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창시자, 신임 CEO 의 관리 잠언
'p '라리 -페치가 구글 최고경영자 일직을 맡은 지 2주일 전인데, 그는 대형 직원대회나 주요 매체와의 인터뷰를 하지 않고 9억달러로 북전 (캐나다북방 전신 유한회사) 의 특허그룹을 급속히 가지고 모바일 네트워크에 관한 기술을 포함했다.
바로 < p >
은 특허에 1억 달러를 쓰고 페우스가 가장 중요 단서를 제공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중요한 단서를 제공했다.
애플의 스티브를 모방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도 있다.
잡스는 그러나 페우스의 관리 스타일은 여전히 뚜렷한 것이다. 그가 엔지니어, 부모는 미히겐 컴퓨터 교수의 배경을 고려하고 곤경에 처해 있는 통용자동차 회사도 미히겐, 그의 관리 스타일은 이렇다.
바로 < p >
은 당신이 발전기업이든 치열한 경쟁에서 선두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의 관리 패턴은 모두 참고가치가 있다.
라리 소개할게요.
페기의 5가지 리더 전략
'strong '' 1, 너의 기사묘를 주목하고 그 중에서 가장 좋은 < < < strong >을 맛보세요 < < < 의 < 의 < 의 >
의 `미래 논의 `
2005년 페치는 미히겐 대학의 공학 졸업생에게 이렇게 말했다.
당시에는 구글이 3500명의 고용원이 있는데 현재의 8분의 1이었다.
바로 < p >
‘p ’은 그의 팀을 대담한 생각을 장려하는 그의 팀을 믿고 있다.
2009년 구글의 고위층 회의에서 그는 "이 세상의 대담한 생각을 시도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은 매우 똑똑한 사람들로 이끌 수 있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더라도 최초의 목표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다.
구글팀 연구인인공지능이 절반 수익을 점용했으며 광고의 정위 방법을 생각하지 않고 페키는 "정말 좋은 부작용이다"고 덧붙였다.
바로 < p >
‘p ’은 꿈에서 페우스는 홈페이지 전체를 다운로드하고 링크를 유지할 수 있는 구글 검색엔진을 구상하고 있다.
그는 미히겐 대학의 졸업생에게 "다른 사람이 없을 때 경쟁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2, 너의 팀을 설립하여 관료주의의 `strong `을 피한다 `
'p'은 여러 해 동안 구글이 한 번씩 러브콜에 참여하고 있다.
그는 또 다른 창업자 셰일가이다.
브림은 스탠퍼드대 대학원에서 만났다.
페우스가 초기에 고용한 대부분은 미히겐 대학이나 스탠퍼드대 졸업생이다.
이들 직원들 중 일부는 이미 떠나 그들의 회사를 설립했지만 대부분 페이의 영향으로 남겼다.
구글의 주요 제품 부문을 담당하는 6명 중 3명은 1998년 고용한 첫 직원 (10명)이다.
바로 < p >
‘ p > 하지만, 페지와 그의 채용 인원은 계속해서 수천 명의 우수 졸업생 중에서 구글 직원을 찾고 있으며, 그는 중층관리직으로 조용히 관료적 태도를 약화시키고 있다.
회사의 최근 재편은 이 이념을 강화하였다.
바로 < p >
‘p ’의 전통적인 관리가 그를 괴롭히고 있다.
그는 이런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페이치는 약 여섯 번의 리비드를 인터뷰했다.
바로 < p >
'strong '' 3, 빨리, 빨리, 정제 '' --'strong '-'의''의 ''
‘ p ` 구글이 전 세계에서 26, 000명을 고용하였으며, 페키는 더욱 빨리, 더 빠른 관리 방법을 발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직원들이 제출한 현재 프로젝트를 업데이트하거나 추천어는 60개 단어 이내에 있다고 요구했다.
결국 직원들은 두 단의 압축된 말로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바로 < p >
'산호세수성보 '보도에 따르면 페우스도 빠른 결정과 공개를 장려하고 있다.
고위 관리자들은 매주 한 번씩 둘러앉아 협업과 빠른 결정을 할 것이다.
또한 유튜브 사이트에 대한 신속한 의견 형성을 격려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 4, 미세한 행동의 의미 '-'strong' -'의''
바로 구글의 직원들이 꾸준히 그 제품을 보완하고 새로운 특징을 보충해 Gmail, 검색엔진과 앤드로이드 (전원 모바일 운영체제)의 실용성을 개선한다.
그들은 줄곧 개선하고 임기응변하고 있다.
바로 < p >
회사도 학생과의 연락을 주목하고 학생은 회사의 미래 직원과 사용자 기반이다.
전국에서 그 많은 지점 기구는 대학성에 위치하고 있다.
디트로이트에서는 중학생과 대학생 수업을 제공하고 애드워드 (Google 우측 경쟁 광고)를 무료로 가르치고 있다.
바로 < p >
‘p ’이라는 조그만 조치가 구글에 큰 보답과 그 명성을 높일 수 있다.
무엇보다 그들은 제품을 더 많은 사람에게 보내는 데 집중하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5, 소지 < < < strong > 가 < < < > 을 < 신지 < 신지 > 의 이트론 > 을 < 신지
‘ p '(페치) 는 약 6년 동안 구글의 디지털 도서 항목을 고용했다.
그와 브림은 스탠퍼드의 학생이었을 때 이 생각을 제기했으며 첫 번째 도서를 스캔한 것은 2004년.
바로 < p >
'p '이 도서 항목이 페기의 끈기를 시험해 볼 수 있다.
출판사와 저자는 이들의 저작권을 침해하고 구글이 경쟁자에 비해 커다란 우세를 보이고 있다고 공격했다.
3월 말 한 연방법관은 구글과 출판사의 합의 제안을 기각해 구글의 거대한 권리를 부여해 저작권자 허가를 받지 않고 모든 도서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구글 가경 지도의 출산도 몇 년 걸렸다.
2009년 그는 구글 고위층 회의에서 "내 차 안에 카메라가 한 대 있고 비디오테이프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가능할 것이라고 확신한 후 다른 사람을 끊임없이 설득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 p ’은 물론 페우스는 아직 지도예술을 배워야 한다.
기자리비는 언론과 구글의 협력자나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은 교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당신이 CEO 라면 외부 세계와 더 많은 소통을 해야 한다.
바로 < p >
‘p >의 페기는 이미 내성적인 개성을 위해 무거운 대가를 치르게 될 것 같다.
한 차례의 영리 공고전화 회의 이후 금요일 구글의 주식이 8%를 넘어섰다. 주식 하락은 페우스와 투자자들의 문답 코너로 추락한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은 역경에 대처하는 데 한두 번의 수업을 해야 할 것 같다. 특히 정부 반독점 감시기관에 관한 일이 있다.
지금까지 디지털 도서 소송 사건과 관련해 지체된 일은 아직 제대로 대처한 적이 없을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유럽연합 관리가 최근 팽박 신문사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구글에 대한 반독점 신고를 제출했으며 구글의 규모와 그 규모는 검색과 광고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시장 점유율을 제시할 가능성이 높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인터넷 마케팅 | 동완시 전자상무협회 회장을 전문적으로 방문하다
- 지방 핫점 | 2013년 쓰촨 방직 방직업은 먼저 억제하고 나섰다
- 시장 연구 | 부안나의 대가집 이념이 업종의 선천을 개척하다
- 상업보전 | 서너 라인 도시 잠재력 대로력 디자이너 인기
- 시세 분석 | 9월 10일 면화 선물 시장 면화 가격 시세
- 시세 분석 | 9월 11일 면화선물 시장 면화 가격 시세
- 시장 동향 | 독특한 본토의 의류 브랜드를 만들기 시급하다
- 상가 속보 | 가방제품은 품질 문원료가 다시 발암물을 함유하고 있다
- 무역 정보 | 土耳其家纺瞄向中国高端市场
- 산업 투시 | 돌사자 시 방직 의류 산업 집단 우세 가 뚜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