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식 전시 참가 후 고객 소통

2010/12/23 16:48:00 61

지식 고객의 소통에 참가하다.

각종 참가를 마치다

전시회

이후, 대외 무역 인원은 반드시 전시회에 참가한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제때에 여겨야 한다

고객 소통

연락해, 이렇게 해야만 주문서가 도착할 수 있다...



 


대하다

전시회

손님은 일반적으로 아래의 몇 종류로 귀속된다.



 


이미

계약을 맺다

고객의



 


이런 것들이 돌아오면 일반적으로 그의 요구에 따라 그에게 상세한 자료를 주었으며, 이어서 그에게 증서를 열어 달라고 요구하거나 계약금을 송금해 달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당신과 계약을 맺은 고객들도 반드시 당신에게 주문할 것입니다. 현재의 상황은 이미 보편적이며, 어떤 고객들은 당신과 계약을 맺은 적이 있지만, 나중에 다른 공급자에게 좋은 가격이나 더 좋은 ITEM 이 있으면 별인에게 주문할 것입니다.

아니면 돌아가서...

시장

변화가 발생하면 변화를 결정해서 주문을 취소하는 등.

그들에게는 계약이 전혀 속박 작용이 없다. 계약은 P /I 에 해당하는 형식일 뿐이다.

그러므로 이 고객에 대해서도 의사소통을 조심해야 한다. 일단 그가 증서를 떼지 않거나 계약금을 회수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면 경계를 높여 즉시 그와 의사소통을 하고,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여부에 대한 조치를 취해, 당신이 주문서를 만회할 수 있을지 모르며, 고객이 하나 된다.



 


2. 주문할 의향이 있는 고객.



 


인터넷문의 가격은 당신과 그들의 의사소통에서 이 고객의 잠재력을 판단할 수 있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상품이 묻는 것은 상세할수록 조항은 자세히 이야기할수록 기회가 많아진다.

이 고객들은 돌아오면 제때에 연락하고 모든 자료를 모두 언급한 문제들을 분명히 그에게 발송하고, 즉시 착실하게 견본을 갖추고 있다.

이 고객들 에 대해 우리들 도 자주 견본품 을 부쳐 보내면 소식 이 없다. 가장 흔한 원인 은 그들 이 모든 샘플 을 받은 뒤 당신들 의 제품 목록 을 택하지 않 았 거나, 또는 또는 또는

시장

변화가 발생하는 등,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연락을 유지해, 신제품이 제때에 추천해 주고, 앞으로도 협력할 기회가 있다.



 


3. 어떤 조항이나 가격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고객.



 


돌아온 후, 당신이 그의 요구대로 할 수 있다고 결정해도, 즉시 타협하지 말고, 먼저 메일이나 전화하세요 (여전히 단호한 결정) 상황을 보고 결정합니다. 만약 고객이 이미 일정한 마음이 있으면 성공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결정을 견지할 수 있다면, 당신이 타협할 수 있다면 그 사람에게 타협할 수 있습니다.



 


4. 자료를 요구하는 고객.



 


그가 말한 요구에 따라 가능한 한 상세한 자료를 그에게 보냈다.



 


5. 아무렇게나 알아보는 고객.



 


… 에

전시회

그럴 때, 그는 너희에게 가서 아무렇게나 보고, 물어봐, 이 고객들은 정체가 없어, 그들이 시세를 탐색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 고객들은 그의 명함으로 연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명함으로 그들의 주소가 있다면, 우선 그들의 웹사이트를 참관하고, 그들의 내막을 파악하고, 그들이 주로 어떤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지, 다른 상황에 따라 자료를 보내는 것이다.

이번에 전시회에 참석하지 않은 제품이 바로 그들의 주영 제품이 될지도 모른다.



 


또한 그가 당신들의 노점상에서 보는 그런 제품 발급 자료에 따라 협력할 기회가 있는지 없는지를 살펴야 한다.



 


소통 중 가장 흔한 난제는 EMAIL 이 고객에게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런 상황에 대해 나는 전화가 가장 좋은 의사소통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전화를 걸어 그와 소통을 하고, 어떻게 된 일인지, 어떤 상황인지, 조치를 취해 해결할 수 있을지.

물론 어떤 상황에 대한 긴급한 고객에 대하여, 시간을 좀 기다려 주시고, 며칠 후에 다시 메일을 보내세요. 왜냐하면 몇몇 고객이 돌아가서 휴가를 쉬기 때문에, 어떤 고객들이 있습니다.

전시회

끝나고 바로 돌아가지 않았다.

나는 한 고객을 만나 EMAIL 보름 만에 답장을 했다.



 


한동안 돌아오지 않은 고객에게 전화가 필요하다.

  • 관련 읽기

参展知识:办展要选对地方

지식에 참여하다.
|
2010/12/23 16:48:00
41

容易忽略的参展知识

지식에 참여하다.
|
2010/12/23 16:47:00
41

전시 지식: 전시회의 특성

지식에 참여하다.
|
2010/12/23 16:47:00
43

참가 지식: 전시 방식

지식에 참여하다.
|
2010/12/23 16:46:00
42

중국 전시회는 날로 전문화!

지식에 참여하다.
|
2010/12/23 16:43: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跳槽,只因不想找份"养老"的工作

据专家估称,一个人一生当中平均要换五到六次工作。而在美国,每个月换工作的人数有80万左右。望着身边乐此不疲的跳槽族,我还是要给学妹学弟一个忠告:跳槽当然好!但是别忘记了趁着年轻工作和学习要齐头并进啊!有时间多多"充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