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3 SIUF — VO, 뼈 있는 사나이

2013/5/3 22:16:00 23

2013 SIUFVO뼛속 큰 남자선전 속옷 전시회

은 속옷을 총괄해서 양성 특색 측에 넣어야 한다.

바로 < p >


'p '제8회 SIUF 전개를 앞두고, 최근 VO 도 출연을 알기 때문에 필자가 다소 놀라움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VO 는 줄곧 저조한 움직임과 동정간에 어떤 풍운이 변해 남산의 맛을 잘 알 수 있다.

이에 앞서 VO 는 전시 참가 여부에 대해 줄곧 입을 다물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로 < p >


'p '' 혹시 VO 신개념 출시?'


‘p ’은 VO 가 몇몇 일선 여사 속옷 브랜드와 ‘문화 창의센터 ’에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 구역은 브랜드 개념 전시에 전문적으로 설치되어 있다.

이 무형간에 필자가 추측해 2013년 VO 는 분명 새롭게 전시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의 분파, 필자는 드디어 VO 의 새로운 개념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있다. ‘활력 ’이 (# # # # # 의 # 일로분파


의 활력은 일찌감치 눈에 띄지 않고 시장에 각양각색의 의상을 연기하고 있으며, VO 는 남성 고단 내의 영수자로, 35 ∼40세 성공자가 핵심 소비군체로, 그의 활력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전시 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 p >


‘p ’은 전시관을 여사 속옷 옆으로 선택할 뿐만 아니라 매우 흥미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 p >


'p `VO 여사 속옷 설치 가능한가?'


은 이번 전시관 설계에 대해 파악한 후 필자의 우려가 많이 드러나고 있다.

바로 < p >


‘p ’의 극간단한 스타일이 변함없이 로고 색상 운용, 모난 디자인, VO 는 남자의 기질을 잘 표현했다.

바로 < p >


'대남미'가 바로 이번 VO 의 포인트다.

바로 < p >


'큰남자'는'큰남자'를 비롯해 중성적인 단어로 현대도시 여성들이 듣자 의분이 가득하지만 VO 는 이 단어에 대한 이해가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하다.

바로 < p >


'VO 사나이'는 여성에게 맹목적으로 따르는 협소주의를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에 책임감을 가지고 사업에 진취적이고 아내에 대한 참된 신사가 된다.

바로 < p >


‘p ’은 여성으로서 VO 에 대한 정의는 직장 엘리트 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여성들이 자신의 반쪽 의지를 믿고, 자신이 즐길 수 있을 때 옆에서 미소를 지으며 마음껏 마음껏 마음껏 응시할 수 있을 때의 대기포용을 마음껏 위로할 수 있다고 믿는다.

바로 < p >


'남자, 여자'가 직무관계가 이미 균형이 잡혔지만 양성 수요는 바뀌지 않았다.

바로 < p >


'p 'VO, 골자 속, 사내 대장부, 자신의'대장부'를 문화, 제품에 녹였다.

필자 개편 처럼 속옷 은 양성 특색 의 상품 을 녹여 ‘ 인간 을 본보기 로 하는 것 ’ 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전시회 복음 핀이 2013 심천 국제 브랜드 속옷 전시회에 출전하게 된다.

전시회 정보 발표
|
2013/5/3 22:13:00
65

미국 아웃도어 양말 챔피언 브랜드 Smartwool 은 아시아 아웃도어에 5도까지 참가한다.

전시회 정보 발표
|
2013/5/3 21:41:00
25

호문 두 대 설계 대회 전 세계 원고 2대 경사 각각 현능을 선출하다.

전시회 정보 발표
|
2013/5/3 21:30:00
31

의상 디자인 전시하고 싶은 너?빨리'갑충방방 컵 '온라인 디자인 대회로 오세요.

전시회 정보 발표
|
2013/5/3 21:13:00
38

메뉴저지 13세 화예 소녀 회화전 의상 디자인 금상

전시회 정보 발표
|
2013/5/3 21:05: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OL 은 시크하고 상큼한 스타일을 매치하는 게 눈에 띈다.

의상이 어떻게 가장 기품이 있을까? 시즌 가장 유행하는 트렌디한 코트, 어떤 것이 가장 잘 어울릴까? 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 의상의 작은 패러디가 여러분에게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2013 패션 패션의 유행을 함께 살펴보자.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배워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