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 Louboutin 2015 봄 여름 블록
2015 봄 여름 시리즈 광고
예쁜 신발, 신상 가방과 매니큐어.
이번 디자인은 Vladiir Nabokov (13) 의 소설 "Lolita" 에서 미국 서남부까지
예술
건물과 걸치다
문화
영감 결합, 시선 집중, 우아한 수술, 반짝이는 보석.
이 시리즈는 더욱 혁신이며'미라지'의 물결 굽, 발가락 디자인과 멋진 남성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 링크:
Christian Louboutin 씨는 1963년에 파리에서 태어난 한 노동자 가정, 모든 찬란한 어린 시절의 특수 경력을 시작한다.
파리를 건너던 오세닉 (Oceanic) 한 번 노르타 박물관은 문 앞에서 현저한 아이콘을 보았다. 송곳 하이힐이 두 줄로 굵은 줄을 긋고 관람한 여성의'선대 '전시관 안의 조각목 바닥을 경고했다.
그 예쁜 하이힐을 보며 13세의 그가 사랑에 빠졌는데, 처음엔 신발이 이렇게 아름다웠던 것 같았다.
당시 파리는 경기 회복 시기에 골드롬, 가무승평의 모습에 Christisian (Christisian) 을 앞세워 일삼가 (Louboutin) 이 세계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 (The) 클럽 (Walace) 를 가질 때, 그는 14살밖에 되지 않았다.
그는 패션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무대와 춤녀에 대한 열정이 급증하고, 심지어 학업을 포기하고, 매일 나이트클럽에서 잡일을 하면서 설계상의 발전을 추구하며 신발을 만드는 것이 그의 돌파구였다.
"춤추는 여자들에게 신발은 가장 중요하고 편하고 아름답고 섹시하고 한눈에 눈에 띄게 한다.
나는 그 당시의 생각이 매우 간단하다. 이 여자들을 모두 내가 만든 것이다. 그녀들의 발 아래보다 더 편안하고 아름다운 신발을 신었다.
열여섯 살 때 크리스티안 (Christisian) 은 평생의 첫 스니커즈를 제작하였지만, 무도녀들은 그를 믿지 않았고, 여기저기 벽에 부딪힌 후, 그는 자신이 반드시 전공을 거쳐야 할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자 1981년 친구의 추천하에서 그는 먼저 Follies (Follies) 에서 1033 (Bergeres) 의 제자가 되었고, 당시 명성을 자랑하던 브랜드 Charles (Charles) 에서 조르단 (Jourdan) 을 체계적으로 기술을 배워 자신이 공예에 있는 부족함을 완선했다.
천부적 + 창의적 + 자신감, Christisian (Christisian) 은 단숨에 업종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그러나 그땐 아직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하지 않았고, 어떤 그룹에도 가입하고 싶지 않았고, 프리랜서 출신으로 Chanel, YSL 에서 독립적인 구두장이 되기도 했다.
1988년 Christisian Louboutin 은 친구에게 말을 듣고, 다이오에서 신발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레전드회사 Roger (Roger) 를 비롯해 대대적인 지도를 거쳐 그의 스니커즈가 한 높이 날아올라 곧 가히 알려져 있다.
우익이 풍성한 크리스티언은 192년 자신의 브랜드를 열었다. 그가 제작한 하이힐의 색채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매체적으로'주류 외의 극물'이라 불리며, 한 세대에 주목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때 빨간 구두 밑창이 이미 그의 표지라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처음에는 밑창을 빨간색으로 바르려 하지 않았지만, 신발을 한 번 디자인할 때마다 로고에게 골머리를 앓았다.
한 번의 여조수는 발가락에 매니큐어를 바르고, 붉은색의 빛깔은 단번에 그의 영감을 자극하며 붉은색을 창창에 바르고, 효과가 훌륭하다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이로써 카리스마를 발랐던 이 빨간색은 Christisian (Christian) 이 되자 로스틴의 로보틴의 표지가 되자 큰 보라를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그는 당시 충동적이었다. "빨간 구두 밑창이 신발에 바르는 립스틱처럼 키스를 하고 싶을 정도로 발가락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섹시하다"고 말했다.
곧 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은색을 뒤뒤뒤뒤헤헤헤헤헤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기호
그가 만든 신발을 신은 여자는 편안한 느낌에 빠지고, 그는 디자인에서 선명하게 표현하는 데 익숙하다.
가늘고 긴 하이힐, 빨간색 신발 밑창은 크리스티안 (Christisian)의 하이힐을 원샷, 그의 실험성 예술은 구두 제조 분야에서도 유례가 없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富士康N跳引鞋企深思
- 매일 첫머리 | 저탄소 발전 패턴 은 전통 방직 의류 업그레이드 지표 로 되었다
- 구두시장 | 나는 배추 값으로 연못에서 명품 신발을 일었다
- 구두시장 | 아이 의 발 이 빨리 자라면 일 년 ‘ 폐기 ’ 20켤레 의 신발 이 자란다
- 매일 첫머리 | 냉열 사이의 중국 복장 기회
- 재경 요문 | 5대 대항 인플레이션 업계 5 월 가능, 관련 주식 설명
- 매일 첫머리 | 2010 제2회 중국 서부 (은천)복장 예술제
- 매일 첫머리 | '육일'이 다가오는데 & Nbsp; 엄마들은 어린이 의상을 구매하여 표식을 잘 본다
- 구두시장 | 아동화 부호
- 구두시장 | 목동 아동화 포름알데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