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가맹점 의 정가 전략 을 해독하다
분급법
먼저 가격이 있고 나중에 상품이 있으니 고객의 돈주머니를 보고 정가를 기억해라.
법적 화교 기업가 임창 횡산재는 제품 판매 가격을 제정할 때 고객의 구매 능력을 항상 고려한다.예를 들어 그가 생산한 벨트는 프랑스인의 높은, 중, 저소득 가격에 근거하는 것이다.저급품 은 저소득자 에 적합한 수요 를 50 프랑 정도, 용품 은 일반 소와 양피, 이 일부 사람 이 비교적 많아 많이 생산한다.고급품 은 고소득자 에게 적합한 수요 를 500 ~800 프랑 범위 내로, 용품 귀중, 구렁이 가죽, 악어 가죽이 있지만, 이 부분은 적고 생산이 덜 된다.어떤 독점으로 경영하는 귀중상품은 정가가 정상을 지키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가격이 아무리 높으면 그도 구매할 것이다.중급 상품은 200 ~300프랑 상하로 정했다.
상품 가격이 합리적인지 여부는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을지 지켜야 한다.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다면 가격이 아무리 높아도 된다.
조정법
좋은 조정은 윤활유처럼 잘 팔리거나 팔리거나 체화된 상품을 모두 통할 수 있다.
독일 베드몽드타운 오스덴 소매업체는 어떤 상품도 잘 팔린다.예를 들어 오스덴은 속옷 1만 벌을 내놓았을 때 일반 속옷 가격의 4.5 ~6.2배나 정가했지만 여전히 판매가 왕성했다.이 패션은 과거 안팎에 다른 옷차림이 있어 신선함을 느끼며 매력적인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1988년 5월 독일 대도시들이 잇따라 이런 속옷 외투 패션을 선보일 때 오스덴은 가격을 일반 속옷보다 낮추는 가격을 한꺼번에 낮추었다.이로써 8개월이 지나 속옷차림이 유행하지 않았을 때 오스덴은 또 ‘원가 ’로 팔았고, 패션 가격은 일반 속옷의 60%가 되지 않았고, 이런 유행 의상은 오스타에서 잘 팔렸다.
기업은 시장 경쟁에서 수급의 변화를 시시시각각 예측해야 한다.
변화 없이 변화를 구하다.
많은 상품이 시장에서 유통되어 이미 한 사람이 모두 알고 있는 기본 가격을 형성하였는데, 이 종류의 상품은 일반적으로 쉽게 가격을 인상해서는 안 된다.
우리나라에서 성냥은 한 갑 2분씩 이 습관가는 줄곧 20여 년 동안 안정되었다.1984년 호남성 성냥은 한 상자당 3분, 한동안, 현지 소비자들은 2분의 1개의 작은 상자를 사서 성냥을 사고 싶지 않다.하지만 상품의 생산 원가가 너무 높으면 가격을 올리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 사실 융통성이 있는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만약 저렴한 원재료로 원래의 비싼 원자재를 대체할 수 있다면 재료를 줄일 수 있고, 아이스바를 조금 작게 만들면 성냥을 몇 개는 적게 담는다.
물론습관 가격도 완전히 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오늘의 성냥의 가격은 이미 2점까지 돌파한 습관가가 아니냐. 문제는 똑똑한 상인들이 변함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데 능숙하다는 점이다.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 고객을 돌보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어느 날 연평북로에 있는 신화구두 회사 입구에 ‘불이가 ’라는 특대 간판을 걸었다.이것은 당시 연평북로의 위험이 너무 컸다고 할 수 있다.당시 사람들은 연평북로로 물건을 살 때 공장들이 두 배 정도 올리기 위해 가격을 할인했다.신화구두회사가 ‘불한가 ’를 실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고객들이 그 구두에 대해 매우 마음에 들었는데, 돈을 갚아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손해를 보고 많은 눈에 거래를 맺게 되었다.이 회사 사장은 “ 고객회화는 여러 집보다 다시'신화'로 다시 오기로 했다 ” 고 생각하며 한동안 더 버티기로 결정했다.과연 예상치 못했던, 얼마 만에 신화회사 문전성시.많은 고객들이 가격을 깎을 수 있는 상점에 가서 구입하고, 할인 후, 구두 가격은 여전히 신화구두 회사보다 높기 때문에 고객들이 뒤를 돌아보았다.
‘ 이슈 ’ 의 단점은 융통성이 부족하고, 그 장점은 거래가 단순하고 신용이 높은 심리를 낳기 쉽다.
자고로, 항상 매주가 값을 올리고, 사는 사람이 값을 깎았다.거꾸로 거꾸로 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식당의 음식점 가격은 여태까지 점주가 결정한 것이며, 고객은 메뉴를 누르고 가격대로 계산할 수밖에 없다.그러나 미국의 피츠버거시에는 미레오 가정식당이 있다. 식당 메뉴에는 메뉴 이름만 있고, 반찬값은 없다.고객은 자신의 음식에 대한 만족 정도에 따라 지불한다. 얼마든지 음식점에는 이의가 없다. 손님이 만족하지 않으면 한 푼도 지불하지 않을 수 있다.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고객들은 합리적으로 돈을 지불할 수 있고, 심지어 돈을 많이 지불한다.물론 돈을 적게 지불하는 것도 있고, 심지어 게걸스럽게 한 끼를 삼킨 후에는 한 푼도 주지 않고 건성으로 갔다.하지만 그 필경은 극소수다.
현재 고객이 스스로 가격을 정하게 하는 것은 우리 나라에서는 이미 새로운 사물을 계산하지 못하게 한다.어떤 도시는 이미 이런 식당이 나타났지만 경영 후에는 성공하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 관련 읽기
- 복식 문화 | 궁녀 의상 — 전봉이 자의한 & Nbsp; 긴 눈썹 대월두고리
- 복식 문화 | 수파문저고리는 새 & Nbsp; 능은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 새로운 옷에 대한 묘사
- 복식 문화 | 시중 푸르스름한 복식 문화 — 느린 얼굴은 아녀자의 섬 복초 & Nbsp; 경라 전가의 화분 ”
- 복식 문화 | 스쿼트 & Nbsp
- 복식 문화 | 댄서의 의상 묘사 — 무지개 치마
- 복식 문화 | 시 속 자수 의 아름다움 —성안 을 봄밭 으로 향하여 꾀꼬리 아래 버드나무 를 이끌었다
- 복식 문화 | 의의직 강우공 &Nbsp
- 복식 문화 | 당대 원단의 공예 ——계포는 눈처럼 하얗고 오금은 구름처럼 부드럽다
- 뉴스 택배 | 주주 가맹 업체 투기 & Nbsp; 기쁜 새 틈새 틈새
- 복식 문화 | '난화와 양산'의 강남 여복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