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na Karan 이 브랜드를 최고봉으로 밀어줬는데 뜻대로 안 됐어요.
최근 몇 년 동안 캐리어 여사가 다소 반란을 일으켰거나 더 예술적이라고 말하거나 인도와 발리의 여정 이후 수영장에서 더욱 개념화되고, 자기 실현과 안녕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그녀의 고객이 이해할 수 있는 물건이다.
더 현명한 행동은, 정말로, 그녀를 대신하려고 하지 마라 ———이런 것은 다른 형식으로 그녀가 세운 브랜드를 다시 구상하는 것이다.그녀가 무의식적으로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결국 그녀는 후임자를 키워 본 적이 없다.
이는 어쩌면 이 형세에 대해 지나치게 인자한 해석으로 평화로운 기업 전략의 의외의 이점일 수도 있다.
하지만 공개된 것은 디자이너가 패션하우스에 무엇을 가져올 수 있을지 확인하고, 어떤 사람들은 확실히 브랜드에 뿌리를 박고 있기 때문이다.우리는 디자이너가 브랜드에 대한 지원이 점차 줄어드는 시기에 처해 있지만 디자이너라면 브랜드나 그의 기여는 부인할 수 없다.
내가 생각한 첫 번째 일은 바로 그녀가 원하는 방식이 아니다.내가 생각한 두 번째 일은 사실상 그럴 수도 있다.도나 (Donna) 가 그를 1984년 창립해 수석 디자이너로 이직을 한다는 소식도 있다.
2001년 LVHM 그룹은 이 브랜드를 인수했고, LVHM 그룹과의 관계는 줄곧 잘 어울리지 않았다.그는 지난해 맥디슨 대로의 플래그숍에서 폐쇄됐다. LVHM 그룹은 부선 브랜드에 새로운 디자이너로 임명했다. 그리고 가장 친한 직원들도 이 회사를 떠났다.지난 5월 그녀의 바캉스 시리즈에서 나는 그녀가 계속 유임할 수 있는지 물었고, 그녀는 웃으며 헤맸다.
그런데 진짜 놀라운 아이디어는 지금 주선입니다.Donna, Woon, Karan.'일시정지 상태'에 처하고 비상 계획을 대체하지 않고 헤드헌터 회사도 분주하지 않았다.지난 9월 뉴욕 패션 주에는 Dona Karan 패션쇼가 없을 것이다.
DKI (Donnational) 가 계속 운영되고, DKNY (당대 시리즈, 전시) 도 마찬가지다.그러나 이니셜 이니셜 이니셜은 적어도 지금부터 사라진다.
내 기억에서 첫 번째 디자이너가 회사를 떠난 것이다. 그나 그녀 자신의 동력 구동 아래 외부 압력 아래나 이런 양자가 가진 형세 아래에서, 회사 소유자는 대체자를 찾는 척도 하지 않는다.
크리스토바르 파리세가 (Cristoll) 가 그의 사망 후 그의 이름이 함께 사라질 것을 요구하였으나 그의 상속인은 무시했다.현재 이 브랜드는 개운그룹의 한 몫이며 파리 패션에 의존해 번영하고 있다. 어쩌면 창시자를 알아보지 못하는 방식이다.
동명의 원견을 잃은 뒤 일부 패션하우스는 여전히 공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예를 들어 Dior, Givenchy, Jil Sander, Oscar de la (Oscar Dade Renta, Calvin Klein 등이 모두 이렇다.사실 LVHM 그룹은 창시자가 없는 패션하우스를 관리해 예술로 만들었다.
우리는 아마도 홈 라인 탈락을 Karan 여사에 대한 따귀 한 기로 이 패션계의 현실 정치로 볼 수도 있고, 즉 이런 상황에서 두 번째 Karan 이 될 수 있는 사람은 없다.대부분의 디자이너보다 그녀가 창립한 회사와 그녀의 주장에 대한 모든 것이 더 빠질 수 없다.그녀의 DNA 는 바로 그 DNA 였다. 그녀의 고객은 디자이너로서 개인적인 연락을 느끼고 있다. 이는 다른 상표에 대한 감회가 먼 데 있다.
그들에겐, 그녀는 친구라고 이해한다 (LVHM 이 그녀를 이해한다): 그들의 꿈과 야심, 그들의 직장생활 문제와 그들의 허벅지와의 문제를 이해한다.
1985년'간결하고 일곱 가지'로 자신의 시리즈를 시작했고, 기업 여성 고관의 옷장을 바꾸었다.직업 여성옷차림에 기로지오 유사한 아마니의 남성복장에 영향을 미친다.'깔끔한 일곱 개'에서 상상 중 첫 여성 대통령의 광고 활동까지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그녀도 자신의 해결 방안: 그녀가 입은 어머니, 아내, 대형, 자선가, 미망인, 할머니, 할머니, 여자친구의 옷이기 때문이다.
1993년 힐라리 클린턴 (Hillam Clinten) 은 자신과 바바라 부시 (Barbara) 와 남희 리건 (Nancy Reagan) 과 분리해 더욱 적극적인 정치 역할을 맡는 첫 부인인'도니'는 백악관 만찬에 1벌을 입었다.예복.칸디스 버건 (Candice Bergen)은 TV에서 여성 캐릭터 머피 브라운 (Murphy Brown)이 자주 발견됐다. 도니 (Candie Bern)이 캐리어를 입고 다니고 있다.
Karan 여사 관련 기사에 대한 반응이 왜 이렇게 많은 것 같은지, 그렇게 부고를 읽는 것 같다.그러나 도나나는 세상을 떠나지 않았다 (66세, 견고한 요가사와 활동가이며, 철저한 방식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믿었다.
이미 소망한 것은 그녀의 여자들의 이념으로 수잔 사란드 (수선선선선선선선)부터 케이티헤르임스 (카테이)를 비롯해 호로메스 (Katie)를 단장하고 있다.그것이 만가의 내용이고 모든 추문은 이 시대의 끝을 위해 한탄하고 있다.그러나 또 다른 시대의 시작일지도 모르지만, 캐리어 여사를 위해서도 패션 자체를 위해서다.
그래, 이건 확실히 손해지만, 이런 혼란에서 경험 교훈까지 흡수할 수도 있다.우리는 그것을 응용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의류점 안내원 가격 협상 필승의 10대 전략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의류 경영자가 주목해야 할 구매 신호
- 주문회 | 의류 주문회 인원의 배역을 나누다
- 시장 연구 | 남성복 창의적 판매 방식
- 무한 | 무한이 4대 국제급 패션 브랜드 19개 매장을 맞이하다
- 과학 기술 문화 | 합리적 배치 바늘 천은 비직조 빗질 을 향상시킨다
- 국내 데이터 | 2014년 1분기 절강방직 의류 수출 상황
- 복식 문화 | 티베트 여성은 칠채 ‘ 방전 ’ 으로 행복한 생활을 엮었다
- 종합 데이터 | 우리나라 방직 업계 경기가 하락하다
- 기술 보급 | 태오 2대 과학 기술 성과가 검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