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성의 ‘ 호문 성연 & Nbsp; & Nbsp; & Nbsp; 상전 ‘ 일촉즉발 ’
신은태는 낙양시 서공구 중주 중로와 왕성대로 교차구 동남각 개업한다.
싸다
상가
일체의 정품, 복식, 운동, 일체의 정품 패션 쇼핑센터로, 경영면적은 약 3.5만 평방미터다.
왕푸징백화점, 만달기 하의 만천백 화물, 데니스 백화점, 중앙
잡화
...
최근 몇 년 동안 신분이 혁혁한 소매 거두들이 잇달아 낙양, 낙양의 상업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얼마 전 낙양 신은태 쇼핑센터의 개업에 따라 낙양상업이 다시 스포트라이트로 떠올랐다.
낙양 상업은 이전의 적막하고 쓸쓸하고, 군웅이 사슴을 쫓는 전국 시대가 이미 도래했다.
모란성의'호문 성연 '
연초 설날 18일간 낙양백화점 시장에서 두 개의'대목아'가 각각 1월 8일 개업한 낙양 신은태 쇼핑센터와 지난해 12월 22일 개업한 만천백품이다.
무독유배자.
2005년 12월, 로양 왕부정
백화점 개업
2006년 1월, 로양 데니스 개업.
몇 년 전, 짧은 시간에 두 개의 소매백화점이 잇따라 낙양으로 왔다.
이 두 백화점이 낙양 현대상업의 봄물을 활성화시켰다.
이 두 기업은 낙양 시장에서 촉촉하게 생활한 지 몇 년 만에 새로운 상대를 직면해야 한다.
신규 개업의 새 은태와 만천백 상품이 낙양백화점 시장의 경쟁 열기를 점차적으로 높일 것이다.
1월 8일 신은태는 낙양시 서공구 중주 중로와 왕성대로 교차구 동남각에서 개업했다.
이 상점은 정품, 의상, 운동, 레저가 일체의 정품 패션 쇼핑센터로, 영업면적은 약 3.5만 평방미터다.
"스타 브랜드는 많지 않지만 기초 브랜드 라인업이 좋다. 특히 야외 등 품목은 낙양에서 잘 한다."
한 업계 인사가 신은태를 이렇게 평가한다.
만천백은 낙양시 간서구 만달광장에 위치해 건축 면적은 2만2만 평방미터로 자리매김한'유행, 패션'의 정품 백화점이다.
만다그룹의 3세대 상업 모델인 로양 만달광장은 소주, 상하이, 심양, 중경, 서안에 이어 만다그룹이 국내 27번째 광장에서 만다그룹이 하남지역에서 개업하는 첫 광장이다.
"낙양 주민의 저축 총액이 매우 커서 정저우보다 높으세요."
로양 신은태 프로젝트 사장은 로양의 소비 능력을 일찌감치 인식하는 것이 신은태가 먼저 낙양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신은태의 개업 판촉은 특이한 점이 없지만, 그윽한 ‘모란부귀카드 ’에서 야심을 엿볼 수 있다.
로양에서 첫 번째 쇼핑을 통해 150개의 상점에서 통용되는 현금 저금카드로 신은태에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로양의 호텔, 미용, 미용, 미용, 미용 등 패션업계에서 카드를 소비할 수 있다.
이러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일선 도시에서 유행하는 전자 상거래는 한 백화점과 여러 상인들을 한데 묶어 묶어 놓았다. 그 살상력은 매장 자체보다 훨씬 높은 상품권이어야 한다.
신은태 700미터 이외에도 왕부정 백화점이자 낙양 매출액이 가장 높은 백화점이다.
그래서 신은태든 왕부정 백화점이든 경쟁 대막이 열리면서 누구도 경망심을 잃지 못한다.
상업전 일촉즉발
사실상 이때의 낙양상전도 일촉즉발이다.
낙양의 번화한 서공상권은 신은태 쇼핑몰에서 700미터 떨어진 곳은 왕부정 백화점, 1.2km 밖에는 신도환 쇼핑광장, 1.8km 밖에는 낙양중앙백화점이다.
간서구에서 다니스 백화점 남창점부터 만천백까지 걸어가는 데 10분밖에 안 걸린다.
“실력 있는 경쟁자가 나타나면 상전을 일으킬 수도 있고 상전이 더욱 치열해질 수도 있다.”
낙양상업계에서 10여 년 동안의 유해진 파장은 과거 낙양의 왕부정, 다니스 등 상권은 서공구, 간서구 두 지역의 다른 도시와 거리가 멀고 거리가 멀고 지금까지 진정한 경쟁이 형성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재 신은태백화점과 만다광장의 출현은 낙양 신구, 간서, 서공교계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침 왕부정, 다니스 두 상권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이 낙양 기존의 상업 현황을 바꿔 낙양의 상전을 위해 봉화에 불을 붙일 것이다.
{page ubreak}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각 사업가들은 잇달아 검을 밝힌다.
로양 데니스 관계자에 따르면 다니즈는 낙양 중심 시장으로 자리매김해 향후 포점을 가속화하고, 향후 낙양에서 3개 백화점, 약 10개 마트에 이르게 된다.
낙양성 지역을 제외하고는 주변 현구에 확장할 것이며, 예를 들면 2,3년 전에 이미 한 슈퍼마켓을 개설할 것이다.
다니즈는 하남성 전성 여러 곳에서 꽃을 피웠고, 지역 시장에서 깊이 경작할 때이다.
낙양은 최선의 선택이다.
다니즈백화점 남창점은 이미 수백 미터 밖의 한 가게를 꺼내 1만여 평방미터의 조류청년관을 만들기 위해 중주 로왕부정 백화점의 막다른 비축 아이템이 올해 착공할 것으로 알려져 56만 평방미터 표준 백화점을 만들려고 한다.
신은태는 막 개업했지만 미래 경쟁을 펼치고 있다.
그 계획에서 2기 공사는 5만 ~6만 평방미터를 증축할 수 있다.
로양 중앙백화점 회장에 따르면 중앙백화점도 낙양에서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동북호 대상그룹은 정주, 신향, 탑하시회, 신양 등 도시를 공략했지만 낙양시장에 진입되지 않았다.
대상그룹의 웅심과 입맛으로 낙양에 들어가는 것은 아침저녁이다.
낙양시 비즈니스 부문 관계자들은 소매 악어들이 낙양에 주둔해 낙양시의 상업실태를 활성화시켰다고 생각한다.
경쟁이 있어야 발전할 수 있다. 새로운 백화점이 낙양에 들어서고, 사업가는 자신의 상권에서 핵심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상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뿐이다.
기자 관찰
장사꾼을 보고 녹중원을 쫓다
지금의 낙양은 상업의 대목을 모아 모으고 있다.
왕부정백화점과 은태백화점, 중국 소매그룹에서 가장 우수한 상업지산운영상 대련만달기 백화점, 낙양중앙백화점은 전국 상업소매 10강남경 중앙백화점과 낙양백화점, 낙양백화점, 낙양백화점이 손을 모아 만든 것이며, 다니스는 하남최대의 상업소매그룹이자, 하남에서 중국 소매업 100억 클럽에 먼저 들어가길 희망을 갖고 있다.
"낙양 상업 미래에 격전이 생길 것이다."
낙양상업의 노장으로서 현재 낙양중앙백화점 사장의 회장은 기자에게 로양상업은 단니스 백화점, 왕부정백화점, 중앙백화점 3대 백화점을 용두로, 지금은 동양, 만천백화물, 신은태 쇼핑센터가 들어서고 있다. 이 백화점 개업에 큰 동작을 내놓았지만, 현재 각 집은 비교적 냉정한 상태로 낙양상업에 큰 충격을 주지 않았지만, 앞으로 2,3년은 충격이 있을 것이다. 결국 시장은 이렇게 큰 것이다.
이 세수는 낙양의 상업업체로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왕부정 백화점, 월마트, 까르푸, 남경 중앙백화점, 연화 동양까지, 그리고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만천백품, 신은태 쇼핑몰, 낙양상업은 거의 외래의 거두들이 함께 낙양상업에 올랐다.
또 다른 발견은 대부분 거물 하남, 첫 역은 낙양, 왕부정 백화점, 연화, 만달, 은태백화점 등이다.
월마트와 까르푸수역에서 정주를 택했지만 낙양점은 먼저 문을 열었다.
서쪽으로 낙양으로 가다.
현재 많은 상업의 거두들이 하남 선적할 때 모두 이런 제의를 받아 하남공업의 중진으로 낙양으로 상가 필쟁의 땅이 될 것이다.
실제로 사업가는 낙양을 맹목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이들이 보기에 낙양의 실력은 낙양을 선택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낙양은 193조 고도로 문화적 내용이 깊고 상업적인 분위기가 짙고, 특히 서공구 상업 소매 환경이 좋다.
낙양은 2선 도시지만 주거 환경이 좋고 상업 발전공간이 커서 주변 도시에 대한 흡인력도 매우 크다.
2009년 4월 홍콩동징만 투자그룹 회장, 심천시 동징만 사업회사 회장 후빈이 낙양 고찰 투자 환경에 이르러 낙양공업의 기초가 두텁고 도시인구가 일정한 소비 규모를 형성하고 역대 모란화회가 이어져 온 도시의 서비스업, 관광업 미래의 발전이 기대된다.
미래 낙양 상업 의 발전 위치 는 낙양 을 중심 으로 한 반경 150km 의 큰 복사 구역 을 형성 예서, 섬서동부, 산서부, 산서쪽 남부 등지 를 포괄 했 다.
낙양 만달광장 부총은 건축파를 이해해 낙양 상업 미래의 발전을 잘 보고 있다고 말했다.
낙양만달은 만달그룹이 전국 유일하게 성도도시에 들어가지 않고 직접 2선 도시로 진출하는 프로젝트이며, 낙양은 국내 많은 사업가들에게 매우 흡인력이 있어 2008년 낙양의 성장 잠재력은 비성 도시에서 1위를 차지하며, 경제성장 속도가 전국 7위에 올랐다.
낙양의 잠재력, 매력은 모두 매우 강하다.
"낙양상업의 경쟁은 사실상 지반을 빼앗고 있는데 누구부터 먼저 얻는 사람이 있다."
현재 낙양상업의 경쟁 태세에 대해 업계 인사들이 이런 평가를 하는 것은 사실상 예증도 있다.
낙양의 GDP 는 하남에서 2위로 정저우에 버금간다.
GDP 와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 증가율은 해마다 하남성 평균 수준을 넘어섰다.
그러나 로양 상업시장은 활발하지 않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 베이징 화련이 이전의 정주 상업시장에 진입한 것 같다.
이를 위해 월마트 왕부정 백화점 신은태백화점 만천백품 등을 돌면서 정주를 돌며 바닥을 점령하고 있다.
현재 도매된 악어들이 낙양에 모인 ‘호문 ’ 성연은 마치 꽃봉오리처럼 펼쳐진 모란처럼 미래의 낙양상업이 중원에서 오만한 군웅의 기세를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 관련 읽기
- 국제 뉴스 | 북반구 면화 수확 후 국제 면화 가격이 다소 달라질 것이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 Campus 80S 새 신발 출시
- 국제 뉴스 | 중미주 국가 성복 생산 비용 낮은 구매자 주문서 유치
- 프로젝트 | 신발 아카데미 VS 수정 액세서리 슈워로세치?크리스털 슈즈를 만들다
- 매일 첫머리 | 일본 은 의료 식품 전기 전기 제품 을 재건 하는 각종 물자 수요 가 절실하다
- 국제 뉴스 | 미국 경제 의 쇠퇴 음영 이 가정 소비 를 늦추다
- 패션 인물 | 패션 천재 가 끊임없이 출현하다 & Nbsp
- 기자 전선 | 천홍 2011 봄 여름 패션 문화제 개막 을 앞두고 있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년 봄 여름 신상 포럼 루즈
- 시장 연구 | 고전 사례!구매자 모드 보고 중국 브랜드 운영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