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륙 손님이 연말에 한데 한데 한데 한데 한데 모여 항구에 한 차례 물품을 구입하는 데 수백만 위안의 소비가 매우 흔하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자 홍콩에 피싸움이 최근 시민들의 이슈가 됐다.
이를 위해 며칠 전 출항하여 방문하는 것은 주말이든 업무일이든 홍콩의 상가가 몰려 난리가 났다.
여러 사람
상가
담당자 모두 국내객이 홍콩 쇼핑몰 수가 해마다 늘어나고 소비가 강해 89퍼센트의 액세서리 시계는 모두 내륙인에게 팔렸다고 말했다. "내륙 손님이 한 번에 수백만 원을 소비하는 것은 흔하다"고 말했다.
연말이 다가오니, 적지 않은 내륙 손님들이 잇달아 항구에 도착하였다.
쇼핑
.
최근 홍콩을 드나드는 내륙객 수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는 기자가 발견됐다.
나호 건너다 두 시간 걸리다
지난 토요일 오전 10시 천제곱미터의 나호 출입국홀이 사람들로 가득 찼지만 비교적 질서가 있다.
기자는 한 번 살펴보았지만 출국한 사람들은 대부분 젊은이들이고 많은 사람들이 차를 끌고 준비하고 있다
소품
.
광저우 시민 오씨는 기자에게 이른 아침 7시 넘게 동역에 도착하여 광구 직통차를 타고 홍콩에 쇼핑을 가고 싶었지만 동역에 도착하여 당일 중 오전에 티켓을 모두 매진했다고 알려졌고, 밤 홍콩 회광주의 마지막 차표도 다 팔렸고, 마지막 2반까지 살 수밖에 없었다.
오 선생은 서둘러 회석표를 샀는데, 또 서둘러 기차표를 사러 나호로 통과하였다.
기자는 손목시계를 한 번 보았는데 마침 아침 10시가 정각되었다.
그러나 나호 관문을 넘어 시계를 보면 11시 55분에 두 시간 가까이 걸렸다.
사치품 가게가 슈퍼마켓 같다
지난 토요일 오후 1시 넘게 홍콩에 있던 기자들이 여기저기 북받치고, LV, CHANEL, GUCI 등 많은 사치브랜드들이 한정객을 가동한 조치, 입구에는 장대가 늘어섰다.
이 브랜드상점 안에서 기자들은 마치 슈퍼마켓에 들어간 것 같아서 매우 떠들썩하다.
한객이 가게에 들어가는 것은 하지만 매 카운터마다 물샐틈이 없다.
"내륙 사람들은 돈을 나쁘지 않고 물건을 사면 돈을 쓰지 않는 것 같다."
미스 황 씨는 씨엘에서 3만 위안 가까운 가방을 샀고, 신상품을 가져오면 십여 분 정도 썼고, 지불은 15분 가까이 걸렸다고 말했다.
점원은 그녀에게 너무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선택해서 바빠서 어쩔 수 없다고 설명했다.
수요일 오후 4시여, 기자는 꽹과리만 소고에서 보았고, 상점 안에서도 사람들이 몰려, 2층은 은대 앞에 10여 미터 이상의 장룡 줄을 서 대기금을 지불했다.
홍콩의 여러 상점은 최근 몇 년 동안 성탄절 내에서 홍콩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이 모두 해마다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원방책임자 양선령은 올해 크리스마스 편성, 둥근 객류는 지난해보다 20% 이상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판매가 아직 도래하지 않았다
"2월 현재 백화점의 객류량은 전년 대비 5 ~8% 증가했다. 백화점은 일요일과 토요일처럼 많은 사람들이다. 현재 토요일 일요일 일당 1인당 유량은 17만명에 이른다. 일당 1인당 유량도 13만명에 이른다"고 말했다.
객류량이 이만큼 크지만 시대광장의 관계자 마유악은 기자에게, 홍콩에서 판매가 아직 오지 않았다.
"크리스마스를 이틀 전부터 월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시대광장 객류는 전년 대비 10%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모래밭 신도시 광장도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의 객류와 매출이 전년보다 1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내륙객 소비력
여러 상점들이 잇달아 올해 판매 실적을 잘 보았다.
해항성 관계자진둥둥 기자에게 올해 백화점 판매 실적이 빨갛다고 내계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 백화점 매출액은 지난해 정월 만에 두 달 매출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내륙객의 강력한 소비가 눈에 띈다'고 홍콩 여러 백화점 관계자들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았을 때 이렇다.
타임스퀘어 마유러는 기자에게 우리 백화점에 손님이 34 할인 손님은 내륙객, 보석 액세서리, 시계, 가죽 가방, 화장품, 전자 제품은 모두 내륙 손님이 가장 많이 사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상점에 따르면, 89퍼센트의 보석 장신구, 시계는 모두 내륙 손님이 구입했다.
원방측 통계에 따르면, 원방 고객 중 내륙 손님은 절반을 차지했으며, 객단가가 매우 높고, 평균 1.3 ~ 1만5000위안에 달하고, 홍콩인들의 평균 단가는 67천위안밖에 안 된다.
내륙 손님이 한 번에 수백만 원을 쓰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다. 특히 이 기간이다.
둥근 양부령 소개서.
부족: 상품 부족 할인
알다시피 홍콩 상품 패션, 가격 우위, 선택성, 품질 보장.
그러나 쇼핑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개별 사업가의 서비스 품질이 떨어졌다.
브랜드는 비록 많지만 많은 상품은 모두 심각하게 품절되었다.
지난 토요일에 시민 미스 진 씨가 사고 싶은 물건을 사지 못했다.
"남편이 GUCCI 의 캐주얼 슈즈를 마음에 들어 CHANEL 의 귀걸이를 보고 홍콩에 가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해항성의 구치점 안에는 일부 신발이 70퍼센트로 낮아졌지만 스타일은 많지 않아, 우리가 보기에는 신상품도 알려져 있다.
미스 진 씨는 “내가 종업원에게 상품화첩을 달라고 할 때 종업원이 먼 책상을 가리키며 책상에 올려 놓고 나 혼자 가져가라고 말했다.
이것은 광저우 상점에서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다!.
그리고 D & G 에서 45분만에 가게에 들어왔다.
이 브랜드에서 줄을 서는 사람이 너무 많지는 않은데, 분명히 가게 안의 손님을 하나하나 보고 나섰지만 점원은 들어가지 않고 줄을 서던 사람들이 화가 났다.
들어간 뒤에야 만장 50% 할인을 받았지만, 마음에 들어 있는 상품은 모두 제 사이즈가 없기 때문에 점원은 이미 심각하게 끊겼다고 합니다.
많은 시민들이 기자들에게 그러면서 그동안 홍콩의 많은 브랜드를 할인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싶은 홍콩 세일 정보에 대해 기자들은 여러 백화점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시즌, 홍콩 CHANEL, LV, Herm, Herm S등 여러 가지 브랜드는 연간 할인 없이 환율차 혜택을 누릴 수밖에 없다.
구찌, 프니티, 미ummiu, 코치 등 브랜드도 개별 디자인으로 할인되는 혜택이지만, 핫한 디자인과 신상은 할인되지 않는다.
유명 브랜드 화장품은 기본적으로 할인 없이 크리스마스 특혜복을 선보였다.
일반 브랜드의 할인도 많지 않고 대부분 할인 정도다.
"몇 년 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많은 브랜드들이 50퍼센트까지 낮아졌지만 지금은 이렇게 낮지 않았는데 백화점이 활동하지 않았지만 백화점이 크게 다그치지 않았다."
모 브랜드의 판매원은 기자에게 말했다.
TIPS
【기차 】 광저우에서 홍콩으로 가는 가장 편리함은 광구직통차를 타고 광저우동에서 홍콩에 앉은 홍콩30945, 성인표는 190홍콩위안, 시간은 110분입니다. 차에는 물병을 증정하고, 직통차표는 홍콩의 몇몇 관광점, 백화점과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tttt열차를 선택하면 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어 광저우 동에서 조화로운 호칭호를 타고 심천 로호 기차역, 두 개의 연석은 100위안, 시간은 60분 정도, 동철을 타고 홍콩에 가는 홍 30945원, 항만 33원, 666원, 총 45분 정도, 전체 체는 광구 직통차가 저렴하지만 나호 과관인은 특히 많아 두 시간 정도 소모된다.
[버스] 70 ~100원, 홍콩시내에 직접 도착, 차가 막히지 않는 상황에서 3시간 넘게 걸리지만 폭심 고속으로 차가 자주 막힌다.
대다수는 심천만 또는 황강에서 통과하고 나호보다 조금 빠르다.
이 기간에 출항객이 너무 많기 때문에 차표를 미리 예약할 것을 건의합니다.
- 관련 읽기
- | 20083104542
- | 20083104537
- | 20083104531
- | 200811153857
- | 20083161544
- | 20083161522
- | 20083161430
- | 20083161324
- | 20083161131
- | 2008316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