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무원: 소규모 기업의 부가가치세 영업세 제고점
중국정부망에 따르면 원자바오 국무원 총리가 12일 국무원 상무회의를 개최하고 소형과 미형기업의 발전을 지지하는 금융, 재세 정책 조치를 검토했다.
회의는 소형과 미형기업이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취업, 과학기술 창신과 사회 평화 안정 등 측면에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현재 일부 소형기업의 경영난과 융자난과 세금 부담 편중 등이 두드러져 높은 중시를 불러야 한다.
금융 서비스 와 재세 지원 을 강화 하 고 주로 국가 산업 과 환경 정책 에 부합 한 과학 기술 · 서비스 · 가공업 등 실체적 경제 의 지원 을 도입 하 고 소형 기업 을 돕 는 기업
온건하다
경영, 이익 증강 능력과 발전 후진.
회의 연구는 금융 지원 소형 미형 을 확정했다
기업
발전의 정책 조치는 소형 미형 기업에 대한 신용 지원 확대.
은행업금융기관은 소형 마이크로기업대출의 증가 속도가 전액 대출 평균 증가보다 높지 않고, 작년 동기 수준보다 높고, 요구를 달성하는 소금융기관에 대해 저예금 준비금률을 계속 집행한다.
상업은행은 단가의 수신 500만 위안 이하 소형 미형 기업의 신용 대출 지원을 중점적으로 늘렸다.
대출 감독과 최종 사용자 감시를 강화하여 소형 미형 기업의 정상적인 생산 경영에 쓰이는 것을 확보한다.
(2) 금융서비스의 불합리한 비용을 바로잡고 기업의 융자를 절감하는 실질적인 원가.
은단 대출 외에는 상업은행이 소형 기업의 대출 승낙비, 자금 관리비를 받는 것을 금지한다.
상업은행이 소형 미형기업에 재무고문비, 상담비 등 비용을 엄격히 제한하다.
(3)소형 마이크로기업 융자 루트를 넓히다.
소형 미형기업의 집합 어음, 집합 채권, 단기 융자권 발행 규모를 점차 확대하고, 사모 주식투자와 창업 투자 등 융자 도구를 적극 발전시켰다.
거래소 시장과 장외 시장 건설을 한층 추진하여 소형 미형 기업의 주식 저당 융자 환경을 개선하다.
소형 마이크로기업 대출 보증보험과 신용보험을 적극 발전시키다.
(4)소형 미형기업 금융서비스에 대한 차이화 감시 정책을 세세하게 한다.
소형 마이크로기업의 대출 잔액과 고객 수량이 일정한 비례를 초과한 상업은행 완화 기구의 규제 제한을 허용하여 동성지행 및 전용기구 네트워크를 조성하도록 허용한다.
상업은행이 금융채무를 발행함에 대응하는 단자 500만 위안 이하의 소형 소형 기업대출은 예금 대출 기간보다 비교할 때 고과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다.
상업은행은 1가구가 500만 위안 이하의 소형 마이크로기업 대출을 동소매 대출 대출 모험 권중으로 자본 점용을 낮추도록 허락했다.
소형 마이크로기업 대출 불량률에 대한 용인도를 적절히 높이다.
(5)소금융기구 개혁과 발전을 촉진하다.
소금융기관의 중점 서비스 소형 마이크로기업, 지역, 주민, 삼농 등의 시장 위치를 강화하다.
신중 감사 의 기초 에서 농촌 신형 금융 기구 구성 작업 을 촉진 하 고 소금융 기관 증가 서비스 사이트 를 안내 하 며 관내 현역 과 향진 지역 연장 기구 다.
(6) 관리, 위험 방지 기초에서 민간 대출 건강 발전을 촉진한다.
민간 대출 고리대금화 경향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불법 집자 금융 마케팅 등 위법 행사를 법에 타격하다.
금융 종업원 이 민간 에 참여하는 것 을 엄격히 감독하여, 금융 종업원 의 참여 를 금지하다
대출하다
.
소형 마이크로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은 시장 원칙에 따라 행정 간섭을 줄이고 신용리스크와 도덕 위험을 방지해야 한다.
회의는 재세 지원이 소규모 기업의 발전을 위한 정책 조치를 확정했다.
소형 마이크로기업의 부가세세와 영업세 징수.
소규모 미리기업을 기업 소득세 반감 징수 정책을 2015년 말까지 연장해 범위를 넓혔다.
조건에 맞는 국가 중소기업 공기기술 서비스 시범 플랫폼이 과학기술 개발 용품 수입 세수 혜택 정책에 포함된다.
(2)금융기구가 소형 미형기업에 대한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을 지원한다.
금융기관에 소형 미형 기업에 대출 계약을 3년 내에 인화세를 면제하다.
금융기업 중소기업의 대출 대출 비금 세금 대비 세금 공제 정책을 2013년 말까지 연장시켰다.
조건에 맞는 농촌금융기관 금융보험수입을 3% 에 따라 영업세를 징수하는 정책은 2015년 말까지 연장된다.
(3)중소기업 전문자금 규모를 확대하고, 간접적인 방식으로 소형 마이크로기업을 지원한다.
추가 취소와 감면 일부 섭외 비용을 청산하다.
회의는 각 지역과 각 관련 부문에서 소형 미형 기업의 건강 발전을 중요한 임무로 삼고, 관련 정책조치를 진지하게 제정하여 실천하도록 요구했다.
회의는 다른 사항도 연구했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전문 운동화 브랜드 시장 경쟁력 이 점차 부각되고 있다
- 무역 정보 | 10月份萧山出口迅猛 服装不“给力”出口疲软
- 신발 속달 | 鞋服企业富贵鸟启动产销分离升级战略
- 광동 | 날씨가 변덕스럽다 & Nbsp
- 패션 인물 | 왕라담이 얼굴을 맞대고 갈우 & Nbsp
- 시장 특제 | 면가 가 따뜻해지면 ‘ 경제 회복 ’ 을 묻는다
- 구두시장 | 동완 황강진 유성제화공장 분쟁 전파 해석
- 노동력 부족 | 방직 날염이 가장 부족한 사람 & Nbsp
- 이번 시즌 유행 | 모범 문방 멋지다 사진 & Nbsp; 전기눈이 매혹적이다
- 구두업 동태 | 운동화 브랜드 기업 삭감 내년 첫 시즌 주문 & Nbsp; 실행 경로 정합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