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구교소 본판 출시 만달의 상대가 누구입니까

2014/9/23 13:05:00 14

항구교소본판 상장만달

알리바바는 전 세계 로파의 마지막 역을 홍콩에 정류해 공항교소를 놓치고 마운은 아쉬움을 표했다.

하지만 마운에서 홍콩 떠난 다음날 항교소는 올해 최대 규모의 IPO 인 국내 상업 거두 대련만달상업지분 유한회사 (만달상업지산 지산지산) 을 개시했다.

국내 최대의 온라인 소비 플랫폼을 장악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라인 아래 소비플랫폼을 소유하고 있지만, 두 회사는 모두 A 주식과 스쳐 지나가지만, 두 회사는 2014년 이 가을이 거의 같은 시간에 글로벌 자본시장을 휘젓고 있다.

9월19일 알리바바바는 결국 출자액을 1주당 68달러, 조달액은 218억 달러로, 시가는 1680억 달러에 달하며 경쟁 상대 아마존을 초월했다. 그러나 경연 조회가는 만달의 상업지산에 대해 누가 상대가 될 것인가?

만과예요?

국내 부동산 업계에서는 만과가 여전히 인색하게 여겨지는 맏형이다.

9월 17일까지 만과A 신문은 주당 9.27위안, 만과기업보가 주당 14.38 홍콩위안, 만과 A + H 주를 대처하는 총 시장은 1021억 위안, 현재 A 주식 시장이 가장 큰 부동산회사다.

만과 천억 시가를 지탱하는 것은 업종 1위의 실적이다.

올해 6월30일까지 만과의 총자산은 5018억원으로, 순자산은 769억원으로 올해 상반기 주영업무수입은 410억원으로 555억원 가까운 순이익을 벌었다. 이 몇 가지 재무지표는 모두 A 주와 동종 업계 상장회사보다 훨씬 높다.

재무 숫자에 대비해 볼 수 있는 것은 상업 부동산 동기의 총 자산은 5040억원으로 만과와 비슷하지만, 그 순자산은 1126억원에 이르며, 올해 상반기 상업지산 주영업무수입은 232억5000억원, 만과의 절반 정도였으나, 같은 기간 50억원에 가까운 순이익은 만과와 다름없다.

또한 2013년 재무대비 데이터도 반차를 보이고, 당기 만달의 상업지산 총자산 규모는 10%가량 낮았지만, 순자산은 만과보다 8%나 높았다. 주영 업무수입은 만과의 60%가량 상업지산은 만과의 60% 정도였지만 순이익에서는 만과를 넘어섰다.

국내 일선 부동산회사에도 불구하고 상업부동산과 주택 부동산으로 나선 두 회사의 이익 능력은 크게 다르다.

매출모금리로 보면 만달상업부동산은 2013년 43%, 같은 기간 주영주택지산의 만과와 화윤과 항다는 각각 27.2%, 28.2%, 28.2%, 29.5%였다.

상업부동산이 높은 모금리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몇 대 주택업체들이 상업부동산으로 전형되고 있는 가운데 화윤치지는 올 7월 전략 방향을 제정할 때 중국 상업의 영도자를 가리키고 있다.

그러나 이때 이미 상업부동산으로 전환된 14년 만달의 상업부동산은 국내 최대, 세계 제2의 상업부동산주 및 운영상으로 발전했다.

만달의 상업부동산에 따르면 올해 6월 30일까지 자치한 물업면적은 1470만제곱미터였다. 국내 최대 쇼핑센터는 완공과 건립된 쇼핑센터는 168개에 달했다. 또한 만달의 상업지산도 국내 최대 호화호텔 업체로 완공과 재건된 호화호텔은 102개에 이른다.

올 상반기, 만달의 상업부동산은 부동산 임대와 호화호텔의 수입은 이미 총 수입의 22.3%와 7.6%를 차지했으며, 현재 상업의 부동산 구조에서 비부동산 판매에서 온 수입은 이미 3퍼센트에 이르렀다.

자치물업계 임대는 더 높은 모금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래는 자치물업계의 임대 수입이 전체 수입에서 물업을 초과할 수 없을 정도로 비중이 늘어나면 순이익을 대폭 끌어올리는 것이다.

  

항륭

a.

직접 판매하는 이윤율이 높은 만큼 모든 개발을 아예 자제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사실상 홍콩 상장 부동산 업체 가운데 항륭 부동산, 태고지산 등, 현재 미국 최대 상업부동산 운영업체 미국 시몽 지산그룹 (Simon Property Group)을 비롯해 개발한 상업사업사업은 자치로 전개돼 물업 임대 수익을 얻고 있다.

재무 데이터로 볼 때 항륭 부동산과 태고땅이 지난해 매출 순이율은 77% 와 43% 에 달했다.

그러나 이런 상업부동산모드가 존재하는 배경은 고도의 도시화로 데이터를 통해 중국 홍콩의 도시화율은 100%에 육박하고, 미국의 도시화율은 85%를 넘어섰고 중국의 도시화율은 50%가량이다.

국내 거대한 시장 공간을 기반해 항륭 광장 프로젝트는 점차 상하이, 심양, 제남, 무석, 곤명, 무한 등 국내 다국적 도시를 비롯해 올 상반기까지 내지의 수입도 이미 항륭 부동산 총체에서 수입한 43%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주영 고단 브랜드의 소비 위치가 높기 때문에, 항륭 부동산 확장 공간을 제약하고, 현재 1차선 도시에 국한할 수밖에 없다.

국외 성숙한 상업 부동산 운영상과 달리 중국 도시화 건설의 큰 배경 아래 만달상업의 지산에 뿌리를 박고 자신의 전략 자리는 ‘중국 도시화 진전 및 소비 업그레이드 중 사람들의 생활소비 및 문화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공급자 ’다.

이 전략 자리는 현재 만달광장의 상업 브랜드의 위치에서 생활소비와 문화엔터테인먼트에 집중되고 있으며, 체험식 소비를 중심으로, 이는 상업지산이 더 큰 확장 공간과 지속적인 성장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전국 수백 개의 34선 도시로 깊게 들어간다.

따르다

만달

상업부동산은 현재 이미 알려진 데이터를 보면, 회사 기내 완공과 건설된 159개의 만달성과 8개의 만달성과 국내 29개 성도에 널리 퍼져 있는 112개의 도시로, 이미 완공되고 있는 물업면적은 3000만 평방미터에 육박하고 있으며, 이 숫자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상업지산운용업체인 미국 자몽지산그룹의 2440만 평방미터의 물업 소지 면적을 넘어 전 세계 최초의 상업 부동산 운용업체에 도약하고 있다.

상업부동산에서 온 자료는 지난 3년간 총자산, 정자산, 주영업무수입과 순이익 4개 재무지표의 연평균 복합률은 31.1%, 33.8%, 30.7%, 21.9%로 나타났다.

"이런 성장 속도는 전 세계 상업업체에서 볼 수 없고 특수한 비즈니스 패턴과 규모 효과를 복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부동산 업계 분석인들은 국내 융자체계가 불완전한 배경 아래 만달상업의 부동산 판매를 통해 투자물업 및 호텔이 예상한 현금 수요를 확보해 전반적인 경영 현금흐름을 균형 있게 하는 방식으로 최근 들어 고속성장을 유지할 수 있는 핵심이다.

이에 따라 국내 다수의 부동산상을 구별하고, 만달의 상업이 부동산 매출에서 수익을 단일 목적으로 하지 않고, 현금 흐름을 해결하기 위해서도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지탱하고, 만달의 상업의 지탱을 확보한 뒤 24개월에 개업할 수 있으며, 36개월에 납부할 수 있는 속도는 다수의 부동산상으로서는 할 수 없다.

돈의 원인 외에도 상업부동산의 고집행력도 사업이 빠르게 추진되는 원인 중 하나다.

만달의 상업부동산은 프로젝트 개발에 표준화된 개발 관리 절차가 하나 있는데, 이 프로젝트는 단개항목을 351개로 나눠 노드 마다 적황록등으로 정준적으로 통제해 매 고리의 효율을 높이고 있다고 한다.

지난 2013년 회사의 모든 항목은 총 6984개의 노드 중 적신호의 노드가 0.5% 안팎이었다.

  

우리

a.

표면적으로는 상업부동산의 확장은 비즈니스 종목의 증가에 불과하지만 그 뒤에는 선 아래 소비자들에 대한 범위의 경쟁이다.

금방 지난 9월10일 만달상업부동산은 8조84억위안으로 상하이 청포구 영포가도 남쪽 8.89만평방미터의 두 지역을 발산하고 있으며, 이곳은 앞으로 상해의 7번째 상업사업사업사업사업이 성립될 것이다.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만달의 상업부동산의 항목이 덮여 있는 지역으로, GDP 는 전국 총액 70%에 달하는 인구 범위가 전국 인구의 40% 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미래, 만달의 상업지산은 자신의 전략적 위치에 대해 연간 방문객이 12억 명을 넘어 전체 계층, 전 연령대 소비층을 덮어야 한다는 것이다.

세계 1위의 부동산운영상이 된 이후 만달의 상업부동산이 얼마나 많은 만달광장을 발전시켜야 멈춰야 할지 궁금증이 제기되고 있다. 이 투자자들의 눈에는 이 외연식 확장이 가져온 업적 성장은 천장판이다.

실제로 만달의 상업부동산도 자체적으로 잘 알고 있다. 진정한 만달상업의 부동산 경쟁력 을 결정한 것은 그 보유물 면적이 얼마나 되는 것이 아니라 각 상업판들 사이에서 협동효율을 통해 가져온 소비액 증가는 소비인과 소비액 증가만이 물업 임대료에서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8월 29일 만다그룹 회장 왕건림이 직접 심천으로 날아가 텐센트와 바이두와 함께 전자비즈니스 회사를 설립해 O2O 를 통해 선상에서의 융합을 이뤄냈다.

한편 국내 최대 전자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알리바바 산하의 천고양이는 지난해부터 일부 브랜드상과 성숙할 수 있는 O2O 운영 모델로 현재 계약브랜드 수량이 5000개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국내 최대 선에서 소비플랫폼으로, 만다상업지산은 O2O 전략상 알리바바바바를 어떻게 역주할 것인가?

현재 다방면에서 얻은 정보에 따르면 만달, 텐센트, 바이두 3측은 상대 데이터 연맹을 수립해 우위 자원 통합을 실현하기 위해 선상선 아래 일체화된 계좌 및 회원 체계를 통해 국내 최대 통용 적분 연맹 및 플랫폼을 세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한 장의 카드만 가지고 있으면 만달과 텐센트, 바이두의 상업플랫폼에서 적분 상호호용을 실현할 수 있으며, 인터넷금융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독립적인 지불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이 업무를 담당하는 만다전자 비즈니스 CEO 회장도 O2O 플랫폼에서 알리바바 등 기존 B2C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의 차이를 강조하고 있으며 단순 모드로 판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 관련 읽기

알리바바 개장 첫날 주가가 급등했다

상장회사
|
2014/9/22 21:59:00
18

미국인들이 알리를 추켜올리는 것은 중국인이 그것을 잘 봐주기 때문이다

상장회사
|
2014/9/22 10:26:00
25

아리가 시장에 출시한 것은 시대의 종결인가 아니면 시작이다

상장회사
|
2014/9/22 10:24:00
34

알리는 여전히 전사에서 가장 큰 상장 융자를 물릴 가능성이 있다

상장회사
|
2014/9/22 9:00:00
26

미국인의 눈에는 알리가 출시 -뉴 교소 대첩

상장회사
|
2014/9/22 8:57: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제23회 중국 진비스 컵 캐주얼 디자인 대회 북부 지역전 종막

북부 경기구의 20조 디자인은 우수한 창의작작으로 현장 관객들에게 눈부신 패션 트렌디한 디셔니스타를 선보이며 독특한 디자인의 이념으로 대회 주제인'요ㆍ훌륭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