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복 정장 원단 ——내외환경보호 선행
10월 상하이의 인터스틸 원단 전시회에서 13개 전시관, 1500 평방미터의 규모는 약 20개국과 지역, 2500개 참상들이 최신제품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많은 전시 업체에서 녹색 저탄소, 환경 에너지 절약은 이미 가장 큰 관점 중 하나다.
정장 원단을 주요 전시품으로 한 전시상은 각자의 대표적인 신상품뿐만 아니라 전시회를 끝까지 관철해 이끌어 왔다저탄소 환경 보호과학 기술 혁신, 지속 발전 등 키워드, 전시품 부터 전시 부위 까지, 곳곳에서 드러난다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전시회에서 꾸준히 이끌어 나가면서 참가업체들은 ‘녹색 ’을 가진 얼굴뿐만 아니라 ‘저탄소 ’의 내포를 갖추고 있다.
저탄소 에너지 절약, 전시품 은 브랜드 전시회 내포 를 나타낸다
상하이 방직 (그룹)유한회사 이번 경우 중권으로 출격, 폴레섬유 커피 탄산물, 폴레섬유 쿠스마 서늘함 (시원한 청옥) 제품, 폴레섬유파이 계열, 리오죽섬유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상하이 방직그룹 브랜드 추빙의 소개에 따르면 폴레섬유 창고 스매트 (시원한 상옥)의 제품은 영원히 냉원소를 풀고, 천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접촉하면 1 -2도 순식감이 생길 수 있다. 태양광이 오랜 시간 비친 후 피부접촉 제품은 5 -6도의 차가운 온도가 생겨 더욱 편안해진다.또 몇 도의 온도차는 실내 에어컨 온도를 1도 높이고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커피탄섬유 제품은 커피찌꺼기를 이용해 냄새를 흡착시키고 땀을 제거하고 순환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다. 커피 찌꺼기를 회수하여 만든 제품을 제거하고, 냄새, 온도, 건조를 없애고 쾌적한 촉각을 즐기는 것이 더 중요하다. 다시 활용해 지구의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는다.추빙설, 커피 숯 제품은 면시 이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많은 유명 기업들이 모두 커피탄섬유 시리즈를 내놓으며, 커피 숯섬유를 패션 의상, 캐주얼 의상, 트레이닝 의상 등에 응용한다.
이외에도초천연 섬유–파견제품은 부드럽고 심염, 탁월한 저항 기모 기구 등 색다른 새로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더욱 낮은 탄소, 환경, 에너지 절약형 제품으로 염색, 후 정리된 온도는 일반 폴리에스터 제품보다 훨씬 낮고, 양털, 울, 울, 울, 울, 린넨, 리넨, 섬유소 섬유질 등으로 합성되어 천연섬유 혼방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원단을 짜고 있다.리오죽섬유는 상하이 방직그룹이 Lyocell 섬유 시리즈 기초에서 자주개발한 신형 환경 섬유로 현재 양량화 생산의 요구에 도달하고 있다.
‘원액 원맛 이탈리아 ’를 주지해 왔던 호북마이아 지분 유한 회사, 참신하고 우아한 고품질 세트, 시크한 한식 서쪽, 가벼운 캐주얼리스트, 보온용 바짓가랑이, 굵고 딱딱한 코트 중, 특수 기능의 직복, 워싱 가능한 양모침대 등 7대 시장의 수요를 선보인다.
{page ubreak}
그린 전시회, 전시회 동기화
후베이마아는 원단 전시회에서 대표적인 원로급 상업으로,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석할 때마다 최신 변화를 느낄 수 있다.회사 기획사 사정은 "'녹색 부전'이라는 개념이 국내에서 갈수록 중시되고, 전문화, 브랜드화, 국제화 수준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소개했다.이번 번에는 전시장 외관 이미지의 통일을 유지하고 전시 형식에서 더 많은 국제적 요소를 끌어들일 것이다.그는 매니아는 매일매일 브랜드의 이미지를 세우고 마케팅 팀의 자질을 높이고 신시장 고객을 확장하는 등 많은 수확을 거뒀고, 이번 매니아는 더 많은 업계의 오위협력을 추진하고 싶다는 희망을 갖고 있다. 양념기업은 정위적으로 상호 착개되고, 내용상 각각각의 유특성, 기능상 상상호 공승협 모드를 형성하고 있다.이런 식으로 기업의 실력을 증강할 수 있고 동질화의 경쟁도 피할 수 있다.
상하이 방직 (그룹)의 유한회사 추빙은 지난해 10월 추동 원단 전시회를 시작으로, 그룹 산하 방직 업체를 채택한 뒤 그룹의 형식으로 전시, 전시회 안내에 녹색 방직, 패션의 편한 추세를 더욱 많이 발전시켜 이번 전시회는 특장 전시대, 신섬유 제품의 변화에 따라 전시된다.
산동성 계열은 청포 회사, 모방사 등을 포함해 이번 전시회는 여전히 이전의 형태를 이어가고 있다.정장 원단 위주의 모방 전시회는 대외 무역 전문장으로 등장한다. 인터스틸 원단 전시회가 전 세계 각지의 국내외 우수한 관객을 모아 평소에는 기회가 없었거나 잠재고객과 잠재고객이 모두 운집해 해외에서 자기를 구입하는 최고의 시기이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겉감 | 재고 기업인 PTA나 계속 스판 가격은 안정적으로 약화되고 있다.
- 종합 데이터 | 현물 판매는 이미 점입가경으로 인도면의 한 단계 도착을 기대하고 있다
- 패션 인물 | 갈매기가 헤어 라인을 고쳐 ‘남신 ’은 스타일로 10배 넘게!
- 조류 풍향표 | 데님 스커트 백팩 이 여름의 트렌디한 코디와 상큼하면서도 보기 좋다
- 재료 화공 | 국내 폴리에스테르 수요 성수기 점입 마무리 장치 점검 압력 증가
- 시장 시세 | 정면이나 조만간 다시 큰 폭으로 올라갈 것이다
- 시세 분석 | 점단재고 순조롭게 스테론 실크 가격 상승
- 재료 화공 | 폴리에스터
- 시장 시세 | 국내 면화 현물 가격 은 하류 면사 시장 이 비수기 로 접어들었다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옷감과 가방 안에 있는 원단 소재의 원단 가격은 대부분 안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