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산 공용 내막 거래'귀신 '담경중 망명 자본광 여행

2010/6/10 14:35:00 18

중산

이 분 은 자본 운영 의 고수 가 아니다 는 풍운 인물 을 강조 하 고 사실 '실업 경험 부족, 회사 운영 은 그 가 익숙 한 자본 운영 을 위주 하는' 스텔스 자본 플레이어 '이다.


담경중은 한손에 중산공용의 풍경을 만들었다.다만 내막거래사건이 발생한 뒤 중산공용으로 대가를 치르거나 중산공용도 여론과 감독의 소용돌이에 끌어들일 것이다.


5월 30일 광동성 중산시 한 관원은 심각한 경제 위반 혐의로 조직 조사를 받고 다음날 중산공용 (00685, SZ) 이 비상 정지 조치를 취해 회사의 중대한 사항을 확인할 것으로 알려졌다.


중산공용 폐지판은 이런 관원 내막거래와 관련해 중산공용은 6월 2일 공고문을 발표하고, 회장 담경중 총지배인 정욱령 사장과 잠시 이직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사 정종강 대행 회장과 총지배인 직책을 인정했다.하지만 불이직 원인은 공고했다.


시대 주보 기자는 즉시 중산시로 달려가 본 사건의 주인공 중 하나인 담경중 내막거래에 대해 조사를 벌여 그 사고를 환원할 전후후였다.끊임없이 나타난 사실이 ‘자본 운작의 고수 ’를 강조하는 풍운인물을 가리키는 것 같다. 사실 ‘실업 경험이 부족하고, 회사가 운영하는 것은 그가 익숙한 자본 운영을 위주로 하는 ‘은형 자본 플레이어 ’다.


"그의 운락은 필연적이다."중산시는 많은 숙지담경중의 인사가 기자에게 알려 주었다.담경중 뒤에 은근한 관계망 안전 한계가 어디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매듭에 뭐가 잠겨 있는데...


16개 미친 스톱 보드


6월에는 작은 새가 노래하는 떠들썩한 계절이었다.마침 비가 내리고 차창 밖의 중산시는 조용하고, 경주에서 고속으로 중산의 길가에 이르러 ‘조화로운 생활 ’을 창조하는 거대한 광고판 연로가 펼쳐졌다.많은 중산시민들을 예상하지 못한 것은 이 광고를 하는 중산공용으로, 이틀 연속 휴지통에 휩싸여 소란스러운 《내막거래 조사 폭풍 》에 휘말렸다.


둥지를 덮은 아래에는 알이 다 없다.중산공용 주가가 이공설에 확연히 영향을 받았고 중산공용 6월 2일 복권 후 주가가 한때 접촉 및 하락판으로 18.15위안, 거래가 6.73%, 거래량이 2.98억원, 거래일이 전교일 2.5배.원고 마감 시 자금은 1억 43억 원으로 누적 폭이 16.19% 에 달한다.


이 가운데 5700만 위안의 대가를 치르는 기관이 있다.중산공용 1, 2대 유통주주 중 우체계 두 마리가 가장 부상을 당하고, 홀수 시가가 4000만원을 넘게 증발했다.


이번 풍파는 2007년 16개와 천자만단의 연락이 있었고 16개는 그 당시 공용과학기술 (중산공용 전신)의 흡수와 중대한 자산 재결합이 예상된다.


2007년 7월 2일과 7월 3일 계속 퇴세를 이어가는 공용과학기술은 갑자기 두 개의 상승세를 이어갔다.지난 4일 공용과학기술은 주주주중산공용사업그룹 유한회사 (이하 공용그룹)로 최근 회사 관련 중요한 사항을 논의할 예정이다.


공용 과학기술은 20일 흡수 합병 및 정향 증발 의안을 드러내고 복판했다. 원공용 과학기술은 8.15위안 /주식 흡수 합병 공용 집단 및 신규 주식 인수 5개 향진 급수회사 공급자산, 합계 주식 4.38억 주식을 발행했다.중산중환투자그룹 유한공사가 중산공용그룹을 인수합병한 뒤 중산공용그룹을 대신해 회사 명칭도 공용과학기술을 중산공용으로 변경했다.


K 선상에서 중산공용 상장 이래 가장 날카로운 직선 상승 시세가 그 때 나타난다.14개 연쇄 상승, 정판 전 두 개의 상승, 회사 주가가 가동 전 6.76원이 31.1원으로 급상승하며 360% 상승했다.


2007년 9월 10일 공용과학기술도 최종적으로 중지됐지만, 접시에서 열렸지만 가격 상승폭이 8.55%에 달했고, 당일 거래일 거래액 2074만원과 비교해 하루 환수율도 30.83%에 달했다.심교소 뒤 공개정보에 따르면 9월 10일 5대 좌석 중 3위는 은하증권 중산증권 중산증권 중산증권 중산증권 중산송원로영업부와 광발증권 중산시 중산시 중산4로 영업부 누적 매출 금액이 1.34억 원에 이른다.


심교소에 따르면 중산공용 역대 이상 변동 거래의 자리에는 이동석에서 빈번히 나타나 조작 기발한 일치, 같은 날 동반한 증권 영업부에서는 상술한 세 집 앞의 양가였다.지난 2006년 8월 4일 양자 합계 255만 위안, 10월 24일, 양자 모두 361만 위안을 매입했다.이후 2007년 3월 5일 은하증권 중산증권 영업부는 이동석에 다시 나타나 32만원을 팔았다.


재구성 방안은 이사회뿐만 아니라 시영도 한번 보여주고 시장에 들어가면 자신에 대한 통제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1공용그룹 전 내부 인사들은 시대 주보 기자에게 담대 재편 과정을 파악하고 공용과학기술 이후의 발전을 가리키는 것이 분명하다.


중산 공용은 은하가 선착한다. 이것은 테두리 안에 비밀이 아니다.담경중공사와 관련해 이른바 조작은 은하증권 측면에서 진행되지 않는다며 “개인명의로 계좌를 개설해 투자를 진행하고 한 증권회사가 계좌를 개설할 뿐만 아니라 계좌별 계좌별 계좌가 동일한 사람들이다 ”고 말했다.그는 이 중에는 담처 오맨핑과 담담담의 소관 가족이 있다고 밝혔다.


은하증권 중산 영업부 많은 고객 매니저는 운영 고객의 정체를 모르는 이유로 이 같은 주장에 대해 구부인했다.


시대 주보


진실한 중산 공용


담경중은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되었다.널리 전해지는 설법은 중산시 일관원에서 조직조사를 받는 전날, 즉 5월 29일 새벽, 담경중과 그의 아내 오맨핑이 집에서 가져갔다.정욱령의 행진은 마찬가지로 반했다. 막 비행기에서 내린 정증은 다른 사람과 전화를 걸었고, 몇 분 후 누군가는 정전보를 보내면 전화가 더 이상 통하지 않았다.5월 30일 밤, 두 사람은 임시이사회 회의에 결석했다.


이전에 회사는 언론에 대한 설법은 출장이었다.6월4일 회사 정표에 관해 관원들의 탈락 여부 및 회사 2고관 행진, 중산 공용증권 법조본부 양무춘 사장은'불분명하다'로 답했다.


담경중과 관련자들이 내막거래에 대해 아직 관련 부처에 대해 더 조사할 것인지, 중산공용은 최근 몇 년 동안 실업으로 자본의 확장도로, 담경중의 자본 운용 궤적을 기본적으로 대표했다.


5월 30일 선물회사 일삼일제컨 감독이 입찰 기한 전날 중산공용 경합이 산서장안선물의 주식 전부를 요구했다.마지막 경매 가격은 8640만 위안으로 4680만 위안의 상쇄 가격에 비해 1배 가까이 올랐다.


중산 공용 은 금융 분야 대시권발 을 갖고 있다. 현재 광발증권 343437.71만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총 주주 13.70%를 차지하며, 제3대 주주 농촌 상업은행이 1400만 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투자주 삼각담보 기업 중 중산은달의 투자유한공사 4000만원을 담보하며 총 주식 40%를 차지했다.회사의 금융자산은 총자산의 비중이 이미 50퍼센트를 넘었다.


수익에서 중산 공용은 투자 금융 분야에서 적지 않은 이윤을 얻었다.2009년 광발증권 수익을 포함해 회사 순이익이 8.17억 위안에 달한다. 증권 수익이 포함되지 않으면 회사가 실현한 순이익은 1억 19억 위안, 회사의 85% 이상이 금융투자로 얻은 것이다.


올해 1분기 신문사 순이익은 작년 동기보다 30.40% 하락했다.주로 증권, 중해 광동 투자 수익 감소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담경중은 실업 경험이 부족하여 회사가 익숙한 자본 운영을 위주로 운영하고 있다. 중산시 국자위 일내인사에 따르면


“ 원인은 간단하고 주가가 한 개에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공용으로 일 년의 이익이 바빴다. ” 광저우 증권 분석은 광저우 증권의 개념이야말로 기본적으로 돈이 나쁘지 않다는 것은 위험이 크다는 것이다. “ 이 회사는 무엇이든 하지 않아도 80% 의 수입이 있지만 자본은 승법으로 운용되지만, 소 시장에서 버는데, 판시에서도 빈틈이 없어질 것이다. ” 고 말했다.중산공용 한 연관업체 관계자는 담경중은 금융산업 플랫폼을 만들어 지주 금융자산 부분을 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중산공용은 광발화복 60.35% 의 주식을 구매할 의사가 있다고 보도했다.그러나 회사는 이후 이 소문과 관련된 협상을 하지 않았고 관련 의향과 협정을 맺지 않았다고 밝혔다.


“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 광발증권의 한 분석사는 주식 선물이 출시된 후 금융선물 중고품의 자격을 갖춘 선물회사가 증권회사의 눈에서 비육이 되는 것은 국외 상황을 분석하여 주식이 모든 상품의 거래량이 모든 상품의 거래량보다 더 큰 것으로 보고, 소유자는 고객에게 더 유리하다고 주장한다."국내의 상황에 관해 현재 주식은 선물 거래가 상위권 증권업자 배경의 선물회사를 가리킨다."


담경중


담경중은 자본시장의 재테크 ’에서 여러 해 동안의 금융업계 경험에서 비롯되었다.조년, 담은 일찍이 소관시 인민은행에서 근무, 이후 중산시 공상은행 부과장, 광동 성공은행은행의 신탁투자회사 중산지사 총지배인, 중국 화융신탁회사 중산증권 영업부 총지배인, 중국 화융 신탁회사 광동 증권 관리부 총지배인, 중국 은하증권 중산 영업부 총지배인.이후 은하증권자산관리본부 부사장이 됐다. 2003년 4월 9일 은하기금 관리사 부사장이 됐다.그러나 2003 -2005년에는 3년 동안 담이 부양되지 않았다.


담은 우인에게 자신의 인생의 ‘3급 뛰기 ’를 소개했다. 중산시의 고위층을 상하이 시찰하고, 현지 관원들과 접촉을 하고, 경담이 만나 서로의 만남을 촉진시켰다.이번 우연한 기회에 담중산의 지도자와 좋은 관계를 맺었다.


2005년 말까지 은하은련 시리즈 증권투자펀드 모집 설명에서 담경중은 은하펀드 이사 사장의 신분을 확인했다.그러나 당시 담이 싹트고 있었기 때문에 중산시는 그가 복귀할 때 일박즉합을 해야 한다고 한다.


중산공용은 담경에서 주먹을 펼치는 곳이다.실업 경험은 없지만 중산에서 금융업에 종사하고 풍부한 자본 운영 경험으로 담경중산 공용 통합이 된 불2인선이다.


그러나 담경중을 아는 사람들은 그가 ‘구두닦이 ’를 잘하는 사람이라고 많이 생각한다.누군가가 그에게 별명을 지어서 ‘귀신 속 ’이라고 불렀다.


2007년 중산공용 수자산 흡수 재구성 방안은 담경중력으로 밀려 있지만 중산각 부위는 보편적으로 반대했다.수자산은 우수한 자산이고 수익은 상당히 안정적이며 시장에 나온 후 나는 100위안을 벌고, 30위안을 지주들에게 나누어 주어야 할 수도 있고, 급수회사는 당연히 하지 않을 것이다. '공용그룹 전 내부 인사들이 회상할 수도 있다.


당시 담경중은 공용그룹 회장, 중산중환투자그룹 회장, 공용과학기술의 회장이 정종강으로 자리잡았다.담경중은 흔히 중산 고위 지도자의 신임을 얻었다.한 회식에서 한 친구에게 상층노선을 전수하는 비결은 이 인사들이 입을 벌리고 있다.


담경중과 고위층과의 접촉은 ‘통천법 ’으로 형용할 수 있고 상장사들은 이사회 토론을 거치지 않고 정종강의 권력이 사실상 허공되었다 ”고 밝혔다.수자산을 흡수하는 재편 방안이 최종 방영됐다.


시대 주보기자는 이 같은 주장에 정종강에게 증언을 요청하며 상대방이 ‘바쁘다 ’를 이유로 기자의 인터뷰를 거절했다.


그는 “ 볶음 제재, 자본 운작 ” 2대 법보를 빠르게 장악했다. 2007년 폭등한 중산공용 지인들에게 최고의 상상력과 동력을 제공해 그들의 열렬히 추켜올리며 중산공용 급증치를 기록했다.


2008년 담경중의 세력 판도가 한층 확대되어 상장회사 회장으로 임한다.이후 정욱령, 소염영, 황저문 등 원은하증권의 오랜 동료들이 중산공용 고관이다.


일부 기업들은 점차 큰 과정에서 관원들과 장기적으로 안정된 상호 납치 협력관계를 맺고, 쌍방은 이익공동체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56세의 중산의 한 관리가 조사를 받았는데, 사람들은 담경중과 연루된 것이 아닐까?


담처 오만핑이 직접 은하증권 대호실에 가서 중산공용을 볶았다는 소문이 있다. 담담의 친구들은 이상하지 않다. "긴밀한 이익관계이자 위험한 관계이기도 하다. 담은 이미 호랑이를 타고 난처하게 됐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중국 건축 전 5월 건축 계약 1758억

상장회사
|
2010/6/10 14:34:00
21

京东方增发限售股疯狂出逃 天量封死跌停

상장회사
|
2010/6/10 14:30:00
18

기동시멘트 정패 전에 마니아 주식 & Nbsp 사기

상장회사
|
2010/6/10 14:28:00
6

世茂股份撤回增发 房企再融资知难而退

상장회사
|
2010/6/10 14:25:00
16

중신은행은 유자 주도 & Nbsp; 기구 집단 출주

상장회사
|
2010/6/10 14:21: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아담 한 주식 은 4.15억 위안 박스 하우스 주문서 를 받았다

8일 임시 폐쇄된 아담한 지분은 오늘 중대한 계약을 밝혔다.회사 측은 자회사 복도방이 아담히 진황도 국청휘황황황황황도 공사유한공사 유한공사와 한부 상자방 공급 의향을 체결하여 세전 금액은 총 4.15억 위안이라고 밝혔다.회사는 이 계약을 2010년 2011년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밝혔다.회사의 주식이 오늘 복판되었다.공고에 따르면 이 계약 세후 금액은 3.550억 원으로 회사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