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외국 쓰레기 의류 가 대외 무역 상품 으로 변신 하여 판매하다

2014/8/6 0:12:00 105

대외 무역의류

은 일전에 중경유중구 공상부 분국 여천문 공상들이 여천문에 있는 한 동 주민 건물에서 “ 서양 쓰레기 ” 의 은닉 배치 혐의 두 곳을 압수하여 수입중고 의류 6600건을 압수했다.

바로 < p >


‘p ’은 17일 13시쯤, 기자가 할빈시구 대안가 3개 골목에서 은밀한 ‘양쓰레기 ’를 발견했다.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u p.aaast ’를 통해 를 발견했다.

코를 찌르고 온 곰팡내 냄새, 뚜렷한 얼룩, 칼라 소매 소매 차이 만큼의 손상은 몇 위안의 가격과 마찬가지로 잊을 수 없다.

바로 < p >


은 20일 오전 10시쯤 청도시 즉묵지역에서 불법 판매하는 노점 을 발견하고 현지 공상관리국 법사 현장에서 천건의 입로를 밝히지 못한 의상을 조사하여 공상 집행 현장을 조사해 가두에서 판매하는 의상은 일부 판매금지된'양쓰레기복'이다.

바로 < p >


‘p ’은 23일 항저우 자동차 북역 근처의 고물거래 시장 2층 전매 복장 앞에 각종 옷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지나간 고객이 마음대로 주워 장사가 잘 되고 있다.

이곳에 온 사람들은 모두 목표를 향해 달리고 있다. 슈퍼 저렴한 옷.

바로 < p >


은 일찍이 20세기 8090년대, 이미 나타난 ‘양쓰레기 ’가 우후죽순처럼 다시 ‘고개를 들어 ’라는 기세로 전국 각지에 출현한 도시, 마을: 하북성 석가장시 신화구 집법자에서 800건의 ‘양쓰레기 ’를 압수했고, 안휘성 합비시 회하로보행시 4곳의 무허가 경영 상점에서 무허가 한 트럭의 ‘양 쓰레기 ’를 수납했다. 그리고 서주, 산시, 온주, 강서 등에서도 ‘양쓰레기 ’가 폭발했다.

바로 < p >


‘서양쓰레기쓰레기쓰레기 ’의 흑심매장은 빙산 일각만 난난난단순판매까지 쉽게 식분분분분분분분할 수 있는데, 인터넷상의 ‘외국인 쓰레기함정 ’이 그중에미미미미미미대대대대대대대견스타일을 파는 것, 미미미미미미미쓰레기쓰레기 매장매장매장은 바로 빙산 일각, 난난폭한 단순판매는 쉽게 알 알 알 알 알 알 알 알 알 알 수 있는 ‘외국인 쓰레기 함정 ’을 알 수 있는 가운데, 대패패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정중 젊은이들은 개성을 추구하고 옛정을 추구하는'하품'이다.

조트 차림 후 가격은 비좁지 않으니, 사람을 더욱 두려워하게 하는 것이 아닌가.


《Tops 》 기자는 타오바오 쇼핑몰에서 보고 대외 외단의 복장 수가 방대하여 대외무역 키워드로 나타난 복장은 100여만건으로 가격이 몇 원부터 수백 원, 수천 원까지 불등했다.

‘a href =‘http://sjfzm.com /news /news /index u p.as `의 대외 무역 `의 의류 장사 주인이 기자에게 지금 대외 무역, 외무역, 외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명품이 온라인상에서 외국쓰레기를 판매하고 있는 것은 사실 ‘외국 쓰레기 ’다.

많은 쇼핑몰의 소비자들은 자신이 자주 인터넷 가게에 가서 옷을 타기를 좋아하고, 진정한 대외 무역 미물을 살 수 있다면 당연히 좋지만 ‘서양 쓰레기 ’를 만나게 될까 봐 너무 징그럽다고 말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광장 춤이 광장 춤추는 의상'아줌마복'을 이끌어 폭발시켰다.

시장 동향
|
2014/8/5 15:15:00
239

의상 의 ‘ 대박 이채 ’ 에 비하면 야외 신발 주문 성적 이 꽤 어둡다

시장 동향
|
2014/8/5 13:47:00
31

면화 시장 기금 대폭 반탄 공포증 일시 퇴장

시장 동향
|
2014/8/5 10:59:00
18

应征服装代理商陷入骗局 至少有48人上当

시장 동향
|
2014/8/4 9:55:00
43

2014 추동 신형 여사 니트 스카프 신상품 증가

시장 동향
|
2014/8/4 9:35:00
130
다음 문장을 읽다

Michael Kors 주가 폭락'Cheap '거품이나 파열

Micchael Kors Hodlings Ltd.(NYSE:KORS)는 어제 1분기 재보를 발표했으나 실적이 예상 밖에도 불구하고 미쉘코스는 2회 연속 재보일판 전파로 급락한 점프를 당했다.월스트는 마이클 코리스의 털 금리가 마음에 들지 않아 마이클 코어에 대해 무군데 없는 ‘Cheeap ’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마이클 코리아는 Asos 이후 파열될 패션 소매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