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재봉틀에서 뛰어나온 기술자 범장미령

2013/4/24 20:50:00 24

재봉틀봉제 기계복장 기계기술자재봉제 인재

은 현재 즉묵에 따라 정부가 기술인재를 많이 양성하는 신정을 내세우며 더 많은 근로자들이 평범한 일자리에서 기술정병 을 연마하고 있다. <기술론 영웅 >도 이미 많은 기업의 공감이 되어 많은 ‘블루칼라 ’ 노동자들이 분명해 자신의 가치를 창출해 다른 근로자들을 위해 모범을 보였다.

바로 < p >


'먹성뉴스'는 즉석시 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에서 함께'금메달 블루'를 내놓은 대형 뉴스를 통해 각 업계에서 대표적인 기술노동자를 찾아 기자들이 그들에게 다가와 그들의 풍채를 해독해'금메달 파랑이'가 과연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알고 있다.

바로 < p >


'p '사람들 중에서 그녀는 그렇게 평범하고 평범하다.

4월 19일 기자가 즉발그룹의 생산 작업장으로 들어서면서 40대의 판장미링을 만났다.

바로 < p >


'strong ''미트미트공 경사 범장미령'이 사전에 1위를 차지하는 < < strong >


'내가 1992년부터 공장에 들어왔는데, 계속 작업장에서 하는 것도 별다른 것도 없고, 바로 숙련된 것 같다'고 말했다.

범장미링과 기자가 이야기를 나누는 동시에, 수중의 일은 여전히 멈추지 않고, 수중의 가정복 패턴, 줄을 바꾸고 주머니, 칼라 만들기 ….

동작이 매우 민첩하여 대화를 나누기 위해 그녀의 작업 과정을 끊지 않았다. "이 프로그램들은 벌써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바로 < p >


사전의 2006년 전국 니트 업계'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w.sjfzm.com /com' 의상 /제작공 (티셔츠 제작) 프로스틸 대회, 7년 만에 미루미닌하게 기억났다.

그 대회는 현장에서 ‘ 비무 ’ 를 할 뿐만 아니라 이론 시험을 치르는 것은 중학교 문화 수준만 있는 그녀에게는 난이도가 있다.

이론 지식을 잘 배우기 위해 하루 종일 일을 마치고 퇴근하여 남편과 일곱 살의 아이를 위해 밥을 짓고, 자신이 급히 몇 입 먹고 밤불을 가리고 야독을 하고, 지식을 외우기 시작했다.

동시에 공장에서도 그녀는 반년 동안의 조작 기능을 장기화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가기 전에 많은 동료들이 모두 전국의 대회라고 말하는데, 사람 밖에는 사람이 있고, 천외천은 천외천으로 출석하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사실 내 마음은 매우 자신 있다. 특히 현장에 와서 경기용 기계를 볼 때 더욱 두려워 하지 않는다. 내가 다 썼기 때문에 수천 가지 티셔츠를 만들어 봤구나.”

이러한 자신감으로 전국60만명의 제작 근로근로근로에서 탈탈출한 9성60개 기업의 고수고수동경기를 하고 결결결경기에서, 판장미령이 5개의 티셔츠의 앞옷과 깃을 만들어 27분동안 작업작업작업작업이 까까까까까까까까까분결결결에 ‘전국 a target = ‘u blank ’href = ‘httttttttttp /wwwww.sjjffecom /넥이 결결결결결결결출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선선선선선선선선(h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업계 기술 명수 칭호는 전국 5일 노동메달을 획득하였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일 이 빨라야 하는 것이 아니라 `의 `ttrong `이 바로 `


‘지금 많은 젊은이들이 직장에 나가기 싫어하는데, 이런 일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든다. 사실 어떤 직책이든 잘 하고 싶어도 쉽지 않다. 가장 부족한 것은 ‘열애 ’라는 두 글자다.

'a target ='u blank 'href ='//www.sjfzxm.com' '-'의상 /a'를 아세요?

범장미령은 기자에게 웃으며 어머니도 옷을 만들고 장터에 자주 가서 옷들을 사서 집으로 돌아가 옷을 만들고 시장에 나가서 시장에 팔아 나간 것은 마을에서 처음이다.

어릴 때부터 귀동냥으로 물들였고, 그녀도 늘 어머니에게 손을 맞대고 옷을 짓는 것을 좋아했다.

바로 < p >


은 어느 정도의 기초가 있었기 때문에 1992년 즉 발행그룹에 출근할 때 자신의 기술이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회사의 의류 품질에 대한 요구를 엄격히 그녀에게 ‘ 하마위 ’ 라고 누가 알았겠는가?

“ 계급제라 빨리 벌면 많이 벌고 빨리 만들려고 한 옷들이 ‘ 모변 ’ 이 생겨서 다시 재회공되자 지도자의 비판을 받았다.

그 이후로 나는 확실히 기억해 두었다. 일만 빠르지 않고 품질이 가장 중요하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미트기예와 인품들이 연이어 20년 진입 의 < < < strong > 의 < 미트기 > 이 < 미트기 < 의 진입 > 을 얻기 시작하였다. < <.


사전의 범장미령 표현에 대하여 동료와 지도자가 엄지손가락을 세우지 못한다.

“일을 열심히 하고 오성이 높다.”

직장 주임 황핀이 그의 평가를 받고, 황핀은 기자에게 판장미령이 명문대에 들어가지 않았고, 의류 전공을 배우지 않았고, 그녀는 옷을 한 장 찍어 줄 수 있다는 것을 알려 모두를 감복시켰다.

공장에서 중요한 주문서의 샘플은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추천해 그녀가 먼저 하도록 하고, 다시 고객에게 가서 대규모 대량 생산을 계속할 것이다.

“그녀는 #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uc.as)'티셔츠 (

바로 < p >


‘범언니, 이 옷 이 곳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업장에서 많은 동료 업무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은 바로 범장미령, 동료들의 가르침, 범장미링이 매번 열정적으로 시범을 보여 줄 때마다 가르쳐 준다.

황벤은 기자에게 “회사는 매년 연말에 선진 노동자, 생산량, 품질, 인품의 평가 기준이 중요하고, 표현이 우수하기 때문에, 작업장으로 진입해 매년 평론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거의 20년이 되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특보 광저우 회사 가 옛 장부 를 옮기지 않 았 던 사원 은 재고 에 묻혀 있다

직원
|
2013/4/19 10:00:00
36

방직 의류 기업 이 공작 모집 대극 결말 이 현저하다

직원
|
2013/3/25 17:37:00
18

보고서는 동부 빈부 격차 최대 농민공 군체 실업률 최저

직원
|
2012/12/17 13:54:00
27

또 일 년 졸업 때 의류 졸업생 응모 상황 조사

직원
|
2012/6/19 10:19:00
18

직물 의류 업계의 요상 이윤 하에 감원 하다

직원
|
2012/5/24 19:44: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国内首家皮具箱包学院在江西成立

在中国轻工纺织产业联盟理事会秘书长、北京轻纺联盟教育科技中心主任陈桂林先生的倡导和努力下。促使汉邦集团与江西服装学院联姻共建国内首家皮具箱包设计学院(江西服装学院汉邦皮具箱包设计学院)。建立此学院的目标在于培养适合皮革行业的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