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방협회 에서 좌담회 가 현재 면 방직 형세 에 대해 연구 를 진행하다
중국 면방직 산업 협회 지난 8일 강소염성 조직에서 3분기 면방직업계 정세분석좌담회를 열고 전국 각지에서 온 30여 가구 기업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1년 전 3분기 정세에 대해 총체적으로 분석하고 새 면화연도 생산형세와 제4분기 면방직 정세를 예측하고 면화 조정 정책에 대해 건의를 했다. 장현빈, 협회 회장 주북나, 명예부회장, 주란빈, 화관웅 회의에 참석해 발언, 염성시 부시장이 구동동 회의에 참석해 사퇴, 협회 정결문 부비서장이 주최했다.
각 면방직업체들은 각각 기업의 시장 운행 상황을 소개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상황에 대해 일치 공감: (1) 관련 기관이 글로벌 솜의 기본 균형을 예측했지만 국내 면화는 여전히 큰 결함이 존재하고 있다.
현재 면화 가격은 이미 시장 수요의 정상적인 상황에서 벗어나 위험이 비교적 큰 단계에 있다.
(2)면 방직업체에 대해서는 자율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섬유 사용량을 적당히 늘리고, 적당히 가제, 관리를 강화하고, 면화 사용량을 강화하는 수단으로 면화 용량을 줄이고'삼가 빠르면 된다'는 것이다. 즉'보면서 사면 쓰며 빨리 나온다'는 사가를 유지하며 기업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한다.
(3) 면 방직업은 국가 지주, 민생, 국제 경쟁력 우세한 산업, 국가가 되도록 빨리 새해 면화 수입
할당액
신강면 철도 운송 예안 해결 및 증기 수당 문제를 미리 해소해 매일보유 면투수 수량을 늘리고 당일 최고 경매 가격을 제정했다.
장현빈 처장은 면방직 업체 대표들의 발언을 진지하게 들어봤다. 면방직 기업이 벤처를 강화하고 국내 국제시장의 기회를 확보하고, 업계의 자율과 관리를 엄격하게 하고 면방직 업계를 지키는 것은 좋지 않은 정세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을 유지하고 있으며, 회후 기업이 제시한 건의에 면화 수입 할당관리 방법을 포함해 가능한 한 실질적인 문제를 실질적으로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의는 열렬한 토론에서 원만하게 끝났다.
4분기 면 방직업계 정세 분석 좌담회는 올 연말이나 내년 초 열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