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 의 가역 시장 의 성장 의혹 위험 이나 가맹상 을 뿌리치다
남자의 옷장 —이 다섯 글자의 홍보는 바다의 집에 가맹 패턴의 정상에 올랐다.
해란의 집은 얼마 전 반년 재보를 통해 전체 음운이 밀려 있는 의류 산업을 밝혔지만 이런 패턴에서 보이지 않는 애상으로 드러났다.
아픔에 가맹하다.
6 년 전 전산 (화명) 대필을 휘두르며, 흔쾌히 ‘ 을방 ’ 에 서명했을 때, 오늘 호랑이 타기 어려운 국면이 있을 줄은 몰랐다.
전산은 무석해의 가맹상이다.
성립도 가맹하고 패배도 가맹한다.
지난 몇 년 전 계약의 갑을 쌍방은 모두 규칙을 지키고 회사 관리도 정식으로 했다. 그는 “작년에 모든 것이 변덕스러웠다 ”고 말했다.
전산에 따르면 지난해 회사에서 일련의 개혁을 진행하였다. 많은 관리자들을 바꿔 형세가 급전진하기 시작했다.
“먼저 ‘처리 ’에 가맹상이 하나 있는데 이유는 불분명하다.”
전산은 "처음에는 이 가맹상들이 회사 규정을 위반했다고 생각했는데, 그 후엔 우리를 죽이는 계계계원숭이를 발견했다. 뒤에는 우리 가맹상 전체가 수심화열에 빠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전산은 가맹상들이 회사의 어떤 명령을 받게 하든 계약을 어기든 말대로 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전산은 신금융기자에게 제공하는 자료에 따르면 계약서에는 가맹상과 갑측이 협력관계라고 규정하고 있다.
가맹상은 해파란 집안의 산하, 대리인 혹은 업무 대표가 아니라는 뜻이다.
그러나 이후 일련의 조항은 마치'협력'이 아닌 것 같다.
예를 예를 예를 을을독립민주주주체로서 대외경영활동을 전한다. 을측은 경영기간에 반드시 자기투자하여 이익을 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책임책임, 갑측 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특허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운영운영운영기간을을을을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독립책임책임책임을을을을을을책임책임책임책임을을을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책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을모두 을측이 단독으로 책임지고...
전산은 이런 우호적이지 않은 협력 계약을 따져도 가맹상의 자금을 가맹상 스스로 관리한다고 명시했다.
하지만 지난 2012년 전산 소재의 매장에서 회사 통보를 받았다.
"점장님께 가게 금액의 일부를 회사에 떼어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는 “내가 직원들에게 임금을 지급할 권리를 강제로 박탈한 것 같아 사전에 나와 상의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그 후 가게의 현금 유출을 보장하기 위해 전산은 직원들의 임금을 회사로 직접 입금해 회사를 가게 공제하지 않았다.
그는 바다의 집에서 처음으로 약속을 어겼지만 가맹상을 화나게 했지만 모두 묵인했다.
안타깝게도 이번 묵허는 회사의 행위를 내버려 두고 논밭이 말했다.
작년 8월에 더 심한 일이 벌어졌다.
전산은 새 금융 기자에 대해 당시 가맹상들이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해파란 가맹상으로 강소성 공상은행이 무석 분행한 해파란 집안을 개설했다.
“우리가 의뢰하지 않고 우리가 서명하지 않고 카드가 이렇게 열렸는데, 도대체 어떻게 풀렸는지, 우리는 그 생각을 할 수 없었다.”
다른 가맹상과 마찬가지로 이 카드를 받은 순간, 전산의 느낌은 두 글자밖에 남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산은 이 카드를 핍박했다.
"당시 회사에서는 점장님에게 전화를 걸어 이 카드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가맹상에게 송금하는 금액을 중지할 것이며 가맹상의 금액을 모두 회사로 송금할 것이다."
전산은 이 카드의 출현은 돈을 스스로 관리할 수 없고 무자비하게 바다의 집에 공급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산은 공상은행 직원을 문의한 후 이 영통카드가 일단 활성화되면, 국유 몇 대 은행 인터넷 조작으로, 가맹상들이 공계좌에 대한 금액이든, 납치된 개인 계좌의 금액이든 자동으로 해장 집합된다.
전국에 가맹상들의 카드가 활성화되면, 해파란 집안은 이 돈을 쓸 수 있다.
이로써 전산과 한 무리의 가맹상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잘 알고 있다. 앞으로 지출이 언제 결산될 것인지, 또 어떻게 돈을 벌면 반드시 회사에서 주관해야 할 것이다.
“지금 많은 가맹사들이 해장 집안의 압력과 위협에 시달리고 이 카드를 활성화하고, 또 몇몇 가맹상들이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고, 따라서 활성화되고 있다.”
전산설.
위험한'자금 수집 '게임
전산은 6년 전에 가맹할 때 자신이 200만 원을 투입했다고 말했다.
그중 100만 위안은 \"보증금"으로 회사에 맡기고 남은 100만 위안은 점포 임대료, 인테리어, 인공, 가동 자금 및 연간 6만 위안의 관리비로 사용된다.
“가맹상마다 100만 위안을 넘기고 전국에 합치면 30억 위안을 넘어야 한다. 이 돈은 그들로 하여금 운영을 유지하게 할 수 있다.”
전산 표시.
전산은 가맹 해장 가맹 가맹 가맹 가맹 비용이 200만 위안이 필요하지만 계약서에는'가맹비'가 적혀 있지 않다고 말했다.
신금융 기자가 해온 가맹 열기, 가맹 비용을 언급하며 "가맹은 무료"라고 말하지만 구체적인 세부 사항에 대해 묻자 상대방은 "지금 전화를 받지 않고 가맹하고 싶다면 회사 면담"이라고 말했다.
대거 가맹 패턴과 어긋나는 것은 하북성 인사들이 신금융 기자에 대해 최근 하북성 신가맹 업체의 진입을 중단하고 연말에 다시 개방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일은 확실히 수상쩍다. 원인이 분명하지 않다."
이 인사.
이상 가맹상들이 겪은 문제에 대해 새 금융 기자는 최근 해충의 집 시장부 책임자 한 차례의 동료가 "담당자가 회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머지 몇 차례의 전화는 아무도 듣지 않았다.
해장의 가맹 패턴을 분석하는 것은 사실상 일종의 ‘ 직영점 ’ 이다.
이런 가맹 모드에서 가맹상들은 가맹점의 구체적인 경영에 참여하지 않고 모든 매장의 내부 관리는 해파란 집안에서 맡는다.
가맹상도 의류 업계에 대한 경험이 조금도 없고, 해풍의 집도 모두 다 받는다.
가맹상들이 중금을 부숴 놓은 후 해장 가문의 약속은 회사가 5년 후 가맹상들의 세금 전 100만 위안을 내겠다고 약속했다. 전제는 매년 6만 위안의 관리비를 내는 것이다.
이렇게 들으면 괜찮은 것 같아.
가맹 업체는 그 중에서 저렴한 것을 주운 적이 없다.
가맹상에게 투입된 200만 위안, 100만 위안의 보증금은 자금의 비용에 해당하고 100만 위안의 기회 원가를 합치면 5년 후 100만 위안의 세금 전이윤을 확보할 수 있다.
계산을 거쳐 연화 수익률이 20% 밖에 안 된다. 연간 지불해야 하는 6만 위안의 관리비를 다시 계산하면 실제 세전 연화 수익률은 14% 밖에 안 된다.
이런 수익률은 매우 일반적이다.
또 바다의 집들이 자금 사슬 문제로 회사 운영에 문제가 생기면 가맹상들이 대면하는 것은 혈본이 없다.
하물며 가맹상과 계약을 맺을 때 5년 후 세금 100만 원도'약속이다'고 해장지가들은 적자에 대한 보전만 하겠다고 분명히 말했다.
앞서 회사 구주설명서에 따르면 2011년 말까지 회사의 자산부채율이 82% 에 이르며 부채총액은 56억 원이었다.
이 가운데 37억 위안은 공급자의 상품대금이고, 또 15억 위안은 가맹상의 보증금이다.
그때는 바다의 가맹 패턴이 크게 열려 전국에 1000여 개의 가맹상이 있었다.
바다의 집 같은 경영방식은 자본 놀이인 자신이 돈을 내지 않고 가맹상의 돈으로 확장한다.
회사가 약속한 세전 연화 수익률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고리대금과 불법 집자고압선 가장자리로 나섰다.
가맹 이름으로 보증금을 받고 5년 투자 회보를 약속한 위가가맹 자금 운영 패턴은 모호성과 미혹성, 이런 패턴은 경영 활동에서 집자 행위에 관련해 위칙 혐의를 받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실질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한 것은 대차 관계이고, 해풍의 가맹상과 가맹상이 체결한 협의는 엄격히 가맹협의가 아니라 대출협약이다.
이 과정에서 회사는 아무런 담보 형식도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대출 협의의 위험이 더 높다.
금융 시장에서 경영 위험은 누구도 피할 수 없다.
경영자는 이 100만 위안의 보증금을 가지고 투자자를 유혹하며 금융대출정책과 은행업의 대출 정책을 저질렀다.
이것은 변상의 대출 행위로 우리나라의 금융질서를 방해하고 불법경영, 불법 경영, 불법 집자 혐의를 받고 있다.
역시장 의문점
얼마 전 해풍의 집이 출시된 후 첫 반년 재보를 내놓았다.
재보에 따르면 회사의 영업 수입이 56억 8천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3% 증가하였으며 상장회사 주주 순이익은 12.28억원으로 동시 82.79% 증가했다.
그러할 뿐만 아니라 해풍의 집은 상반기에 점포 277집을 늘렸다.
9목왕, 히누르와 특이 2014년 중반 순리균은 전년 대비 24.8%, 135.26%, 42.88%, 42.88%.
히노르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적자를 입었다.
이번에 베테랑이 투자자에게 가져온 것은 단지 공환희일 뿐이다.
7월 11일 회사 실적 개정 공고 발표, 중기 순리는 전년 대비 0 ~20%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변설에 따르면 카노디로는 중반 순리를 예상했던 전년 대비 10%—30%가 전년 대비 60%—80%—80% 하락했다.
이와 함께 7필의 늑대 전문점 영업액은 약 10.23억원으로 전년 대비 28.07% 하락했다. 탐로자 전문점 영업액은 약 6.22억원으로 전년 대비 21.10% 하락했다. 전년 상반기에도 28% 증가했다.
한 시간
애홍
한 조각.
독창적인 해풍의 집은 가게의 붐에 휩싸인 의상산업의 일사 서광 (서광 전문점) 이다.
하지만 의문점이 무겁다.
해란의 집은 올해 상반기 경영 활동에서 생기는 현금 유량 순액은 2조 7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71.71% 였다.
56.83억원, 순이익은 12억28억원의 해파란 집에 팔렸는데, 결국 2억78억원의 현금회수비율이 4.89%에 그쳤는데, 어떻게 됐을까?
복장
업종에는 중개업자가 10만 위안의 화물 대금을 매입하면 회사가 중개상 20만 위안의 화물을 압당할 것이다.
이렇게 되면 장부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가방시장 마케팅 국부 가 활기차다
- 국내 데이터 | 국내 면화 단선 은 긴 줄 을 잘 보며 상승 한다
- 매일 첫머리 | 오늘의 관점: 알리 + 경동은 새 소매 업무를 겨냥한다
- 지역 경제 | 기루예지역 방직 시장 표면 보면 만담 소리 가 가득한 날들 이 괴롭다
- 경영 공략 | 사치품 시장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화 시장 마케팅 이 매우 절실하다
- 회사 뉴스 | 자ara 3분기 잘 벌어서 벨벳'대공신'으로 만들어졌어요.
- 재경 사전 | A股市场回调不够充分 不宜过分追逐权重股
- 주식 학당 | 2017年的股市并不缺少投资机
- 시각 도철 | 당방과 양멱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탑샵이 본격적으로 국내에서 오픈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