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호복 기업이 “ 홍해 전형 포위전 ” 을 상연하다
“ 210묘, 생산액 3억원, 직원 2700명; 1개당 40묘, 생산액 10억원, 직원 700명 ” 이다.10개월간 기업보고서를 보면서 반평생 복장 광복을 하는 평호시 김건봉그룹 회장 이김희는 "의류업생존일이 어렵고 전형이 필수적인 길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실평호,의류업전환형 업그레이드는 정부와 1000여 명의 의류 기업이 공동의 함성과 원경이 되었다.노동력 원가 상승, 인민폐 절감, 에너지 절감 등 병대 내의 어려움에 따라 이윤이 거듭 압박되는 의류 업계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홍해 전형 포위전… 이다
월급! 낭비! 인민폐!
의류 수출 기업의 삼대산?
20여 년 역사를 가진 의류 기업으로서 김건봉그룹은 2008년 말부터 광복업에 진출하기 시작했다.지난해 출산 후 연간 2억 위안에 이르는 만큼 올해는 13억 위안에 이른다.새로운 생산선은 여전히 속속 상마, 내년 목표는 25억 위안을 잠그고 있다.
2년 만에 이군이 돌출한 광복산업에서 김건봉그룹의 주도 산업으로, 의류의 위상이 침실했다.평호에서 의류 업체 95% 이상의 의류 업체 는 국제 브랜드 에피소드 생산, 연산 3억건, 기업이 천개 를 넘어, 거대한 생산판매량 은 평호시에서'중국 의류 다국적 구매 산업 기지','중국 수출 의류 제조 명성'등 많은 광환을 보유하고 있다.지금은 빛은 여전하지만, 사회의 변혁은 의류업을 조정의 풍조로 추진하고 있다.
2008년 금융위기에 장기간 수출에 의존한 평호복업은 멸치될 뻔했다.지난해 말 거시경제 형세의 호전에 따라 의류업은 저촉 반등으로 예쁜'V'형 반전을 보였다.그러나 불타는 생산 형세와 끊임없는 주문 아래에서 의류 업체 주인들은 이미 오늘날의 불길이 예전과 비교되지 않는다는 것을 명백히 느꼈다.노동력 원가 상승, 인민폐 절감, 에너지 절감, 경쟁 증가 등 해소할 수 없는 스트레스가 기업의 미약한 이윤 공간을 압축하고 있다.금융위기를 극복하고 적자 운명을 벗어날 수 있을까? 이는 평호 많은 의류업체들에게는 미지수다.
조양산업? 사양산업?
의류 산업이 궁지에 몰릴까?
군대의 비참한 복장 시장은 마치 혹독한 죽인 붉은 바다와 같다. 의류업체들이 공포를 느끼고 의류업에 포위된 동력을 불어넣었다.최근 몇 년 동안 변형된 충동은 기업의 전환형 행동으로 내화하고 평호적 특색을 갖춘 ‘4회전 두 세화’ 의류 업종의 업이 업그레이드 경로를 형성하고, 즉 새로운 분야 전업 산업, 전집 브랜드, 강토 회전 기지, 허실 결합, 관리 체제, 세세화 제품 시장을 진화시켰다.
춘강수훈선견의 김건봉그룹은 새로운 분야에 진출해 산업을 전개하는 동시에 문화창의산업에 진출한 화성복식회사도 전형적인 미주를 맛보았고 화성복식사는 2005년 750만원을 투자해 24회 드라마 ‘천지진정’을 촬영했다. 올해 9월부터 상하이 종합 채널에서 방영돼 호평을 받고 하북 위성TV 및 선전위성TV도 이미 판권을 구입해 조만간 방송될 예정이다.
스티커? 카드?
의류 기업의 긴 다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산업전환은 의류 산업의 성장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고민이지만 거액의 투입으로 완전 낯선 분야에 진출해 거대한 위험과 도전에 직면하고 더 많은 기업은 다리 보완 방법을 택한 것이다.
"의상은 사람들이 사는 필수품입니다. 그래서 의류 업계는 영원히 사양산업이 아닙니다."평호시 그윽하고 레아 복식사 총지배인 종강 회장은 의류 업계가 빈궁한 길을 걷지 않았다고 여겼다.장기간 유명 브랜드 가공 생산 의류 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성숙한 생산 기술, 관리 체제는 모두 기업의 장다리이며, 관건은 어떻게 긴다리 효과를 발휘하는가.
지난 2004년, 레아회사는 그윽한 브랜드'라이아'를 삽입해 목표 고객을 35세에서 45세까지 선정했다.현재 이 회사는 항주, 안휘, 상하이 등지에서 30여 개의 매장을 설립하고 있으며, 제품은 점차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으며, 이 브랜드도 투입형에서 이형으로 전진하고, 제품의 이윤 비율이 3배 정도 높아졌다.지명도는 여전히 한계가 있지만, 종강은 미래의 발전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며, 그는 유명한 국제의류 브랜드를 만들기를 희망한다.
생산기업이 없는 ‘ 삼마 ’ 브랜드의 연간 생산액은 거의 평호시 252 가구의 의류 기업 생산액에 상당한다.국제적인 유명 브랜드와 거래하는 평호의류업체에 있어서, 패를 낸 후 이윤과 발전공간이 뚜렷하다.‘ 스티커를 오리지널 브랜드로 바꾸기 ’ 는 많은 의류 기업들이 새로운 공간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경로가 되고 있다.평호시 영성제의회사가 자율적으로 개발한 ‘미즈란’ 브랜드 여장은 이미 전국 25개 매장과 마트 상가에 올라 판매 실적이 비교적 좋다.'엔레춘','이가림','이슬아'등 다양한 의상 브랜드가 평호에서 탄생해 성장기에 접어들었다.
실체! 인터넷!
어떻게 서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금융위기의 세례를 거쳐 내우 밖의 난처한 운명에 직면했다.돌아가지 않으면 어떻게 돌아가지? 여러 모순은 결국 이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위험이 너무 커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직원들의 임금은 오르면 안 된다.변형 도로에서 내부 잠재적 관리를 통해 비용을 낮추고, 세분시장의 정확한 위치,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최소한 이윤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로마는 관리에서 직원들에게 양성할 수 있는 방법을 취하고 직원들의 책임감과 귀속감을 강화하고 생산 관리에서 단품의 옷 관리법을 실시하고 기업의 이윤을 30% 상승시켰다.에프룩에 따르면 서방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명절 원소와 중국 문화를 결합시켜 3살에서 10살까지 어린이들이 맞춤형 생활게임룩을 하고, 현재 시장 판매가 잘 된다.
이와 함께 업계는 플랫폼을 실체적으로 네트워크로 전환하고 인터넷과 실체의 유효한 결합을 실시할 방침이다.인터넷 판매 가격이 낮은 실질에 대비해 라이어스는 제품을 삽입적으로 세분화하고, 고품질 제품은 실체점 판매를 위주로, 인터넷 매장은 중저단제품이다.로마에서 개발을 바라는 ‘ 오객망 ’ 은 지금도 기업을 위해 고객의 지역의 제한을 깨고 전국 각지에서 오는 주문서를 받고 거대한 잠재고객군을 형성하였다.
고향을 등지고 고향을 떠나 기지를 옮기다.
의류 기업의 마지막 난감 선택
연일 평호시의 동심 복장 유한회사 회장 이백생은 평호와 안휘선성 두 곳으로 분주했다.선성에서 그는 천만 위안에 가까운 의류 가공 기지를 건설했다.이백생은 타지의 투자는 노동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고 인공 지출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발전공간을 구하고 새로운 강토를 개척하고 전략적 이동을 실시하는 것은 평호의류 기업이 직면하는 가장 난감한 선택이다.현재 이 시의 독산 항구에만 10여 개의 의류 기업들이 중서부 지역에 산업이동을 진행하고 있다.기업에 있어서 자원의 최적설정을 잘 실현할 수 있고 기업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인적자원 원가와 토지 원가를 얻게 할 수 있다.
시장은 무자비하고 우위적인 시장의 메커니즘은 언제나 그 강력한 재판력을 발휘하지 않고 있다.생과 죽음의 선택에서 평호복업은 다시 카드를 씻는 대변국을 겪고 있다.이'홍해 전형 돌격전'의 뒤에는 과연 어떤 방식이 기업이 가장 적합한 전환길이냐? 과연 누가 끝까지 웃을까. 결국 시장의 검사를 거쳐야 한다.
- 관련 읽기
- 법률 강당 | 보글리는 4200만 유로와 화해 탈세안을 지불한다
- 재경 요문 | 양질 소매 물업계 시장 신규 공급 상승 물업 첫번째 임대료 3.7% 증가
- 외화 추세 | 美元处于震荡局面 英镑势如破竹
- 스타 옷장 | 아름다운 아름다움과 아름다운 옷차림이 젊은 기운에 넘쳐흐르고 있다.
- 패션 인물 | '별에서 온 그대'는 중국판 판빙빙빙빙빙과 전지현 의상 대PK 를 리메이크한다.
- 프로젝트 | 국가 벤처 분석 보고서 — 카자흐스탄
- 표준 품질 | 用标准曲线法测定纺织品中邻苯基苯酚含量
- 자산 관리 | 집단 통제 중의 예산 단속 통제를 해소하다
- 이번 시즌 유행 | 봄철 데님 재킷 유행 유행 트렌드
- 시각 도철 | 조기 캐주얼미 코디 개성 믹스 여성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