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최대 규모의 일본 상품전은 2012년 3월 상해에서 열린다

2011/11/1 16:06:00 6

최대 규모의 일본 상품전은 상해에서 열릴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생활 품질에 대한 요구가 끊임없이 높아지면서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

고품질

상품 및 해외 여행.

이 가운데 일본 상품과 일본 여행은 국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JCheere 주식회사, 일본 삼빌딩 도시 기획주식회사 (포동 유니버설 센터)의

개발상

사업주, 진영물산주식회사 3개 일본 업계의 거두는 2012년 3월 2 -4일 상하이 중심 정안구 연안중로 1000호 상하이 전시센터에서 제7회 2012 일본 상품 직송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지금까지 국내 일본 기업이 가장 많이 참가해 가장 많은 대형 일본 전람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 총면적은 약 7000제곱미터에 달할 것이며, 약 500여 개의 일본의 각 업종에 달할 것이다

선두기업

전시회에 참가하다.

전시 상품에는 일본 특산, 공예품, 미용, 건강, 화장품, 생활 잡화, 전기, 패션 용품, 식품 음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런 상품을 제공하는 일본 기업을 제외하고는 일본 각 현부의 관광자원, 고급 백화점, 오락장, 부동산, 학교 등 일본 정부 기관, 기업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미용건강관, 특산공예관, 패션관, 일본 관광관, 생활가전관, 가전관, 애니메이션, 무역관, 유학관 등 별관 개설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사상 최대 규모의 일본 상품 직송전이며 사상 최대의 규모의 일본을 제목으로 한 일본 전문전이다.


이번 대형 일본전은 일본 국토교통성 관광청, 일본 정부 관광국, 일본 국제무역촉진협회, 일본 주상하이 총영사관 등 일본 정부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일본 관광청, 오사카부, 대분현, 구주관광추진기구, 동북관광추진기관 등 일본 정부 기관도 이번 전시회에 참석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일본의 부동산, 대학, 전문학교, 언어학교도 중국 시장을 잘 보고 있다.

일본은 현재 급속한 발전을 대대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중국이 일간 관광 소비시장을 향해 가고 있다.

일본 관광청은 최근'무료 티켓 1만장 등 네가 가져가'라는 홍보어를 게재했다. 특히 2012년도 예산신고에서 11억 엔을 늘렸으며 2012년 1만 명의 외국인을 일본 관광 여행을 초대할 계획이다.


2010년 12월 -2011년10월에 JCheere 주식회사들은 이미 중국에서 5회 소형 일본 상품 직송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12월 1일 -5일 제6회 일본 상품 직송전도 열린다.

매회 전시회의 관람자는 평균 5 ~8만 명에 이른다.

역대 전시회는 양측의 소통 교류를 중시하며 소비자들은 시식, 시용, 시용, 시범, 시범, 시범, 시범 등 여러 가지 방식으로 일본의 최신과 각지의 특색 상품을 간접할 수 있다.

일본 기업도 제품의 역사, 생산 방식, 품질, 기능, 사용 방법 등 여러 방면에서 상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이 일본 상품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일본의 상품과 일본의 문화를 제대로 간접할 수 있게 했다.

일본의 참가업체들도 중국 소비시장의 엄청난 잠재력을 충분히 느끼고 있다.

중국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중국 소비자의 취향을 더욱 잘 파악해 일본 기업들이 중국 소비자를 상대로 그 제품을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제7회 일본 상품 직송전은 개인 소비자 (B2C)뿐만 아니라 국내 많은 기업 (B2B)을 향한 것이다.

중국 기업은 더 이상 인터넷, 메일, 전화로 중일 무역, 일본 기업과 협력하지 않을 것이다.

전시회 기간에 국내 기업들은 일본 업계의 기업 법인과 직접 경험, 도매, 브랜드 대리, 심지어 전략적 협력을 할 수 있다.


JCheere 주식회사들은 내년 3월 대형 일본 상품 직송전을 대상으로 일본에서 여러 차례 설명회를 열었다.

그중 9월 대분현, 10월 오사카부와 일본 상사가 중국 시장에 진입하는 전기 조사 연구에 관해 중일 사이에 다른 상업습관, 전시회 단기 판매와 인터넷 장기 판매가 결합되는 등 공동으로 열리는 설명회가 열린다.

11월 이후 구주 사하현, 동북 청슨현 등지에서도 현지 정부와 공동으로 전시회를 주최할 예정이다.

이미 열린 설명회 현장에서 일본 파랑, 나가사키 현 호스버거 유조선사 등 일본 대형 회사들은 모두 전시 참가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JCheere 주식회사들은 다른 고객군을 상대로 다른 유형의 텔레비전, 신문, 인터넷, 전시회간에서는 이번 전시회에 대해 전방위 선전을 진행하여 중국 소비자들이 이번 전시회를 더욱 이해하게 한다.


전시회 현장 보급과 판매 외에도 일본 기업은 JCheere 일본 상품 직송망 (http://wwww.jchere.com)을 장기 판매하고 있다. JCheere 일본 상품은 인터넷에 대량의 중고단 고객 이 포함돼 전시회가 끝난 후에도 소비자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일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본 기업들은 JCheere Jheere Japan Guide (http://guide.jchere.com)를 이용해 실체점 정보, 지도, 쿠폰 등을 활용해 실체점을 안내하고 있다.

이런 선을 통해 일본 기업과 중국 소비자 간의 교류를 강화한다.


중일 기업의 교류를 더욱 촉진시키기 위해 이번 대형 일본 전시회는 일부 국내에 대표적인 국내 대표적인 것을 초청할 계획이다. 예를 들면 대일 무역, 도매, 일본 브랜드, 일본 기술, 대일 관광, 일본어학교 등 대일 서비스를 하는 중국 회사를 지원한다.


JCheere 일본 상품 직송망은 일본 JCheere 주식회사 아래 일본 상품을 전문적으로 제공한 B2C 플랫폼이다.

모든 일본 상품은 모두 다른 일본 기업들이 가게를 열어 발매하고 판매한다.

현재 JCheere 일본 상품 직송망 플랫폼은 총 800여 개 일본 기업이 모두 200여 개 일본의 상품이다.

상품은 일본 기업들이 일본에서 직접 중국 구매자에게 보내는 데 있어서 어느 중간도 없고, JCheere 일본 상품 직송망은 거래를 엄격히 관리하고 소비자의 권익을 보장하는 것이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2012년 3월 2 -4일 열리며, 이 때 사업가와 소비자들이 일본의 최신과 특색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 문화와 일본 사업가와의 협력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引领裘服潮流 开启精品市场——2011中国裘皮服装节隆重开幕

전시회 뉴스
|
2011/11/1 16:03:00
14

복식 산업 은 주식 의 업그레이드 와 발전 에 있다

전시회 뉴스
|
2011/11/1 16:00:00
12

광교회: 내년 해외 의류 주문서 반등이나 용공황

전시회 뉴스
|
2011/11/1 15:16:00
9

제5회 추동 브랜드 의류 박람회 및 캐시미어 양모전

전시회 뉴스
|
2011/11/1 13:41:00
17

광교회 `청우표 `가 좋지 않다 & Nbsp; ` 경공직직직물은 `크리스마스 대표 `를 연결하기 어렵다

전시회 뉴스
|
2011/11/1 13:37: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성택 시장 면사 화섬유 가격 참고표

오늘 면사류 시장의 전체 면사 거래량은 크지 않다. 개별 품종 가격은 여전히 안정적으로 떨어지는 추세다. 순수 면제사 부분의 품종가격은 계속 하락하고, 그중 45s 시장 판매량은 아직 좋다.세척사 65 /35 32s /2, 40s 교역량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