소비자 경제 조건의 개선, 문화 습관의 변화, 개인 소득의 증가, 여성 위생 제품은 흡수성 기류를 망 비직조의 수요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 위생용품 외에 전 세계 성인 실금용품 시장도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다.

피얼의 덩굴은 커다란 털풀풀의 심체에서 기류로 전향하여 네트 비직천으로, 여성 위생용품 재료의 발전 추세 역시 성인 실금용품에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더 얇고 편안한 제품을 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레이 리비드도 좋은 기류를 보고 인터넷 비직포가 성인 실금 제품 용품 시장의 전망이다.

선진국 소비자들의 개인 수입은 보편적으로 우리가 보는 것과 같이 성인 실금 제품의 강력한 성장이 서유럽과 북미지역에 나타날 것이다.

미래 성인 실금용품 시장은 기류를 망 비직포로 만들어 추가 수요를 제시할 것이다.

그는 설명했다.

피어 덩그는 장차 기류가 망 비직포 수요량이 크게 증가할 수 있으나 기업이 새로운 생산선에 투자하지 않는 것이 좋다.

신생산선 건설 주기는 비교적 길고, 1년간 공장 건설과 6개월 동안 투산하고 1년 반 생산생 효익을 맺었다.

소수 기업만이 새로운 투자를 보장할 능력이 있는 대형 생산 라인이 시장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의 예상만으로 자금 체인이 긴장되지 않는 문제를 보장하기 어렵다.

세계에서 가장 큰 기류가 인터넷 비직포메이커인 개오기아 -파시픽그룹과 Glatfelter 그룹이 되어도 아직 생산계획을 확장할 계획이 없다.

피어 만그라가 말했다.


  • 관련 읽기

중국 시장은 가격 인하 경쟁의 상황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시장 연구
|
2016/6/17 20:04:00
20

第十四届中国·海峡项目成果交易会参展企业的“独门绝技”

시장 연구
|
2016/6/17 19:28:00
46

Papi 잼 타오바오 가게에서 파는 건 옷뿐만 아니라 IP 도 있어요.

시장 연구
|
2016/6/17 18:45:00
100

“ 부친절 ” 이 눈앞에 가까워졌는데, 해파란 가족은 네티즌을 위해 계책을 쓰고 있다

시장 연구
|
2016/6/17 18:26:00
50

쇼핑 때 개성 을 드러내는 중국 소비자 는 점점 사치 브랜드 를 포기하고 있다

시장 연구
|
2016/6/17 16:18: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강소영 미염 상선 여신, 얼굴 있고 다리도 있고 옷도 있고.

'좋은 선생 '강소영 미연 상선, 강소영 역시 청순 여신 역을 맡았다. 이번'좋은 선생'에서 아름다운 부잣집 여자 강래 역을 맡아 씩씩하게 차려입고 입고도 센스가 있어 눈길을 끌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