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친날 에 자녀들 이 선물 을 사면 마음 을 표시한다
5월 13일은 어머니의 날이어서 많은 시민들이 선물을 사려고 밤낮으로 고생하는 어머니를 위로한다.
비싼 액세서리나 아름다운 꽃 한 묶음에도 애정을 표현하는 선물이 된다.
최근 여러 꽃가게와 액세서리 가게를 방문해 어머니의 날 소비 열풍이 슬쩍 다가왔다.
자녀:
명절이 다가오니 선물을 사서 마음을 표합니다.
8일 모친 데이가 일주일도 되지 않아 시내 곳곳에 있는 카네이션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모친날이 오는데, 그때 꽃을 사러 어머니를 모신 손님이 많을 것 같아 카네이션이 가장 선행됐다.”
시내 한 꽃집 주인은 카네이션이 어머니와 어머니를 상징하는 것을 상징해 매년 많은 고객들이 모친날에 카네이션을 사러 어머니를 보내며 모친절을 맞이하기 위해 절정기 판매를 마친 카네이션을 준비했다.
시내 도화골목에서 시민 이씨는 어머니를 위해 카네이션 한 다발을 예약하고 있다. “어머니는 평일 우리 자녀들을 위해 많은 마음을 기울이고, 어머니의 데이에 어머니에게 카네이션 한 다발을 보내며 아들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꽃은 귀중하지 않지만, 마음에 마음에 담아 어머니를 위해 꽃을 한다발 예약해 주셨고, 명절이 되면 보내도 건강을 기원합니다.”
고교생 유는 오후 방과 후 한 꽃집에 와서 카네이션 한 다발을 골라 엄마에게 선물해 주려고 했다. “우리 엄마는 전심전력으로 내게 돈을 주고 모친날에 꽃 한 다발을 사준 것도 당연하다.
그녀가 내가 그녀에게 준 꽃을 보고 무척 기쁘겠다."
시민 진 여사는 로산 현에 묵고 평상시 야안 시내에 출근해 일주일에 한 번씩 집으로 돌아갔다.
이번 주 일요일이 마침 모친날이었고, 진 여사는 흥미진진하게 어머니를 위해 선물을 택했다. 주말에 집에 돌아갈 때 어머니께 드렸다. “엄마는 평소에 자기 돈을 쓰느라 아까워하며 물건을 사는데 가장 싼 것을 골라 샀다.
올해 모친날은 엄마를 위해 예쁜 새 옷을 하나 사려고 해 어머니를 좀 젊게 만들어 주겠다.
진 여사는 시내 대북가의 한 여장 가게에서 어머니를 위해 예쁜 원피스를 선택했다.
이 가게 점원은 기자에게 어머니의 날이 다가오자, 며칠 동안 어머니를 위해 옷을 골라 구입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옷을 사고, 크로스백 등을 선물해 어머니를 선물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친절하다.
시내 서대로에서 중년 여장점을 운영하는 미팅은 기자에게, 모친절을 축하하기 위해 앞으로 며칠 동안 세일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생화, 의류 외에도 액세서리 역시 모친절에 선물을 보내는 핫.
시내 거리 의 금장식점 내 기자들 은 비취, 진주, 옥석, 황금 등 귀금속 액세서리 가 모두 인기를 끌었다.
"올해 모친날에 우리는 황금 액세서리를 몇 가지 내놓았는데, 나이가 좀 많은 여성에게 착용하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안내원은 친절하게 소개했다.
"우리 엄마 50대, 황금 액세서리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시민 양 여사는 어머니를 위해 황금 목걸이를 골랐다.
“엄마는 평생 고생하고 소박하게 살았는데, 지금은 조건이 있으면 양육의 은혜에 보답해야 한다.”
같은 효성스러운 대학생인 원도 어머니를 위해 액세서리 를 물색할 준비가 되어 있다. “예전에는 어머니께서 저를 위해 지불해 주셨는데 지금은 아르바이트로 벌어온 돈으로 액세서리 하나 사주고 어머니의 양육의 은혜에 보답했다.
나는 지금 경제력이 제한되어 있다. 엄마를 위해 은장식을 하나 살 수밖에 없지만, 역시 내 마음을 대표한다.
“부모님은 나이가 많으셔서 그들에게 보험을 하나 사주는 것도 평안을 사 드립니다.”
시내 강장로의 한 보험회사 영업홀 내에서는 시민이 부모님을 위해 보험을 하나 선점해 모친날과 아버지날의 선물로 양친에게 줄 계획이다.
“ 지금 부모님은 퇴직하고 집에서는 먹고 입는 것도 모자라지 않고, 쓸데없는 물건을 사서 집에 돌아오는 것도 돈을 낭비하는 것을 싫어한다.
생각해 보니 부모님께 보험을 하나 사기로 했다.
어머니:
선물은 중요하지 않고 마음에만 신경 쓴다
효순한 자녀들이 정성껏 어머니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데, 어머니들은 또 어떤 명절 선물을 받고 싶을까? 기자가 여러 여성시민을 방문한 결과, 여러분이 가장 원하는 선물은 자녀들이 값비싼 액세서리나 다른 액세서리들이 가장 받고 싶은 것이 아니라, 어머니의 안부를 묻는 말이나 어머니의 마음에도 신경 쓰이는 것이 아니다.
시민 진이모는 지난해 퇴직하고 집에서 아들은 청두에서 일하며 평소에는 노인을 만나기 어렵게 보았다.
어머니날의 선물에 대해 진아주머니는 아이가 얼마나 비싼 선물을 살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아이들의 마음속에 엄마가 있으면 항상 집에 전화를 할 수 있으면 만족스러울 것이다.
시민 등여사는 중학교 3학년 학부모로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아이에게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이다.
“내 딸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다면, 중간고사 잘 하고 좋은 고등학교를 보는 것이 가장 좋은 선물이다.”
지난해 여름에 시민 황 아주머니는 아들에게 농촌에서 시내 생활을 받았지만 아들은 일이 바빠서 늦게 귀가하였다.
황 아주머니는 기자에게 가장 원하는 어머니날 선물은 아들의 일찍 퇴근할 수 있다는 뜻으로 한 가족이 함께 앉아서 즐겁게 식사하고 저녁에 앉아서 텔레비전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시민만 여사의 딸은 외지에서 대학을 다니는데, 일전에 딸은 이미 인터넷에서 어머니날 선물을 사서 만 여사님께 선물을 보냈다고 전화했다.
딸의 어머니날 선물에 대해 만여사는 “예전에는 내가 물건을 사줬는데, 그녀는 이제 어른이 되어 어머니에게 보답하는 것을 배웠다. 선물이 얼마나 중요하지 않은가. 중요한 것은 고마움을 배워 타인을 생각하도록 배웠다 ”고 기뻐했다.
깨닫다
자모 수중선, 나그네 상의.
예로부터 어머니는 사심 없이 봉사하는 화신으로 정의되어 묵묵히 보답하지 않았다.
매년 모친 날은 많은 효성스러운 자녀들이 어머니를 매달고 어머니를 위해 귀중이나 정교한 선물을 사는데, 이 선물은 애정의 표현과 전달이다.
그러나 어머니들이 가장 받고 싶은 것은 자녀들의 인사와 관심일 것이다.
타향이나 일이 바쁘거나 시간을 내서 안부 전화를 하거나 집으로 돌아가 어머니를 모시고 밥을 한 끼를 먹게 될 것이라는 믿음이 하루종일 즐겁다.
어머니의 날이 다가오면서, 천하의 어머니께서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추적 | 2010 당 사자궐기 새로운 모드 해상 (3)
- 경제 정책 | 심사서: 내부 양리 성6앙 기업의 거물 재무 유폐
- 브랜드 추적 | 2010解析唐狮崛起新模式(2)
- 옷차림 | 엘엘 중국 보하운드 겨울 슈즈 대박 방송.
- 브랜드 추적 | 2010 당 사자궐기 새로운 모드 해상 (1)
- 분석 연구 | 2010 중국복 기업 조정 도전 기회
- 옷차림 | 정중하게 꾸미다 다시 나가다 & Nbsp; 북경 지하철 유행을 배우다
- 상가 속보 | 프라다나 밀라노와 홍콩 양지에서 출시된다.
- 분석 연구 | 2010 무역 보호 기술 장벽 증가
- 경제 정책 | 감사서 검지는 중앙 기업의 재무 수지 폐단 & Nbsp; 첫 단독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