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늑대 '진짜 왔다.
중국이 유럽에 진 화학 학품 기업에게 이번 늑대는 정말 왔다.그러나 그동안 늑대가 왔다는 얘기를 듣고 있는 탓인지 중국 기업은 오히려 저조해 보였다.
여기에서 말한 늑대REACH 법규.
유럽 화학 학품 관리국의 규정에 따라 올해 12월 1일까지 리치의 법규 첫 공식 등록 마감 기간이 발효된다.일부 화학품 기업들이 이 기구에서 정식 등록을 받지 못하면 유럽에 더 이상 갈 수 없을 것이다출구.
"2008년 등록할 때의 뜨거운 국면에 비해 정식 등록에 대해염료기업의 반응은 매우 냉정하고 정식 등록하는 경우도 이상적이지 않아 다들 관망상태를 갖고 있다.중국 염료 공업협회 (이하 중국 염색협회) 사무총장 이명 (제1재경일보) 기자에게 말했다.
중국의 염료 업체는 왜 REACH 법규에 대처하는가?
'늑대 '진짜 온다!
REACH 법규에 따르면 2008년 6월 1일부터 2008년 11월 30일까지 예등록 단계로 “예등록, 통속적으로 접수를 거쳐 등록 예정된 화학 학품 기업은 REACH 법규에 해당하는 톤수에 따라 등록 마감기까지는 일정한 완충기가 있다 ”고 밝혔다.천상그룹 (Intertek) 화학품 서비스부 중국구 기술총감 왕쟁이 소개했다.
앞서 천상그룹과 중국 전염협 협력, 중국 염료업체가 REACH 법규에 등록된 작업을 완성했다.
왕쟁은 예기등록을 완수하는 기업은 수출량이 1000톤 이상, 암성, 치암변성과 생식독성 1, 2급이 1톤을 넘어섰거나, 수생생물 독성 에 대한 R50 -53물질이 100톤을 넘어선 것은 올해 12월 1일 이전에 정식 등록을 완수해야 한다. 수출량은 100 ~1000톤에 이르며 2013년 5월 31일까지 정식 등록을 마쳤다. 100톤 이하는 2018년 5월 31일까지 정식 등록을 마쳤다.등록을 하지 않은 기업은 수출할 수 없을 것이다.
현재 중국의 염료 업체는 이미 1200여 개의 제품의 예등록을 완료하고 있다.
미리 등록을 마친 기업은 제대로 등록을 해야 하는데 사실상 그렇지 않다.다리명은 "비용이 가장 중요한 문제다"고 말했다.
한 제품은 제로 데이터 상태부터 등록을 완료하면 약 1000만 위안이 걸린다.물론 기업이 데이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 비용은 이 숫자에 도달하지 않을 수 있지만 상당히 높다.바로 이 고액의 비용으로 ‘ 놀래 ’ 가 정식 등록을 준비하는 기업들이 적지 않다.
전리명은 "이 자금 중 70%~80%가 검측에 걸렸다"며 "검사비 중 70%~80%의 비용은 독리와 생태독리 검사에 쓰여 진정한 화학품 안전 검사가 2퍼센트 정도 된다"고 말했다.그러나 독리 데이터는 바로 중국 염료 기업이 가장 부족한 것이며, 예를 들어 모레쥐 실험, 중국의 염료 기업은 지금까지 하지 않았고, 데이터 상태는 제로다.
또 예기등록 완료 후 일부 기업들은 유럽연합 관련 기관의 검사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REACH 법규 집행 불엄한 요행심리가 생겨났다.
"이것은 심각한 오해이다."왕쟁은 "EU는 지난해 5월 이후 생산 업체, 수출 업체, 무역상, 하류 사용자에 대한 추출을 실시하고, 벌금, 수출 금지, 수출 금지, 유일하게 대리 명령 폐쇄 등 감시 조치를 집행, 빈도가 높은 전대미에 대한 정보는 유럽연합의 유일한 대리, 기업에 통보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업에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연합 등록 "포옹 대응"
성명을 밝히지 않는 염료업체 관계자는 본보 기자에게 수출량을 줄이고 완충기를 연장해 "내년에 수출이 1000톤에 낮으면 REACH 법규의 완충기간이 2013년까지 연장됐다"고 밝혔다.
어쩔 수 없는 대응 조치다.최근 몇 년 동안 인공 원가가 상승하면서 무역 마찰이 심해지면서 염료 기업의 생활은 매우 어렵고 고달프다.얼마 전 18개 업종에서 탈락한 생산능을 탈락시키고 2000여 개 기업에 관해 염료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것은 5개 — 제혁, 방직, 조지, 날염, 화학섬유가 있다.
천상그룹은 중국의 많은 화학 학품 기업들이 “ 데이터가 없으면 시장이 없다 ”, “ 일찍 등록하면 할수록 싸다 ” 고 제안했다.
‘ 데이터가 없고 시장이 없다 ’ 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결국 정식 등록을 하지 않은 화학 학품 기업은 면제 기간이 끝난 후 유럽 시장을 상실하지만 왜 ‘ 일찌감치 등록하면 저렴해지는가?
왕쟁은 한 제품의 데이터 원본은 두: 데이터 보유자에게 구매하거나 무료 데이터를 얻고, 둘째는 본인 검측이라고 소개했다.염료 제품의 데이터 보유자 측은 주로 유럽 거물손에 집중되어 있으며, 바스프 클라이언, 드스타 등 이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공회를 설립해 성원가와 데이터 사용권 가격을 설정한다.예를 들면 유기물감공은 그렇다. 현재의 사용권 가격은 이미 낮지 않지만 매년 10%의 체납금을 받을 수 있다. 한 물질은 2018년 데이터를 구매하면 가격은 지금의 배로 된다. “기다리는 등 오락가뿐이다 ”고 말했다.
아직 공회가 성립되지 않았거나 등록자를 주도하지 않은 물질을 겨냥한 중국 전염협은 현재 연봉업체 연합 등록을 하고 있다. 데이터보유자가 되자 정식 등록비용을 대폭 낮추고, 결국 합계가격은 회사 수량에 따라 분담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