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화 예의에 어떤 방법과 기교가 있습니까?

2014/8/17 18:32:00 13

전화 예의방법기교

사전의 본인이 말을 받는 것은 직접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받는 것이다.

자신이 전화를 받을 때 전화 직장의 예의에 따라 세 가지 문제를 주의해야 한다 '' '· p' '을 주의해야 한다


가 < < < a > 의 제때 < < 의 > 의 사전에 < 미트립 >


의 전화는 제때에 들었는지 실질적으로 비즈니스 직원이 사람을 대하는 진실한 태도를 반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전화벨이 세 번 울리면 전화를 받을 것을 보증해야 한다.

그러나 전화가 막 울리자마자 전화를 받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없다.

전화가 두 번 울리면 전화를 받는 것이 가장 적당한 시간이다.

다른 이유로 전화벨이 세 번 울리고 나면 전화를 받고 먼저 "죄송합니다. 오래 기다리게 해주세요!"


'p '(2) 사전의 겸과 `의 대처 `


전화를 받을 때, 당사자가 자신의 행동을 예의에 맞게 하려고 노력해야 하니 < < p > 을 주의해야 한다.


‘p ’은 마이크를 든 후에 먼저 인사를 하고 자보가문을 방문한다.

전화하는 사람에게 안부를 묻는 것은 예의 바른 것이고, 누군가가 청문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다.

‘여보세요 ’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것을 엄금한다. 왜냐하면 ‘여보세요 ’는 상대방이 누군지 먼저 알고 있고, 상대방이 알려줄 것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여보세요 ’는 말투가 좋지 않다면, 반감을 느끼기 쉽다.

그래서 전화를 받을 때의 인사는 친절한'안녕하세요!'

상대방이 먼저 안부를 묻는다면 바로 상대방에게 안부를 해야지, 아무 말도 하지 말고 허풍을 떨지 마라.

바로 < p >


은 자보가문에 이르기까지, 여기는 어느 회사나 어떤 부서나 구체적으로 누구인지 알려주기 위해서다.

바로 < p >


‘p ’이 통화할 때 마음이 시들시들하지 말고 마이크를 한쪽에 두지 마라.

통화 과정에서 전화하는 사람에 대한 태도는 겸손하고 우호적이어야 한다. 특히 업무전화 상담이나 자신에게 구할 때 비굴하지 않고 친절하게 표현해야 한다.

바로 < p >


'p '통화 중단 때, 발화자에게 인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통화가 원인으로 잠시 중단된 후 상대방이 다시 들어오기를 기다려야 한다.

중요한 고객이나 상급자에게 주동적으로 돌려야 한다.

허풍을 떨지 말고, 이를 위해 상대방을 탓하지 마라.

바로 < p >


‘p ’이 오발된 전화를 받고 인내심 과 짧게 상대방에게 설명을 해야 한다.

가능하다면, 상대방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거나 대신 전화를 돌리면 됩니다. 화를 내지 말고, 심지어는 사람을 다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 < p >


'p'의 주차 분자 분양 '


‘p ’이 전화를 받을 때 잠시 손을 떼고 다른 사람과 대화하지 말고 다른 일을 해야 한다.

다른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있으면, 전화를 받고, 잠시 후에 전화를 받고 사과를 드립니다.

전화하는 사람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느끼지 마라.

하지만 현재의 일이 매우 중요하다면 전화를 받고 전화가 온 이유를 설명하고 사과의 뜻을 표하고, 구본시간을 재계약할 때 스스로 먼저 걸어야 한다. 물론 통화를 시작하고 다시 사과를 드려야 한다.

바로 < p >


은 비즈니스 직원으로서 아무리 바쁜 이상 전화선을 내리지 말고 외부에 차단을 하지 마세요.

전화를 받을 때 바쁘다는 핑계로 얼버무리지 마라.

바로 < p >

  • 관련 읽기

처음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5가지 방면에 주의해야 한다

전화를 받다
|
2014/8/10 14:30:00
24

일정한 예의에 따르다: 전화 마케팅의 일곱 가지 중요한 예의

전화를 받다
|
2014/8/10 7:39:00
25

판매원은 어떻게 알아야 합니까?

전화를 받다
|
2014/8/9 20:22:00
27

전화 판매 성공 5 원칙

전화를 받다
|
2014/7/31 8:33:00
26

문명 예의: 전화 받으세요

전화를 받다
|
2014/7/24 19:15:00
9
다음 문장을 읽다

비즈니스 선물로 예술의 네 규칙을 강의하다.

비즈니스 송례는 기왕 예술이므로, 자연히 규정된 규칙을 가지고 있는데, 누구를 보내든지, 무엇을 보내든지, 어떻게 보내든지 오묘하게 보내서는 안 된다. 절대로 함부로 보내거나 마구 보내서는 안 된다.동서고금의 일부 성공적인 선물 경험과 실패의 교훈에 따르면 적어도 다음의 원칙에 주의해야 한다. 우선 선물이 너무 가벼워서 의미가 크지 않고, 그를 무시하기 쉽다. 특히 관계에 친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관계에 대한 친밀한 사람도 더 그렇다. 게다가 예의가 너무 가벼워서 부탁하는 일이 어렵고 성공할 가능성이 거의 제로다.그러나 선물이 너무 귀중하고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뇌물을 받는 혐의가 있다는 것은 특히 상급, 동료에게 더욱 주의해야 한다.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찬은 여러분께 상세한 길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