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루 구두성 ·브랜드 항은 북쪽 최대 도매상지를 조성하려고 한다.
7월 18일 차세대로 불린다.
현대시장
"발동자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이 성대한 개장식을 거행하며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온 고객 100명이 마침내 이 분발의 순간을 기다렸다.
개장 당일 현장의 열기가 뜨겁고 상가 수십 간을 모두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절상 잠재력'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이 첫손꼽혔다.
따라서
산동 - 제남
도회화 급격히 확장, 하빈의 신구, 낙수 상권은 전대미문의 활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권력의 부극지'가 구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지역, 계획, 교통과 인파를 막론하고 낙수구상권은 최고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현대상도시에 투자하는 구호가 빠르게 번지고 있다.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은 화북 최대 투자 잠재력, 산둥 유일하게 생산권을 갖추고 있는 전문 상도시로, 2007년 8월 31일 개업한 이래 사회 각계 인사들의 관심을 받아 3년째 성숙히 운영하고 독창적인 경영 이념과 관리방식을 갖고 있다.
현재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 집합 상품 전시 ·도매 소매 ·물류 집산 ·비즈니스 사무 ·전시 전시 정보는 일체로, 국제내 유명 브랜드가 한 곳과 각종 디자인을 한데 모으고 있는 중고급 구두품 도매 시장에서 마케팅 네트워크 복사산동 17지와 주변 성 지역, 산둥 구두류 시장의 최대 집산소센터다.
제루 구두성 ·브랜드 항은 화북 구두류 도매 시장의 승재자로 개업해 지금까지 전체 백화점 전체가 자주운영하고 있다.
최근 많은 기업주가 백화점 운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시장의 주인이 되자 개발상은 재산권을 개인에게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투자자로서는 매각, 임대, 자영 등 경영 모델을 선택할 뿐만 아니라 담보 대출, 순환 대출, 재활용 자금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최적화 자본을 운영할 수 있다.
13년 만에 제루 구두성은 자체의 규모와 특이한 구위와 더불어 처음부터 구두류 시장에서 선두의 선두적 지위를 결정했다.
전체 경영의 규모화와 특색화, 더욱 치열한 경쟁에서 우세상보완하고 종합경쟁력을 향상시켰다. 현재 화북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영향력이 있는 전문 신발류 도매센터로 발전하고 있다.
제루성
· 브랜드항은 상가에서 운영하는 중 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장은 통일 관리와 동시에, 소유자, 관리자, 경영자 과학 그룹의 우세를 보완하고, 많은 투자자들이 선진적인 경영 관리 자원을 공유할 수 있다.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은 현대화 ·지능화의 하드웨어 시설, 국제적으로 앞서가는 운영 패턴으로 화북 구두류 도매 시장에서 가장 투자 잠재력을 갖춘 전문 상가가 될 것이다.
기획에 따르면 제루 구두성 2기 공사도 속속 개발해 제루 구두성 전체 규모는 10만 평방미터에 이르며 호텔, 글쓰기 등 서비스 시설을 배치할 예정이다.
도매실, 오피스텔은 주로 국제, 국내 유명 브랜드의 도매 전시를 위주로, 제루 구두성 ·브랜드 항은 빈하의 신구 계획에 따라 점차적으로 완선하고, 현재의 도매 겸 소매가 점차적으로 소매 위주로 향하고 있다.
미래제루 구두성의 발전 방향은 구두류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운동복, 가방 등 제품을 도입해 시장의 다원화된 조작 모델을 제대로 실현할 것이다.
부유는 이곳에서 실현되는 것을 꿈꾼다.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은 현재 ‘아디왕 ’, ‘늑대와 함께 춤 ’, ‘오캉 ’, ‘딱따구리 ’, ‘딱따구리 ’ 등이 유행을 이끌고 있는 유명 브랜드 상가 입주, 이 유명 브랜드 상가 입주해 제루 구두성 ·브랜드 항상첨화로 주재됐다.
예전에는 유명 없는 상인들이 이곳에서 산동 시장에 진출하는 첫포를 울리며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이 정식 운영되면서 각 대상가들이 거대한 상가가 이곳에 매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차며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 설립 브랜드 전시청을 설립하고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산둥 17지로 향하고 있다.
1년에 4600만 위안의 매출 매출액은 매매매상가마다 창조하고 싶어하는 숫자다. 많은 상인들이 2007년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에 입주하자 자신의 경영이념과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이라는 황금보지로 매년 한 번씩 뛰어넘고 있다.
제루 구두성 ·브랜드항은 2009년 연간 매출액이 4600만 위안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그들의 성공은 자신의 노력과 꾸준한 노력 뿐만 아니라 산동성 17지시의 지지에 의존하고, 제루구두성 ·브랜드항은 산둥 17지시의 도매센터로 독특한 경영 패턴으로 많은 사업자들의 창부 꿈을 이룬다.
제루 구두성 ·브랜드 항도 제남 패션을 이끌어가는 중임을 책임지고 미래의 제루 구두성 ·브랜드 비즈니스 분위기가 더욱 강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富士康N跳引鞋企深思
- 매일 첫머리 | 저탄소 발전 패턴 은 전통 방직 의류 업그레이드 지표 로 되었다
- 구두시장 | 나는 배추 값으로 연못에서 명품 신발을 일었다
- 구두시장 | 아이 의 발 이 빨리 자라면 일 년 ‘ 폐기 ’ 20켤레 의 신발 이 자란다
- 매일 첫머리 | 냉열 사이의 중국 복장 기회
- 재경 요문 | 5대 대항 인플레이션 업계 5 월 가능, 관련 주식 설명
- 매일 첫머리 | 2010 제2회 중국 서부 (은천)복장 예술제
- 매일 첫머리 | '육일'이 다가오는데 & Nbsp; 엄마들은 어린이 의상을 구매하여 표식을 잘 본다
- 구두시장 | 아동화 부호
- 구두시장 | 목동 아동화 포름알데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