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B 류는 여전히 노점 판매 무표품 을 횡행하고 있다
국가 질검 총국 과 국가 표준화 관리위원회가 발표한 GB18401 -2010년 국가방직 제품 기본 안전 기술
규범
8월 1일부터 전면 강제 시행, 현재까지 2주 가까이 실시됐다.
앞서 기자는 중산 시내 일부 마트, 백화점, 영유아용품 도매 시장을 방문했으며, 일부 개인 경영 점포에서 발견, 시내에는 여전히 대량의 영유아 복장이 혼란스러웠고, 신규 중 명확한 A 류 기준은 대기업에 나타났습니다.
옷의 우열을 감안하면 라벨 보세요.
8월 1일부터 GB18401 -2010년 국가방직 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 시행이 시작됐다.
이 가운데 새 표준은 3세 이하 영유아의류의 최고 안전 등급인 A 류 기준에 이르기까지, 그렇지 않으면 생산을 금지하고, 새 국표도 포름알데히드, 발암 방향아미노아미노벤젠 등 유해물질에 대해 더욱 엄격한 규정을 진행한다.
방직품의 기본 안전기술은 지표의 요구에 따라 A, B, C 류 안전 등급으로 나뉜다.
신규에 의하면 영유아 방직품은 반드시 A 류를 집행해야 한다.
새로운 표준 중 영유아의 연령계는 원래의 0 -24월부터 0 -36개월까지 확대해 원래의 80CM 및 이하 100cm 및 이하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는 시중에 판매된 3세 이하와 100cm 이하의 어린이 방직제품도 B 류나 C 류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일반 시민들은 옷의 우열을 감안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의상 태그를 관찰하는 것이다.
규정에 따르면 표준에 맞는 복장은 반드시 태그를 포함하고 제품 집행기준, 제품 집행 표준, 제품 집행의 안전 기술 유아용품, A 류, GB18401 등이 필수다.
한 업계 관계자는 "B 류, C 류, 아니면'합격'이라는 글자만 표시해 놓고 실제로 불합격 제품이다"고 말했다.
무태그 영유아 복장은 여전히 존재한다
중산 시장을 방문한 기자들은 A 류 제품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국표에 대한 인식 차이가 비교적 커서, 대형 마트 및 일부 브랜드 영유아용품점만 집행하는 것이 좋다.
연못 북로 영유아 용품 이 상대적으로 집중 된 도로 에 기자들 은 애아 섬 의 영유아 브랜드 전문구 에서 몇 개 브랜드 상품 을 추첨 해 보면 유아 제품 을 표시 하는 것 은 유아 제품 이다
방직
물품, 모두 A 류 일등품이다.
애영도 유아 브랜드 의류의 수입경로는 국내 유명 고급급 영유아 상품 생산업체, 품질 면에서는 엄격하게 파악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모든 사업가들이 A 류 제품에 대한 요구를 모두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심지어 일부 판매 루트에는 B 류나 B 류 이하의 제품이 적지 않다.
대신도 부근 의류 상가에서 기자는 이 점원들이 한 살 반의 영유아 복장을 사야 한다고 분명히 말했지만 기자에게 추천한 것은 B 류나 C 류의 표준 복장을 집행하는 것이며, 위에는 영유아의 사용이라고 표시하지 않았다.
기자는 또 전화상가, 민족로에 위치한 어린이 옷가게를 방문해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 아동복을 포함해 새로운 규정에 따라 집행되지 않았다.
많은 상인들이 내놓은 설명은 이전에 생산된 제품이 아직 다 팔지 않았고 그것을 팔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 새 국표로 생산된 제품에 따라 출시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 밖에도 현재 시판에는 아무런 설명도 없고 정규 카드도 없는 영유아 복장이 많이 존재하고 있다.
모래 강허의 일부 아동장과 도매 시장에서 다수의 아동복은 물세탁 명세서만 달고 옷의 구체적인 성분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아동복 신국표 및 아동복 검사치에 관한 질문에 상인들의 대답이 얼떨떨하다.
"고객이 구매할 때 의상의 표준 유별에 주의하지 않고, 높은 대다수가 순면 선택을 요구한다."
사강가에서 한 주인이 이렇게 말했다.
학부모는 신규 선별 상품을 손맛보다 더 많은 것을 모른다
방문 과정에서 기자는 방금 출범한 아동복 신국표에 대해 두뇌를 알 수 없는 것이 상사가 아니라 일부 학부모들은 새 국표에 대해서도 낯설고, 아동복 카드 위의 A 류, B 류, C 류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
"이거 아직 못 들었어요.
평소에 아이에게 옷을 사준다면, 스타일과 가격을 살펴보고, 또 카드에 표시된 성분이 있으니, 도대체 어떤 종류인지 주의하지 않는다.
지금은 내가 예전에 아이에게 사준 옷의 부합이 표준에 맞지 않는 것을 몰랐다.
상업가 일동복 대외무역점 안에서 아들에게 옷을 고르고 있는 이 여사님의 설법에 대해 옆 젊은 부부는 "옷만 디자인이 좋으면 가격이 적당하면 아이에게 사주고, 카드에 표시된 것을 주의하지 않는다"고 찬성했다.
신규 발표는 작년부터 사회에 밝혔고 지금은 반월이 지났다.
그러나 기자들은 방문 중 다수의 부모들이 갓난아기의 복장에 대한 안전을 중시하고 있지만, 신규는 잘 알고 있다.
학부모는 아이들을 위해 옷을 골라 구입할 때 A 류 제품이 있는지 주의하지 않고, 종종 손감과 브랜드를 보고 골라 구매한다고 일반적으로 말했다.
“평소 집에 아기가 옷을 사줄 때 의류 원단, 사이즈, 스타일 등을 주로 신경 쓴다.
매번 라벨을 뒤져볼 수 있지만, 주요한 관심은 원단 성분, 순면, 그리고 가격과 크기를 살펴보지만, A 류, B 류 같은 정보에 주의하지 않는다.
길도 시민 이 여사는 현재의 새로운 기준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고객은 아이에게 구매해 준다고 밝혔다.
복장
때때로 자신의 촉감에 의하여.
"더 있으면 좀 유명한 백화점이나 브랜드점 구매를 선택하면 안심이 될 것 같아요."
이 고객은 말한다.
- 관련 읽기
- 겉감 | 소로나 아태구 비즈니스 총감 주진: 소로나
- 유행화 | YEEZY 350 V2 흑강황 배색'Yeezreel'신발에 발미도 감상
- 패션 브랜드 | 오아시스 밴드 보컬 Lim Gallagher X Nigel Cabourn 전신 연승 Parka 시리즈
- 조류 풍향표 | 탑 슈즈 본 적 있어요?ASICS 전신 일본 한정 시리즈 빈티지!
- 겉감 | GH/T1265-2019'면화압연 품질분급기'등 두 업계 표준 발표
- 겉감 | SORONA 이상 최고의 환경 가치 를 발휘 해 SORONA
- 겉감 | 메중방련은 물가공과 5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겉감 | 패션 방직 창의센터 항저우 첫 집 '인재 비행지' 기용
- 겉감 | 1-9월 신강 방직품 의류 256.04억 위안 수출
- 업종 종합 서술 | 미국 면화 회사: 전방 기술 공유 정보 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