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상점 판매가 세금 인상 여부?

2012/3/16 10:27:00 3

인터넷 상점 세수 인터넷 쇼핑

최근 국가발개위원회와 재정부 등 8부위원회가 연합하여 베이징, 상하이, 항주, 광저우, 청도 등 22개 성시, 인터넷 (전자) 영수증 응용 시점을 추진할 것이다.

이로써 전자상가 판매 물품은 반드시 영수증을 내고 세금을 내야 하고 동시에 소비자는 인터넷 구매 시 한 장의 전자영수증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 영수증 ’이라는 이 인터넷 구매 상품을 뜻한다.

시장

위의 잠재규칙은 깨질 가능성이 있다.


인터넷 쇼핑인들의 눈에는 인터넷에 가서 물건을 사고 영수증이 없는 것은 사공식에 익숙한 일이며, 그들도 영수증을 요구하지 않는 습관이 없다.

"가끔 직장에서 필요한 물건이 있어야 영수증을 청산해야 합니다."

네티즌 미스 진.


기자는 타오바오 온라인상에서 전자영수증 시험점 10개 도시의 온라인 상점을 암시하며 신발, 전기, 화장품, 화장품, 액세서리, 디지털 제품 등을 포함해 6개 온라인 상점이 영수증을 할 수 있다고 밝혔고, 어떤 점포는 무료 개표라고 했지만, 어떤 점포는 각각 5% 정도 증수해야 한다.

또 네 개의 온라인 상점은 모두 영수증을 하지 않는다고 표시했다.


베이징에서 온 디지털 제품 온라인 쇼핑몰 고객은 "가게에서 파는 상품은 모두 세금 가격을 포함하지 않고 영수증을 개설하려면 5%의 세금을 추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른 집에서 간식을 파는 항주

망사

상대 역시 영수증은 4퍼센트의 세금을 더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2 ~3일간 기다려야 영수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온주는 이번 시점도시에 속하지 않았지만, 많은 로컬 온라인 상점 주인이 우려하기 시작했다.

3 년 타오바오 장사를 한 어린 오빠는 앞으로 영수증만 열면 상품가격을 올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꼬마 오빠가 "내가 경영했어.

복장

쇼핑몰 규모가 작고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가격은 모두 낮아 하루 최대 50여 래의 장사를 받아 이윤이 매우 작다.

앞으로 영수증을 내고 세금을 내야 한다면 이윤 공간이 압축될 수 있으니 복장 가격을 올릴 수밖에 없다.


인터넷 쇼핑몰이 세금 부과를 시작하면서 소비자들도 앞으로 인터넷에서 싸게 살 수 있을지 걱정이다. 인터넷 쇼핑 달인 미스린 씨는 “인터넷 쇼핑도 싸게 하고 나중에 인터넷 가게가 세금을 내야 한다면 상품가격은 올릴 수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링크


일부 쇼핑몰은 이미 영수증을 제공했다


경동망, 당당당망, 아마존망 등 대형 쇼핑몰은 일찌감치 지질 영수증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다. 주문서에서 영수증만 선택하면 영수증서를 작성하고, 영수증은 상품에 따라 동봉합니다.


다른 사이트가 제공한 영수증은 기존 영수증 및 부가세 영수증을 개설할 수 있지만, 쿠폰이나 적분으로 구입한 상품은 영수증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물과 아마존 네트워크는 일반 영수증을 개설할 수밖에 없다.

아마존 네트에서는 선물카드와 계좌 금액을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선물카드와 계좌 금액에 따라 계좌금액이 달라질 수 있다.

  • 관련 읽기

네트워크 마케팅 ———고객을 어떻게 붙잡아

인터넷 마케팅
|
2012/3/14 8:50:00
3

인터넷 개점 에서 상품 찾기 원 이 5 개 다

인터넷 마케팅
|
2012/3/13 15:23:00
13

인터넷 마케팅 과 전통 마케팅 의 차이

인터넷 마케팅
|
2012/3/13 10:00:00
15

인터넷 마케팅의 경쟁력이 어디에 있습니까?

인터넷 마케팅
|
2012/3/13 9:44:00
11

六类顾客砍价应对技巧

인터넷 마케팅
|
2012/3/10 11:05: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혜동 구두업 4문 (1)

2011년 12월 22일, 혜동현 인민정부는 광둥 성 외경제무역청 주택남 부청장의 구두업 발전 상황을 보고에서 "우리 현제 구두업에는'중국 유명상표'나'중국 명품 제품'이 없다"고 언급했다.린위김은 2009년 혜동 구두업상회 회장으로 추첨돼 임위김의 부임 양협회가 설립한 지 1년 만에 500여 개 회원으로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