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매점 은 더 이상 싱글 판매 를 하지 않는다
‘p ’시대가 발전하고 있는데, 인터넷 시대에 많은 상인들도 자신들의 장사를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하고, 온주 시민 장여사는 최근 쇼핑을 할 때 많은 브랜드 여자 (a href = “htttp://wwww.sjffzemcom /target ="(u blank)’를 통해 ‘신발 /a ’을 판매하고 ‘혈액 스니커즈 ’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다는 뜻으로 그녀와 옆에 있는 친구를 사로잡는다.
기자가 각 상점을 방문해 많은 백화점의 브랜드 여성화 전문점들이 스튜디오를 배치해 엄마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사전의 아동화 전문점을 열어 여자 신발 판매를 하고, 친자 계열의 특별 환영을 받다.
기자가 온주 은태백화점과 타임스퀘어에 방문한 결과, 많은 백화점 핫한 여자 신발 브랜드가 스니커즈를 내놓았고, 어떤 곳은 눈에 띄는 위치에 놓여 있다.
바로 < p >
'아동화 종류가 20여 가지로, 보통 2 ~15세에 적합한 어린이들'을 만든다.
외화의 가격은 398원 안팎으로 샌들 가격은 298원 안팎으로 올해 61아동절 전후 판매량에 좋다.
온주 은태백화점 1녀 신발 전문점 점원이 말했다.
"지금 많은 엄마가 신발을 사러 와서 아이의 신발이 있는 것을 보면 아이에게 더 골라주기를 원합니다. 특히 친자 계열의 신발이 특히 잘 팔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한 명은 적어도 신발을 두 켤레 사오너라."
점원은 여성화는 성인 신발의 ‘미니버전 ’으로 크고 귀엽고, 남자 스니커즈는 ‘멋스러운 버전 ’이라며 엄마의 스타일과 다르지만 매치하는 것도 예쁘고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은 “올해 이후로 아동화의 배치가 판매에 확실히 추진작용을 하고 있으며 기존 품격에 대한 보완이다 ”고 말했다.
온주 시대 광장 쇼핑센터 관계자는 말했다.
바로 < p >
‘p ’의 많은 브랜드가 동시에 인터넷 관방 플래그숍을 열었다.
기자는 한 브랜드의 공식 플래그숍에서 보면 인터넷 스니커즈의 디자인이 백화점보다 더 풍부하고, 스니커즈를 파는 것 외에 아동복도 있다.
한 업계 인사들은 아동화의 주요 소비 원천은 엄마지 아빠가 아니라 남성화 카운터는 아동화가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랩라인 조립 소형 집합점, 한 군집 한 군데
'피씨앗'을 사랑하는 엄마에게 온주 세 백화점 스니커즈 브랜드가 많지 않다.
많은 아동화들이 아동복을 매각하여 디자인이 많지 않으며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으며, 사전에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aast ’를 전문적으로 판매한다.
"작년에 조카 생일, 일부러 백화점에 가서 좋은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었는데, 한 바퀴만 한 바퀴만 둘러보면 두세 개의 브랜드가 있는데, 디자인도 많지 않았고, 결국 집 근처 가게에 가서 샀어요."
시민 진 선생이 말했다.
바로 < p >
‘p ’은 백화점 아동화 브랜드가 적기 때문에, 많은 시민들이 시내 철정란에 있는 아동복 거리를 찾아야 한다.
여기에 적지 않은 브랜드의 인지도는 높지 않지만 선택의 여지가 좀 크다.
"백화점 브랜드에 스니커즈가 있으면 당연히 좋죠. 우선 편안한 디자인이 좋을 것 같아요."
시민엽 여사.
바로 < p >
은 사실 2년 백화점 동복구가 모두 조정되었고, 아동화 브랜드도 줄었다.
스니커즈를 전문적으로 개설한다면, 백화점의 장소는 하나의 문제이며, 그 많은 브랜드들이 좋은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말하기 어렵다.
또한 기존, 성숙한 브랜드에서 아동화구 를 도입해 브랜드에서 제품 라인을 늘려 상품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이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를 소형 집합점 개념으로 만들어내고 싶다는 점이다. 이 역시 백화점 다음으로 조정하는 방향으로 세 식구의 쇼핑을 할 수 있게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온주 시대 광장 쇼핑센터 관계자.
바로 < p >
‘p ’은 사실 큰 브랜드 제품의 선개면이 갈수록 넓어지고 있으며 < a http: target = "> 유블랜크 > 의장 브랜드 중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는 사례가 있는데, 브랜드 라인을 늘려 서로 이끌어 주는 역할을 한다.
유로시력, 자랄라 등 트렌디한 브랜드 아래 여장, 남장, 어린이 시리즈도 있고, 스니커즈, 가방 등 부속 시리즈도 있고, 옷과 신발은 모두 친자 계열이다.
여성화 브랜드는 여러 해 동안 발전한 뒤 이 방향으로 뻗어 가고 있으며, 지난해 백리부터 인수 착수해 벨리키즈 등 여러 아동복 브랜드를 내놓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동료 부하 |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즐거움을 얻고 즐거움을 유지하다
- 효율 수첩 | 教你高效工作白领变金领
- 인사 노사 | 浅析职场上如何做管理
- 효율 수첩 | 직장에서 어떻게 일을 할지 간단히 분석하다
- 교제 소통 | 关于在职场上如何做人
- 겉감 | 인도 방직업 의 웅심 이 넘쳐 방직품 의 잠재력 이 크다
- 효과적 소통 | 대화할 때 어떻게 빠르게 사람과 공통점을 찾을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직장인 은 직장 의 스트레스 에서 자신 을 구출 한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과 소통하는 것은 마땅히 적절한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 아동복 | 국산 아동복 자주브랜드 건설이 난제에 직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