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꼬마 여자 인터넷 간식 & Nbsp

2011/7/12 11:50:00 62

인터넷에서 간식을 팔아 일주일에 75만 원 입금하다


맛있는 입 두 개. 대학생이 한 집 열었다.

망사

간식 을 팔 생각 도 못 했 다.

투자

회사를 구성하고 전국으로 발전시킬 준비를 하다

연쇄

.


이 모든 것이 불가사의한 것 같다. 특히 두 작은 여대생에게 발생했지만 지금은 이미 사실이 되었으니 이 기적이 어떻게 태어났는지 보자.


돈을 빌려 창업을 시작하다


원란, 21세, 쓰촨 사천사범대학 공공사업관리학과 둘째 학생은 동향, 동반과 같은 침실 친구 왕국원에서 간식을 판매하고 있다.

두 사람의 창업 이야기는 처음부터 시작되었다.


당시의 그녀들은 자금 출처가 없어 잇달아 부모에게 시선을 던졌다.

원란의 집은 버스산에서 부모가 모두 농민이고, 많은 돈을 그들에게 주지 않았다.


돈이 생기면, 그녀들은 먼저 다음 인터넷 주소를 샀다.

만사가 준비되었을 때, 두 사람은 온라인 상점에 성두를 예약하기 시작하는 사무실 일꾼들은 “돈이 있으면 간식을 먹을 때 바람이 불고 햇빛을 쬐는 것을 두려워한다 ”고 말했다.

원란과 왕국원은 힘들게 돈을 벌려고 생각했는데, 농촌에서 나온 것은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일부 온라인 상점이 반품할 때 고객이 우편요금을 지불하는 요구를 제기할 수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자신에게 규칙을 정해 주었다. 어떤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건은 문제만 발견하면 마지막 점만 남아도 무조건 반품할 수 있다! 이렇게 대담한 생각으로 그들을 눈여겨볼 수밖에 없었다.


정혼사이트에 가짜 링크를 걸다


지난해 10월 온라인 가게가 열렸다. 두 사람은 남은 돈을 들고 식품 도매성에 도착하여 수천 위안의 식품 샘플을 도매해 왔다. "한 두 봉지 한 두마리씩 가지고 와서 사진을 찍어 온라인으로 걸었다"고 말했다.

애초에는 아무도 찾아볼 사람이 없을 것을 걱정하며 항상 ‘팔지 못하면 혼자 먹는다 ’고 위로했다.


두 사람의 첫 판촉은 기숙사 건물에 있는데, 그녀들은 침실을 하나씩 홍보 사이트에 가서 ‘강제 ’ 좋은 친구가 후춧발 한 봉오리 한 봉오리, 3원, 돈 버는 재미가 없다.

이것은 그녀들의 첫 펜슬이다.

이후 두 사람은 분업하고, 한 사람은 인터넷에서 널리 보급되고, 다른 한 사람이 인쇄하여 단발한다.


원란은 온라인판매 범위가 매우 넓다고 말했다. "혼인망은 모두 우리의 목표이며, 우리는 미녀 사진에 우리의 인터넷 링크를 내려놓았다"고 말했다.

당연하지, 얼마 지나지 않아 게시물이 관리자에게 삭제되었다.


두 사람은 광고를 전단지로 인쇄하고, 사무실 건물 안으로 들어가려고 했지만 보안이 완곡하게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기 바란다.

어쩔 수 없이 뻔뻔한 얼굴만 매일 아침 8시에 사무실 입구를 지키고, 미소를 지으며 전단을 건물 안으로 보내는 화이트칼라.

그 사람들은 몸을 돌려 땅바닥에 던진 전단지는 “주워서 계속 보내자 ”고 했다. 보름 뒤 장사가 마침내 호기심을 일으켰다. 한 쌍, 두 소녀가 희망을 보게 했다.


단매하여 일주일에 75만 위안을 입금하다


원란은 설날은 온라인 상점의 전환으로 장사가 잘 될 때 하루에 수백 장이 있다고 말했다.

두 여학생이 전혀 바빠서 원란은 같은 반 친구들을 동원하여 도와주러 왔다.

설날 후, 인터넷 상점의 장사가 비교적 안정되었다.


두 소녀도 올해 특유행 단매를 시작한다. "우리도 단매를 시작한다"며 "초콜렛 판매는 5원, 그녀는 단매망 가격도 5원, 이 가격은 대부분 다른 상인보다 싸고, 웹사이트는 그들의 가게를 추진할 수 있다.


가장 빛나는 시기는 2주 전 "매일 천여 장, 일주일 연속 75만원을 팔았다"고 말했다.

이 75만원을 위해 그들이 지불한 것은 평소보다 훨씬 많아졌다: 5명의 동창들을 초대해 쇼핑몰을 담당하고, 30명의 동창들이 시장 배급품을 담당하고, 어떤 물류회사에서는 5명을 불러 이 가게를 담당하고 있다.


기자는 이들의 계좌 명세서에서 6월 17일 이날, 계좌는 748000원을 입금했다.


집집마다 채소 가 투자 회사 사장 을 건드리다


업적이 좋아서, 쇼핑몰이 절강한 한 투자회사를 끌어들여 고찰을 하고, 회사 관계자 심선생은 이날 검찰을 받았고, 이 두 소녀는 집에서 두 가정의 요리를 대접했다.


소녀의 도저히 그를 감동시켰다. "일주일에 75만원, 두 학생에게는 아주 좋다. 나는 500만원을 투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심선생이 투자하는 것은 80 후 90 후 여학생들이 고생을 하는 것을 보고 여학생들은 지금까지 휴식을 취하지 않고 있다.


어린 여자의 돈 벌기 공략


고생 은 일종 의 능력 이다


투자회사 담당자 심선생은 이날 고찰하러 온 두 소녀가 집에서 두 가정에서 대접을 받았다고 말했다.

심선생은 이 두 여자에게 고생을 당하였다.

"자고 싶지만 매일 일찍 일어나는 것을 버텼다."


동창은 밑천이다


장사가 잘 될 때 두 여학생이 완전히 바빠서 원란은 같은 반 학생들을 동원하여 도와주러 왔다.

매일 열 여명의 학우들이 와서 도움을 청하는데, 그들은 거의 한 푼도 받지 못하고, 고력 (고력) 이라고 할 수 있다.


광고는 일종의 견지이다


이들은 불법 사이트인 것처럼 정혼사이트에 미녀도를 걸어 자신의 가게의 주소를 연결한다.

결국 관리자에게 삭제되었다.

이들이 보낸 홍보광고는 바닥에 던져져 주워 계속 발송하였다.

  • 관련 읽기

90 후'차생 '창업 & Nbsp;2년 백만 번

대학생 창업
|
2011/7/8 17:28:00
123

복단 대학생 창업 & Nbsp

대학생 창업
|
2011/6/24 16:46:00
85

85 후 타오바오 개점 & Nbsp; 차력 판매 플랫폼 월 23만

대학생 창업
|
2011/6/8 15:07:00
110

大三女生十字绣创业 月入万元

대학생 창업
|
2011/6/7 15:18:00
96

80后女生 创业是为了分享美

대학생 창업
|
2011/6/3 17:10:00
92
다음 문장을 읽다

THOMAS SABO 이국적인 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