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의 경영 폐단 은 세일 하지 않고 살 수 없다
쇼핑몰이 밀집되어 빈번히 판촉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할인하는 소비심리를 맞췄다. 한편 소비자'할인 안 할 수 없다'는 소비 습관을 조장했다.
중대한 노점을 기다릴 필요는 없고, 가격전은 이미 초연이 자욱했다.
'만68빼38'을 만들어'만58빼38'을 만들어'300 298'을 만들어'200180'을 만들어...
비교해 보면 누구의 문턱이 더 낮고 누구의 힘이 더 세다.
한 종이의 명시가격의 규정은 사실상 상가의 가격전을 차단하는 습관이다.
국내 백화점 경영의 폐단이 이로써 물위로 떠올랐다.
괴짜를 할인하다
상품
가격이 갈수록 높아진다
“내 얌전하고 평범한 셔츠는 800여,청바지를 표시하고, 걸핏하면 천원을 받는다.”
미스 왕씨는 올해 백화점을 돌아다니면서 옷의 표가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많은 소비자들은 미스 왕과 같은 느낌이 든다. 옷 표가가 너무 높아서 활동을 하지 않으면 결코 나서지 않는다.
쇼핑몰도 소비자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판촉
행사는 거의 일 년 내내 쉬지 않고 어떤 브랜드는 싸움에 오르자마자 할인하기 시작했다.
한 여장 브랜드의 책임자는 기자에게, 현재 정가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전체 관광객의 20% 도 안 된다고 통계했다.
전민이 세일 배경 아래 누구의 힘은 크고, 누구의 집 문턱이 낮아 상가 경쟁의 초점이 되었다.
일반적인 쇼핑몰을 보면 5 ~7퍼센트까지 할인하고 심지어 더 낮다.
만약 상가 ‘명코드 실가 ’가 있다면, 할인된 이 공간은 어디에서 왔을까.”
한 업계 인사는 소매 단말기의 강세에 급박하여 상류업체들이 이런 강력한 세일에 맞설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윤을 보장하려면 상류는 가격에 부단히 부단히 부단히 부단하게 부과할 수밖에 없다.
"업계 1개 할인 요인이 생겼는데, 상류 가격은 높을수록 하류 세일이 더 심해진다."
이익 이익 시장 경영 능력 을 줄이야 한다
이 같은 업계에서는 백화점 업계가 가격이 높고 소비자가 할인하지 않는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경영 패턴에 있다고 본다.
현재 대부분의 백화점은 ‘연영 모델 ’을 실시하고 있으며, 즉 백화점이 브랜드 업체를 도입하고, 후자 경영, 전자에 일정한 비율의 매출액을 지급하는 ‘귀점 ’은 보답으로 전자 일상 관리의 경영 패턴을 받아들이고 있다.
이런 패턴 아래
잡화
회사에서는 자기 브랜드가 거의 없고, 상품의 정가권, 영업원 등은 모두 공급업체에 속한다. 공급업체는 더 많은 이윤을 도모하기 위해 더 많은 가격매출경향이 존재하고, 백화점은 ‘단추점 ’의 필요도 아프지 않고 ‘문제기업 ’을 내쫓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패턴은 백화점 브랜드의 중첩률이 높고, 백화점 간의 동질화 경쟁이 심각해 가격은 상가 간 경쟁의 주요 코드가 됐다.
시장 은 백화점 을 뚫고 변화 를 꾀해야 한다
"물가국은 사실 남경상가에게 깨우고 가격을 제외하고는 소프트서비스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의 상품의 특색이 어디에 있습니까?" 산서로 백화점 부사장은 인터뷰를 할 때, 남경시장은 화동구의'가격 분지'라고 밝혔다. 이 분지를 빠져나가야 하는데, 사업가는 자신의 경영 능력에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소비자의 소비심리든 시장의 성숙도, 한시간도 ‘명코드 실가 ’를 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고 객관적으로 말했다.
한 업계 인사는 하지만 시장의 미래의 발전 방향이므로 백화점은 반드시 변화를 모색해야 한다고 말했다.
쇼핑몰은 시장을 연구하기 위해 머리를 쓰지 않고 자신의 구매자 팀을 구성하여 경영 상품을 매입하여 특색 경영을 형성하고 목표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단순한 방식을 취하고 상류업체와 가격을 낮춰 상업경쟁을 초급'가격 경쟁'에 머물게 했다.
남경문책상업관리고문 유한회사 사장 소샤 사장은 상가가 자신의 경영 방식을 돌이켜야 한다고 말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유럽과 미국이 현재 유행하고 있는 ‘ 구매자 ’ 패턴도 국내 백화점의 거울을 볼 만하다.
현재의 단추 업적 쇼핑몰은 30%의 단추를 얻을 수 있다. 만약'구매자 '패턴이 잘 되면 매장은 60% 이상의 이윤 공간이 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 뉴스 택배 |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 뉴스 택배 |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 뉴스 택배 |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 겉감 | 6월 정규 공업의 증가치는 6.3% 증가했다
- 뉴스 택배 |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 겉감 | 캐리드 위국: 3자회사에 주주 권리를 60만 벌금을 당할 수 없다
- 종합 데이터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