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원가 우세 가 사라져 의류 제조 가 동남아 로 이동 하다
‘Made in Chinchina ’사전싸가격 (a target = ‘u blank ’ href = “htttttp://wwwwwwww.sj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인사이사이사이사이사이사이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미리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을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메이드 인 차이나 (Made in China)를 대체해 저렴한 의상의 주요 출처가 됐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미국 티셔츠 20원짜리 < < < strong >
<미스 이양 >은 북경 상품회사 구매원이며, 그녀가 있는 회사는 주로 기업의 고객에게 각종 기념품, 선물을 제공한다. 얼마 전 고객을 대신하여 한 단의 티셔츠를 구매해야 한다.
이 양은 수개 공급자에게 물으니 의외로 국내에서 생산한 티셔츠 입금보다 비싸다.
바로 < p >
‘우리가 구매하는 것은 가장 일반적인 흰색 티셔츠 ’로 국내 공장들이 제시한 물품 가격은 모두 30위안 안팎이며, 미국 의류 브랜드 대리상이 내게 준 가격은 20위안밖에 안 된다 ’고 자세히 물었다. 이 아가씨는 이 대리상을 묻자 이 티셔츠들은 모두 방글라데시에서 생산한 것으로 알려져 가격이 상대적으로 싸기 때문에, 그녀는 결국 이 대리상 제품을 선택했다.
바로 < p >
‘p ’은 이 방글라데시에서 생산한 티셔츠를 받은 후, 미스는 다소 흠이 있는 것 같지만, 대체로 그런대로 괜찮았고, 원단은 역시 값이 싸기 때문에 최종 고객도 만족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 일반 티셔츠만 아니라 해외 대품 의상도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생산하기 시작했다.
기자들은 타오바오에서 판매된 ‘늑대발 ’ ‘GAP ’ ‘Levis ’ 등 브랜드 티셔츠를 검색해 베트남,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등 동남아시아 국가로 원산했다.
바로 < p >
'방글라데시 근로자 월급 600위안'이 바로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남통 신고 >는 가장 먼저 방글라데시에서 의류 공장을 개설한 국내 회사였으며, 1994년 그는 의류 장사로 방글라데시 의류 장사를 다녀왔고, 당시 방글라데시의 의류 제조가 뒤떨어졌고, 비치팬츠, 티셔츠를 생산해 국내 의류 기업들이 거기에 투자하고 싶어 했다.
바로 < p >
은 2009년 국내 인력 원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였기 때문에 방글라데시의 의류 산업 발전이 비교적 빠르고, 정부는 많은 혜택정책으로 외국 상인 투자를 유치하고, 당군이 방글라데시 도카 부근의 한 수출 가공구, 2300만 달러에 투자하여, 주로 티셔츠, 셔츠 등 옷을 주로 생산했다.
바로 < p >
‘셔츠 18달러 (12점), 방글라데시 공장은 돈을 벌고 국내 공장을 바꿨으니 손해배상할 수 있을 것이다.”
당군 은 기자에게 방글라데시 의 인력 원가 가 가 매우 낮고 월급 은 70 ~100달러 (인민폐 430위안 ~614위안)에 해당한다. 거의 국내 복장 노동자의 5분의 1이다.
바로 < p >
‘p ’은 조사 결과에 따라 세계 16개 의류 생산과 수출국 가운데 방글라데시 의류 노동자의 임금이 가장 낮았다.
실제 구매력에 따라 측정하면 2001년부터 2011년까지 방글라데시의 의류 노동자 임금은 심지어 2.0% 하락했다.
바로 < p >
<저렴한 노동력 및 방글라데시 정부에 의류 가공업에 대한 지원으로 2011년 방글라데시 국가는 이미 인도를 뛰어넘어 중국의 세계 2대 니트 수출국으로, 방글라데시 국가는 1980 -1990년대 중국 복제 중이다 (009002, 주식 궐기)에 대한 모드 를 만들어 중국 제조에 도전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중국 의상 원가 우세가 점차 사라졌다 `
은 지난해부터 범객성품을 국내의 공급업체로, 티셔츠, 셔츠 주문 아래 방글라데시의 의류 업체, 가격은 싸지만, 범객들은 대량의 주문서를 동남아국가로 옮기지 않았다.
바로 < p >
의 범객 관계자는 기자에게 현재 범객의 공급업체가 방글라데시 · 베트남 등 나라에서 대체공장을 가지고 있다. “ 이들 국가의 인력 비용은 낮지만 물류 · 관세 등을 포함해 국내로 수입해 전체 비용은 국내보다 15% 가량 낮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범객이 발견한 이 동남아시아 국가의 대공장 최대 문제는 거래 주기가 두3개월이 걸리는데, 이 계절 의상은 치명적인 결점이다. "여름철의 여복으로 매년 매월 유행과 유행 색깔이 있으며, 매월 매월마다 빨리 반응해야 한다. 두 달 만에 물품을 인도하면 여름에는 가을에 팔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동남아시아 국가는 계절에 대한 요구에 강하지 않은 의상을 생산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속옷, 클래식 스타일의 체크 셔츠, 캐주얼 바지를 올해 못 따라도 내년에도 계속 팔릴 수 있다.
바로 < p >
'국내 의류 기업의 원가 우세가 사라지고 있으며, 현재 동남부 지방의 의류 노동자들은 월급 2000 -3000원, 기업 그리고 사험 1금과 숙식 등에 투입되는 기업이 많다'고 말했다.
범객 관계자.
바로 < p >
'strong ''동남아시아 국가 관세는 우세하다'가 바로 < strong < >
바로 < p >
은 사실 중국의 복장 생산능력과 효율이 여전히 이들 동남아 국가보다 훨씬 앞서고 있지만, 인력 원가가 적지 않지만 전체 비용은 받아들일 수 없는 수준으로, 의류 브랜드와 그들의 세대공장이 동남아 국가로 끊임없이 이전하고 생산 원가를 제외하고도 관세 측의 원인이 있다.
바로 < p >
의 의류 업계 인사들은 2011년부터 유럽연합이 가장 발달하지 않은 국가에 대해 보혜제를 실시하고 일부 동남아시아 국가의 의류가 유럽시장에 진입하면 관세를 면제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중국산 의류는 12퍼센트의 관세를 받아야 한다.
바로 < p >
의 12%의 이윤이 국내 의류 가공업체에 대한 유혹이 적지 않다. 의류 가공 본래 모금리가 낮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3%도 안 된다. “우리는 고객과 상의를 해서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생산을 해제하는 12%의 관세 쌍방 평점 을 면제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6%의 이윤이 더 많아졌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페니 백화점 2016재년도 뒤틀려 140간짜리 가게를 닫는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종산 장상무부: 대외 무역'고수'의 업그레이드
- 자산 관리 | 기업 은 예년 에 미수지출 을 추징할 수 있다
- 노동법규 | 기업 개조 고쳐 고쳐도 여전히 돈이 없다 피소 후 화해를 원하지만 보상 하지 않는다
- 인사 노사 | 경쟁 협정 위반 은 위약금 을 지불해야 한다
- 규칙 제도 | 3534;; 3증합합합합일35 & 34;) 제도가 회계에 대한 영향력이 크다
- 공상 세무 | 개인 차관 기한을 초과하여 개인 세금 반환 문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전자상들이 억 위안의 증권의 회계와 세무 처리
- 회계 출납 | 오용이나 헷갈리기 쉬운 회계와 금융어휘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저장 성 2
- 2013 -14재년: 인도의 방직품 수출은 동기 대비 15% 증가할 수 있다
- 국내 의류 수요 부진 태세 가 뚜렷하게 개선 되었다
- 백화점 의류의 가격은 여전히 장점이 부족한가?
- 국제 대형 COACH 가 소석상 패션 인사의 피의 열정을 재점화시켰다
- 미래의 중국의 대동복 브랜드는 아래로 늘어날 것이다
- 기업은 새로운 세대 소비군을 다시 인식해야 한다
- 고급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구두의 선두 브랜드 제로만달 성대 개업
- 러시아 여장 브랜드 FORZA VIVA 가 화려한 복고풍을 걷는다.
- 원단의 유행 트렌드 의류 기업의 진정한 핵심 경쟁력
- 百货业或迎来新一轮并购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