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판 잔액보가 변하면 변한다
을 겨냥한 ``의 잔액 보스 (Ahttp)`가 `의 예약 수익 7%`라는 제목의 정기 재테크제품은 2월 14일에 정식으로 발매되었지만 약 200만 명의 예약을 이끌었다.
이에 대해 "정기 잔액보가 보험으로 예상한 연간 수익 7%와 기초 보증서를 확보하겠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10일 오후 이 홍보 페이지는 ‘본금 보장 ’으로 바꿨고, 11일까지 주해를 가져온 ‘보본 보안 바닥 ’으로 바꿨다.
일부 네티즌은 “제품 홍보 글이 이렇게 바뀌다니, 너무 말도 안 된다 ”고 지적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제품 설명이 바뀌면 바로
‘p > 기자는 이 금액 보스 사용자가 재테크 제품을 전향할 때 < 1년 예상 수익률이 7% 에 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 는 보증 보증 보저 구호를 약속했다.
결국 하루가 지나고 세심한 매체와 네티즌은 제품 예약페이지에서'본금 보장'을'본금 보장'으로 바꿨지만 11일 예약페이지에서'본금 보장'을'본금 보장'으로 바꾸고 활동 페이지 아래에서 "보본 보안 원금 안전, 최소 2.5% 연화 수익률"이라고 설명했다.
바로 < p >
‘p ’은 보스 지급 관계자에 대해 매체에 대해 ‘보본 보저 ’를 소개하기 시작했을 때 많은 투자자들이 7%를 보증하는 수익률을 잘못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아니다.
이후 업무 인원이 제때에 조정되었다.
‘본금 보장 ’으로 바뀐 후 보험 제품의 2.5%의 수익률을 빼놓았고, 마지막으로 ‘보본 보저 ’로 주석해야 더욱 정확하고 정확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네티즌 계산 안 해'요.
의 유네티즌은 “ 본전을 보전하지 않고 7%는 예기수익률만 보장되지 않고 실제 수익률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미리 예약을 하지 않겠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바로 < p >
<해당 재테크 제품은 만능보험 제품입니다.< a http: 의 사전화 수익률은 약 7%로, 만능보험 자체가 2.5%의 보유수익이 있습니다.
알리 금융 관계자는 "만능보험 채널에서 처음 판매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페이지 디자인의 동료들은 만능보험을 보장하고 보저 수익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예전에는 다른 제품 홍보에도 유사한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지만 이번 소비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생각은 없다. 앞으로 더욱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관리층의 인터넷 보험제품 홍보''
'p '업계 인사는 인터넷 측면에서 사용자 체험이 1위이기 때문에 페이지 디자인에 대해 소비자가 익숙하지 않은 만능보험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이 제품을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한편으로는 만능보험을 보장하고 보전수익을 보장하는 기능도 있고, 유동성이 약한 단점을 약화시킬 수 있다.
바로 < p >
기자가 알고 인터넷보험제품 판매도 감시층의 중시를 받았다.
지난해 말 관련 감사 부서에서 인터넷 업무를 확장하고 있는 보험회사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 회사들이 해당하는 조작 규범이 있는지 조사하고 인터넷보험 판매를 방비하는 전체 업무 위험이 발생했다고 소개했다.
이 가운데 고객 보험증권 신고가 빠른 속도로 호응하고, 보증금 지급 지연, 인터넷 보험제품 조항을 포함해 언어의 통속적이고 간결하게 구할 수 있는 동시에 불오도 등을 할 수 있을까.
바로 < p >
분보험기구가 단기한과 높은 수익을 크게 발전하는 만에너지 제품 등 재재재재보험업무, 보감독 부회장진문휘(진문휘)이 관련 보험회사가 인터넷상에분분배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제품을 크게 크게 크게 발전 단기한기한과 고수익수익수익을 크게 발전하는 만능 상품을 크게 발전하고 분분분분분분분배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업체를인터넷운영운영운영해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제품을 함부로 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보험제품을 보험보험상품을 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및 보험제품을 엄격엄격엄격이익이나 손실을 부담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