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2 신제품 발표회 런던 올림픽 브랜드 전략 개시

2011/11/2 14:13:00 48

구두 책악 런던 올림픽 브랜드

11월 2일 소식은 나날이 다가오고 있다

런던 올림픽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가죽 제품 지정 공급업체 책악 (Cele) 2012 봄 여름 신상품 주문회가 무한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주문회의 스타일은 계속 계승책악 (Cele)을 올림픽위원회에서 공급업체의 전범적인 품질으로 책악 (Cele)을 업계 영군 기업의 일관된 전문적인 태도로 해양 음부, 런던 휴일, 장원 신사 등 5대 시리즈 신상품이 놀라운 모습을 드러내며, 영륜 풍채가 전면 개시되면서 기획 (Cele)

브랜드

전략적 여행.

밝게 개막된 차세대 이미지점도 소비자에게 더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사한다.


2010년부터 중국 올림픽 올림픽위원회의 유일한 지정 서류 공급업체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 9월 9일, 책악 (Cele)의 중국 올림픽을 손잡고 2012년 런던 올림픽 중국 체육단 전용 피구 발표회를 개최하며 두 가지 책악 (Cele) 올림픽 전용 신발을 성대하게 발표했다.

중국 올림픽 위원회 관리를 위해 올림픽에 참석한 정장

구두

또 다른 올림픽의 중국 체육 대표단 선수가 개막, 폐막식 입장에서 신었던'요트 슈즈'가 있다.

정장화는 책동 클래식 스타일을 이용하여 편안하고 장중하고 우아하며 올림픽 건아가 먼저 런던 경기장에 들어선다.

캐주얼 슈즈는 현재 가장 유행하는 요트 슈즈의 스타일을 선택해 농후한 캐주얼, 부드럽고 통기, 매우 편안하고, 올림픽 건아가 긴장하고 치열한 경기를 할 때 착용하기 좋다.

발표 후 두 개의 전용 신발은 올림픽위원회 및 소비자, 전문가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 원인을 따지면 책악 (Cele) 브랜드는 영국의 패션이 풍부한 국제화 원소와 제품의 고품질보증이 더욱 숭배하고 있다.


이번 책악 (Cele) 2012 봄 여름 신상품 주문회, 음악 (Cele) 올림픽 전용 신발의 영륜 풍상 및 우수한 품질, 업계 영군의 자태로 5대 신상품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가운데'해양 음표 '시리즈는'돛단 구두'의 활기 기조를 기습, 전체적인 디자인 영감은 모던 도시와 상큼한 해양의 결합, 디테일에 다른 맞춤과 충돌 디자인을 활용해 우아한 라인과 대담한 창의적 배색, 순수한 핸드메이드 공예는 인륜 패션과 편안한 체험을 더했다.


런던의 휴일 시리즈 신상품은 남자를 위해 자전거를 산책하는 양체제.

순수한 컬러와 심플한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원단을 고안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한다.

편안한 착용감에 신발의 온몸이 완전히 감싸여 두 발을 착용하고 특별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캐주얼 활동에 적합하며 벗기 편하고 운동이 원활하다. 특히 자운전 및 출유에 적합하다.

이 시리즈의 신상품은 남자 ‘몰고 ’의 매력을 발휘하기 위해, 런던올림픽의 운동정신을 더욱 영합하여 전문가들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 장원 신사 ’ 시리즈, 이름 그대로 고급스럽고 점잖은 신사 풍격, 럭셔리하면서도 한가하다.

디자인에서 소재와 라인을 완벽하게 결합시켜 클래식한 로열의 모델로 젊은 배색과 개성화 디자인으로 로열매너 신사의 풍채를 뽐내며 점잖고 점잖고 점잖고 점잖지 않고, 현대의 사유로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 인륜 왕실 클래식 패션시리즈를 완성하는 것은 책악 (Cele)의 고단 패션으로 불리는 아이템이다.


여성의 정제된 장미 해안과 ‘온사 크리니크 ’ 시리즈는 각기 특색이다.

장미 해안'은 잉글랜드 로즈의 순수함과 열렬한 열정을 추출하며, 펀칭 디자인과 현란한 색채로, 젊은, 패션, 약동적인 풍격을 뽐냈다.

‘온사 크리니크 ’ 시리즈는 ‘저조한 럭셔리 ’를 계기로 선은 단순하고 무장식, 질감의 디자인 이념으로 패션 여성의 우아하고 차분한 기질과 내포를 잘 표현했다.


기획 음악 (Cele)5대 신상품 시리즈가 발표된 뒤 각지의 중개상들이 인기를 끌었다.

신제품 발표 외에도 주문회 기업 문화선언, 가게 효율 향상 검토 등 환상적인 분위기도 눈길을 끈다.

3일간의 주문회는 참석자의 수량에서나 주문회의 형식, 프로젝트, 제품상 책악 (Cele)업종 영군의 탁월한 모습을 보여준다.

올림픽위원회는 유일하게 가죽 공급업체를 지정한 책악 (Cele)으로 2012년 봄 여름 동안 구두시장의 화사한 풍경선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표마와 토트몬드는 이미 8년간의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신발 속달
|
2011/11/2 14:11:00
30

신발 펭귄 결연 우주 & Nbsp; 과학 기술 운용 브랜드 힘

신발 속달
|
2011/11/2 12:02:00
25

이녕체는 고관의 ‘대교반 & Nbsp; 이녕은 왜 그러는가?

신발 속달
|
2011/11/2 9:46:00
23

이녕 회사가 인사 변동을 재현하다

신발 속달
|
2011/11/2 9:42:00
46

Salvatore & Nbsp; Ferragamo 핸드슈즈로 정제 활동

신발 속달
|
2011/11/1 15:42: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가을 겨울 의상 새 구호: 맞춤법

케이트 포츠워스는 ‘리얼 바비 ’라고 불리며 아이템으로 중복 코디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식 캐주얼 패션에 유럽 풍에 녹아 있다.케이트의 코디는 거리에 나가든 중대한 행사에 참여하든 자체적으로 단아한 스타일은 실수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