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John Lobb 파리 제화사 프랑소바 마도니

2014/5/28 12:43:00 23

John Lobb파리 제화사Fran? Ois Maddoni

은 구두공장 정제 구두로 유럽 상류사회 신사들이 역대 답습하는 전통이다.

고품질 생활방식의 추구가 동양에서 솟아오르면서 유럽 구세계의 오래된 구두점도 아시아에 진출하고 있다.

도쿄, 홍콩, 타이베이, 상하이 신사들도 유럽의 제화 마스터들에게서'오직 한 켤레'의 고단 정제 서비스를 받았다. 예를 들어 VIP 고객이 예약을 받아 상하이를 방문하는 John Lobb 샌들 프랑소바 마도니 (Fran? ois Maddoni)를 찾았다.

바로 < p >


‘p ’의 존 라블집 안의 프랑소바 씨, 셔츠 밖에는 공장 전용 앞치마가 시종일관 설치되어 있다.

항륭 광장의 지분 속에서 한 눈에 그의 남다른 것을 느꼈다.

그 심상치 앞치마는 마치 그의 신분 상징인 ‘로크러들 ’의 손에 꼭 짚고 있는 정교한 지팡이 같다.

바로 < p >


‘프랑소바 씨 ’도 어른 파티를 할 이유가 전혀 있다.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신발가게에서 들락날락한 그는 John Lobbbb에서 제작사를 맡은 지 12년이 지났다. 이전에 Yves Saint Laurent 에서 산로란씨와 함께 일한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험입니다."

프랑소바 씨는 대사에 대한 존경을 전혀 감추지 못했다. "파리를 떠나기 전에 극장에 가서 그날부터 개봉한 영화'이브 성 로란'을 보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내가 어제 상해에 도착했는데 태북, 오사카'까지 갔다.

이 스니커즈는 수공예에 정통하여 언젠가는 여행가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한 적이 없다.

그는 도시마다 23일 체류해 예약된 고객 체재를 위해 다리를 재단하고 있다.

치수를 재는 것은 거대한 정제 과정의 첫걸음이다.

바로 < p >


의 의상과 처럼 구두도 ‘Ready to Wear ’로 나뉜다.

John Lobbb, 신발은 190 공정을 거쳐 개인의 정제된 구두는 더욱 복잡하고, 신발의 골 제작, 재단, 무늬, 봉합, 맷돌, 굽, 버튼 제작 등 총 360도로 구성됐다.

바로 < p >


'프랑스 내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가 `를 정하는 고객 ``은 `A htttp: `를 한 달 뒤에야 발 모양의 구두를 완전히 합쳐야 아시아 고객은 8개월 동안 기다린다.

바로 < p >


바로 www.sjfzm.com /news /index.c.aaaaaaaaaast ='http:'wwww.com /news /news /index (c.aastp)'가'신발 샘플'이다.

고객은 직접 가죽을 착용한 원시슈즈와 의사소통 사이즈와 신발이 잘 맞는지.

“나는 신발과 굽을 모두 잘라 발의 위치를 관찰할 것이다.”

고객과의 신뢰감을 세우고 그들의 요구를 이해하는 것도 구두사의 큰 요인이다.

바로 < p >


‘p ’은 에르메스 소속 브랜드로 신발 한 켤레가 모두 ‘메이드 in Paris ’ 뿐 아니라, 조인 Lobbb이 피질에 가장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다.

"이제는 신발을 만들 수 있는 가죽은 많지 않다. 소가죽, 양가죽, 악어 가죽, 타조 가죽도 있다."

각종 진귀한 가죽 종류는 다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사설 제약을 하러 온 사람들도 명류, 정부 요원, 심지어 모로코의 현직 국왕까지 모두 브랜드의 VIP 명록에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유명 디자이너 왕연. - 디자인에서 자유를 쫓다.

설계 전방
|
2014/5/28 11:05:00
49

방영: 의류 시장 고급 정제 시대가 곧 다가온다

설계 전방
|
2014/5/27 22:30:00
16

네덜란드 디자이너 마사 "디자인, 공장 사랑 사랑"

설계 전방
|
2014/5/16 8:49:00
30

Freak Beat 마오: 반은 우아하고 반은 광기

설계 전방
|
2014/5/16 8:37:00
14

가구 디자이너 장명: 가장 아름다운 세월을 사업에 바치다

설계 전방
|
2014/5/13 22:57: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유방'좋은 구두장 '채용 장애인 직원 무상 제화 솜씨

이만순은 신발이 잘 맞아서 고객이 만족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는 끊임없이 신발을 바꾸는 스타일, 무늬, 이형화 등 가공, 창의성.그럼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