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전걸: 가죽을 이용해 탈지제 연구에 성공했다
은 1997년 여러 국가급 과학 연구 기관을 회상하여 우리나라 유일하게 국가급 제혁기술 연구 보급센터가 되고, 왕전걸의 감개도가 시장을 중심으로 한 과학 연구 메커니즘의 관건은 바로 시장을 중심으로 한 과학 연구 메커니즘을 감별하지 않고 새로운 생산력을 창조하는 것이 과학연구 총지침으로 시장의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다.
바로 < p >
< 점금술 ” 은 각 소의 가죽의 이윤을 과거보다 4배나 뒤집었다.
이후 국내 제혁기업이 추구하는 중점은 점차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켜 세계 선진 수준을 제혁오염, 녹색 제혁과 순환경제로 발전해 왕전걸이도 형세에 따라 이 방향을 향해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은 2006년부터 왕전걸이가 가죽 밑소재의 이용 문제를 연구하기 위해 원재료 낭비를 줄이기 위해 가죽의 발료를 합리적으로 회수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것도 최근 피혁과 가죽 고무주머니의 중요한 원인이다.
6년의 각종 실험 노력을 거쳐 2012년 연구소 실험실 안에서 왕전걸은 가죽을 이용해 탈지제를 만들었다.
“가죽 생산은 먼저 피털을 탈지해야 하기 때문에 이 기술이 생기고 가죽은 가죽을 쓰면 가죽을 생산할 수 있다.”
왕전걸이는 실험 초보적으로 추산해 1톤의 탈지제를 생산하는 원가가 약 2000위안, 시장 동종 제품의 가격은 4000위안 ~5000위안, 이윤은 매우 가관이다.
현재 이 공예는 실험실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더 큰 설비에서 실험 생산능이 확대되어 반응 속도, 산알칼리 제어, 불질 제거 등 관건을 확정하고 완비된 공업화 생산 방안을 형성한 후 확대할 필요가 있다.
바로 < p >
‘p ’은 국내에 따라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tp ’ 제조업체 『 『 』 의 현황이 바뀌면서 왕전걸도 기술을 넓히는 전략 방식을 늘 조절한다.
2005년 이래로 우리나라 제혁공장의 생존 현황이 변해 이전의 작은 공장은 더 이상 꽃이 피지 않고, 점차 자원 통합을 거쳐 집약화, 규모화된 공장을 형성하였다.
형세의 변화에 따라 왕전걸이도 기술 보급 방식을 바꾸었다.
"예전처럼 천남해북처럼, 집집마다 집집집마다 순두부처럼 달리지 않고 중점적으로 선택한다."
사실 2002년 초 왕전걸은 협력업체의 선택을 중시했다. 당시 전 세계에서 500대 40위였던 미국 두방회사와 다국적 기술과 접촉하여 국제적으로 앞선 라이카 초탄력 복장을 개발해 세계 세 번째 레카피혁 생산국으로 하여금 유럽과 미국 고단 시장의 앞서가는 상품이 되었다.
바로 < p >
'htttp: wwwww.sjffffffffffffffffffffffmmmcom /newnews /index 유c. a a a a a a a a a 조사 '-(((((12월말............................................................-(hthth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공업이 사기를 다투다.
이후 자동차 혁의 기술이 보급되면서 여전히 중점 기업의 협력을 선택했다.
당시 절강카슨 피혁사를 선택해 아시아 최대 가죽 기업으로 1년 매출액이 70억에 이른다.
왕전걸의 연구소는 카슨과 자신의 과학 연구원들과 협력하여 성능 저항, 저안개화 성능을 가진 자동차를 개발했다. 후기 2층 가죽과 무크롬 가죽을 무두질한 가죽을 만들어냈다.
절강 카슨피혁그룹에서 1년 동안 생산한 후, 즉 약 960만 평방피트의 자동차 좌석 혁을 생산해 포드 자동차 회사와 하이난 모자다자동차 회사를 판매해 두 사용자의 일치 호평을 받고, 경제 효율적 상품이 40% 증가했다.
또 왕전걸이는 보급에도 다양한 경로를 활용하는 데 신경을 쓴다.
인터뷰는 이날 하북 신집들이 피혁 박람회에 참석할 예정이었고, 그는 새로운 개발에 성공한 탈지제를 가지고 더 많은 업계 인사들을 이해하고 홍보 보급을 돕고 있다.
바로 < p >
‘p p ’은 최초의 ‘면조질차 돼지 가죽 제혁 신기술 ’을 비롯해 돼지가죽에 ‘양가죽이 자라게 하고, 후면 레카피혁, 자동차 쿠션 등 선진제혁기술의 연구 및 보급, 국가를 위해 60여 억원을 창출해 우리나라가 혁제 업계의 국제적 영향을 크게 높였다.
다음은 국가가 에너지 절감 및 생태환경보호 이념을 제창하고, 왕전걸은 제혁업이 생태 발전의 이념을 이끌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미래의 과학 연구 목표를 공관 환경보호 영역에 잠겨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 뒤축 증습기의 용도와 특징은 무엇입니까?
- 아동화 | DOLAMA摇摆系列鞋款时尚来袭
- 지방상인 | 초순 칼라와 그의 방사 방지 원단
- 외화 추세 | 快时尚品牌角逐见分晓 几家欢乐几家忧
- 신발 | 如何操作半自动鸡眼机?
- 혁신 발명 | Fitbit 출시에는 착용 설비 시장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 과학 기술 문화 | 스마트 시계: 정말 구매 결심 하고 후회 안 해?
- 구두재화공 | '혁신, 더 편안 '스케치 고왈 3세대 극경량 헬스화
- 기술 보급 | 캐나다: 모든 디지털 제품의 크로스백을 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을 디자인했습니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 최슨과 코디하여 상큼하고 아름다운 미녀자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