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류 가방 종류 서비스 품질 지방 표준 실시

2010/7/8 16:27:00 156

반품 판매 후 수리

성, 광저우 시질감국은 광동성 구두류 제품 품질 감독 검사소와 함께 뉴스브리핑을 열고 국내 최초 ‘기업의 신발, 가방류 상품 서비스 기술 규범 ’ 지방기준을 7월 1일 우리 성에서 실시할 것이다. 이 기준은 성내 구두류, 가방류 시장의 서비스를 규범할 때 소비자들이 이 두 종류 상품의 품질 서비스 문제를 고소할 수 있다.


성소위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신발, 가방 종류에 대한 질량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이 많지만 관련 규범이 결핍돼 무문신고를 했지만 이 규범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 표준 규정 상품 의 평가 표준 은 그 명시 의 유효 제품 표준 집행, 제조 공장 이름, 집행 표준 번호 의 어떤 항목 을 포함 해 '삼무' 제품 으로 볼 수 있다.


경영자는 반드시 엄격하게 규정된 가격표 제도를 집행하고, 애프터서비스 기한은 적어도 해야 한다

삼십

하늘


이 기준은 구두와 가방류 상품을 교환하고 배상 원칙에 대해 구체적인 규정을 내렸다.

소비자 구매 신발은 7일 (7일)로 정상적으로 신고 있는 상태에서 신발이 터지고, 발이 끊어지고, 도식층 탈락이나 균열 등 심각한 상황을 발견하면 경영자에게 일회성 원가반품을 요구할 수 있다.

애프터서비스 기한 내에 이상 심각한 상황이나 경미한 오프라인, 오프라인, 부품 탈락, 신발끈 단렬, 신발 완동 등의 경우 경영자 수리가 불가능하거나 수리할 수 없다면 교환을 요구할 수 있다.


소비자 가 가방 류 상품 을 구매 하다

7일

내부 (7일), 트렁크 케이스, 탈색, 지퍼 손상, 암호 실령 등을 발견하면 경영자에게 일회용 원가반품을 요구할 수 있다.

애프터서비스 기한 내에 이상 심각한 상황 또는 변유 탈락, 머리카락, 부품 탈락 등 경우 경영자 수리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교환을 요구할 수 있다.


애프터서비스 기한 내에 보수나 교체 후에도 같은 부위에 품질 문제가 생기면 소비자들은 경영자에게 일회용 원가반품을 요구할 수 있다.


신발 종류, 가방 종류 상품 은 애프터서비스 기간 에 품질 문제 가 발생 하 고 사람 몸 에 손해 를 끼친 소비자 가 일회용 원가 반품 을 요구 하 고 소비자 의료비, 오공비 등 이다.


만약 소비자가 구입한 상품이 가짜 위조 상품이나

삼무

‘ 제품, 소비자는 경영자에게 일회용 원가 반품을 요구하고 상품의 원가 1배의 보상금을 배상할 수 있다.


이 기준은 광동성 행정구역 내에서 판매되는 신발, 가방, 여행 가방, 지갑, 벨트, 가죽 장갑 등에 적용되지만, 의료, 군업 등 특수 업종에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발,가방

종류 제품

  • 관련 읽기

신발 수출 & Nbsp; 대폭 증가

성사 속보
|
2010/7/8 16:15:00
42

임지 지역 민족 의상 소개

성사 속보
|
2010/7/8 16:11:00
72

의류 가맹 이 공상 조사 를 받았다

성사 속보
|
2010/7/8 16:07:00
28

한류 의상 특색점 &Nbsp

성사 속보
|
2010/7/8 16:02:00
37

임지 지역 민족 복식 에 주목 하다

성사 속보
|
2010/7/8 15:50: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지방에는 구두류 최저 품질 표준을 설치해야 한다

이에 대해 진과장은 지방구두류 주관부서와 업계협회가 수출 구두류 최저 품질 기준을 제정하고 각종 신발성, 화성 최저 기준을 제정하고, 수출 구두류 시장을 한층 규범 수출 경쟁을 피하고 수출 신발 품질을 향상시켜 건강을 발전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