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날론은 석면기우를 대체하는 기술개발을 선점하고 있다
그러나 새로운 세기에 접어들어 우리나라 비날론산업은 점차 슬럼프를 벗어나 민용 복장 분야의 퇴세를 벗어나 그 특유의 우위를 발휘하고, 공업 분야에서 새로운 환경보호 재료로, 방직, 건재, 조지, 배터리 등에 널리 응용해 산업이 새로운 단계로 진입했다.
환유 고신 소재 지분 유한 회사 는 사회 경제 급속 한 발전, 시장 은 고성능 비닐 섬유 에 대한 수요 를 증가 하 고 비닐 섬유 개발 응용 과 산업 업그레이드 를 업 내 용두기업 이다.
제20회 중국 국제 화학 섬유 회의 기간, 환유 고신 소재 지분 유한 회사가 '국가 폴리에틸렌 시리즈 섬유 생산 연구 개발기지' 라는 칭호를 수여받아 기자가 벤처 고신 소재 지분 유한회사 회장 오복승을 취재했다.
환위고신회사의 발전 사고로 향후 비날론산업의 발전 방향을 파악하기는 어렵지 않다.
대체하다.
석면
기회
오복승에 따르면 고성능 폴리에틸렌 섬유는 양호한 역학 성능, 생물의 상용성과 저독성, 석면
유리 섬유
이상적 갱신 제품은 이미 대세의 추세이다.
기본 건축 재료 중 하나로 석면으로 인한 환경오염 및 발암 위협이 커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석면 국가의 수량이 확대되면서 각국은 석면 대용품을 찾는 발걸음을 빠르게 했다.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섬유는 강도와 양씨 모형이 높고, 신장이 낮고, 내산성 및 항용제성, 나일선 감옥화, 독특한 독특함
횡단면
형태는 시멘트와 찰착력이 좋은 등 우수한 특징을 대용 석면 방면에서 종합적인 성능이 우세하고 성능보다 높은 성적으로 석면보다 가장 이상적인 녹색 환경 대체품으로 불린다.
대량의 실험과 건축 실천 증명, 일입방미터 콘크리트 중 900그램 고모 폴리에틸렌 섬유, 섬유의 총 뿌리는 3000만 근에 달할 수 있고, 분포가 골고루 되어 콘크리트 내부 구조에서 비교적 좋은 청탁작용을 발휘할 수 있다.
콘크리트 초기에 나타나기 쉬운 분석에서 침착된 틈, 소소성 균열, 건축 균열,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섬유의 기능이 두드러진다.
섬유 콘크리트 분야에서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섬유 제품 수요량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는 매년 건축재에 쓰이는 석면량은 약 300만 톤으로, 1톤의 고강도 폴리에틸렌 알코올 섬유는 6톤을 대체할 수 있으며, 전 세계는 석면 이후 매년 폴리에틸렌 알코올 섬유에 대한 수요량은 약 50만 톤이다.
우리나라는 현재 건재업의 석면 및 석면 제품에 약 200만 톤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만약 모든 섬유로 대체할 경우 연간 수요량이 약 20만 톤이다.
2013년 세계는 건재방면에 쓰이는 고강모폴리에틸렌 섬유가 약 8만 ~10만 톤으로 집계됐다.
장원적으로는 고강도 폴리에틸렌 알코올 섬유가 광활한 발전 전망을 보여 향후 10년, 세계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섬유 수요량은 연평균 15%의 속도로 늘어날 전망이다.
기술 개발에 앞서다
국내 최대의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섬유 생산업체로 1992년 폴리에틸렌 알코올 섬유를 연구해 공업분야의 응용 3억위안을 투자해 연산 3.5만 톤의 폴리에틸렌 섬유 생산능력을 개발해, 국내 폴리에틸렌 알코올 섬유 산업용 섬유 산업용 섬유 산업을 개발해 국내 폴리에틸렌 섬유 산업의 가공을 공업용 산업용 분야로 발전시켰다.
여러 해 동안 지속되지 않았던 연구 축적, 환유 회사 는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알코올 산업 의 기술 장점 이 뚜렷 하 게 국내 에 적지 않 은 폴리에틸렌 알코올,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섬유 제조 핵심 기술과 완전한 자주 지적 재산권 을 가진 기업 이다.
2013년까지 환비고뉴 기업은 각종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82개, 그중 국제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2년 동안 회사의 기술 보호력 강화를 위해 매년 특허가 50건을 넘어 올해 100건을 돌파할 전망이다.
이 특허 기술들은 모두 주도 제품을 둘러싸고 개발한 것이며 산업화를 모두 실현했다.
특허에는 폴리에틸렌 알코올 및 폴리에틸렌 섬유 제조 분야에 걸쳐 5개 발명 특허와 8개 실용 특허가 있다.
이 중 고강 고모 폴리에틸렌 알코올 섬유 (C04, C41) 생산 기술, 대메모리 합성반응기의 설계 기술, 특종 저점도 폴리에틸렌 시리즈 제품의 생산 기술은 모두 업계에서 앞서고 있다.
2014년 5월 신형 ECC 전용 폴리에틸렌 섬유가 환유사에서 성공적으로 개발됐다.
회사가 개발한 C41 섬유는 2002년 안휘성 과학기술 진보2 등상을 수상했으며 콘크리트는 개성 폴리에틸렌 섬유로 2012년 국가 선정에 중점 신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국가 수리 부, 삼협 공사 지휘부의 인정을 받았고, 이미 계로나루, 금전, 제방 등 수전댐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콘크리트 댐이 터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현재 환고신회사가 생산하는 고강고모 폴리에틸렌 섬유 연간 생산력 70% 가량, 제품은 대부분 수출, 유럽, 남미주, 아프리카, 아시아 거의 40개국, 해외 시장 점유율 50% 가량, 연간 수출 1억 달러를 수출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추천 | 보보가 새 옷 & Nbsp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대만 당국: ECFA 효과는 올해 관세 혜택이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 지방 핫점 | 천주 14개 기업이 지난해 출시 & Nbsp; 자금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
- 매일 첫머리 | 방직 의류 기업: 누가 축소했습니까?
- 업종 투석 | 아동복: 3선 저단시장은 매우 유용하다
- 패션 아이템 | 장미색 패션 아이템 &Nbsp
- 구두업 동태 | 천주화 기업의 세분영역
- 아동복 가게 | 토끼 연세 귀요미 인형 & Nbsp
- 보물을 배합하다 | 청바지 패션 & Nbsp; 스타일링
- 겉감 | 야외 운동복 18가지 원단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