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망제4회 중국 가거복 발전 포럼

2010/4/16 22:26:00 77

가정복

지난해 91회 중침회에서 중국 가산복 업계는 중방협협가복 전문위원회의 조직 아래 2009 가구 1, 중국 가거복 발전정상회의를 개최했다. 정상회의는 업계 초라운집인 브랜드 명점가, 09년 가구복 유행 트렌드 발표와 제3회 가거복포럼 3대 핵심 블록 구성, 문화적 분위기로 가득 찬'가정문화 MALL'의 브랜드 채널 모델이다.

올해의 92회 중침회는 계속 조직업종업체 참여를 제외하고도 가거복 전문위원회는 2010년 중국 가거복 브랜드 트렌드를 기획했다. 제4회 중국 가정복 발전포럼 시리즈 활동을 통해 2010년 중국 가거복 업계의 왕성한 발전을 위한 호각을 펼쳤다.



4월 11일 오전 한차례의 훈훈한 아름다운 축제는 92회 중침회 전시관에서 상연된다.

2010년 가거복 브랜드 트렌드에서 지난 번 경험을 발표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서 새롭게 상승해 브랜드 문화의 내포를 더욱 중시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브랜드에는 기서, 여스핀, 꽃의 쇼, 팥, 파방 노예, 도라미, 순순한 매매로 브랜드마다 브랜드 문화와 디자인 스타일을 갖추고, 다른 표현 방식으로 연출했다.

기리는 심플한 스타일로 오프닝을 시작으로 집남 저택녀의 품위와 거수족의 우아함을 드러냈다. 팥은 사랑과 친정을 주제로 풍부한 제품 시리즈를 선보였다. 여스핀과 꽃의 쇼는 봄 같은 훈훈한 로맨스를 만들어냈다. 파방노는 여성의 달콤함과 집에서 편안함을 표현했다. 다라미는 사계절을 모티브로 트렌드로 전해졌다.

패션

발표회는 결국 꼬마 어린이에게 순진하고 순진한 가정에 대해 구호적으로 연기했다.

동시 브리핑은 국내 유명 고등 학부 동화대학과 함께 대학을 다니며 대학의 경향 전문가들이 ‘사계절적 색채 ’의 유행을 설명하고 이번 브리핑에 대해 전문적으로 평가했다.



4월 11일 오후 중국

방직

상업협회 주최, 중방협 가거복 전문위원회가 주최하다 홍흥 (핀템) 제복 유한회사 관명, 헬레순 내의성협회 제4회 중국 가거복 발전포럼이 예정대로 거행하는 주제는'중국 가거복 기업'이다.

전자 상거래

패턴 및 발전 추세.

이번 포럼 의 지도 · 전문가 가 운집하여 중국 을 포함 하다

방직

상무협회 상무부회장, 중방협협 가정복전문위원회 팽계복 회장, 동화대학교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 탕병용 교수는'양파란 방담록'을 총기획, 복단대 국제관계와 공공사무원 장창건 교수, 알리바바 전략 전강선생, 서가망 CEO 곽홍치 씨, 중국

방직

신문사 동부기 사장 등.

모두들 열렬히 토론하여, 가정복 기업에 종사하고 있다.

전자 상거래

이단과 추세는 각자의 관점을 논술하며 현장 관중들에게 눈여겨주고 있다.

매년 한때 중국 가정복 발전 포럼 은 업계 안팎 인사들의 광활한 관심을 끌었고, 올해는 더욱 예외가 아니며, 전체 회의장 전체에는 빈자리가 없다

전시회

전문 관중 외 에 포럼 도 유명 하다

복장

학부 동화대학교 학생들이 공부하러 왔다.

가정복 전문위원회는 해마다 업계의 핫한 화제를 발굴해 업계 포럼이 시세와 함께 발전시켜 유도 역할을 톡톡히 발휘할 수 있다.




남방 방송국, 중국 복식보, 중국

방직

신문과 신민석보 등 전국 40개 매체들이 행사에 대해 다양한 보도를 진행했다.

중방협 가거복 전문위원회 팽계복 회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위원회는 업계의 정보, 소통교량, 매년 각자의 힘을 남기지 않고 각 분야를 단결하고, 대형 업종의 소통 플랫폼, 업종 발전을 촉진시켜 업종의 영향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小编观察:2010,是家居服企业信心倍增的一年。2010年中国家居服品牌趋势发布与第四届中国家居服发展论坛即将展示行业新一年的蓬勃新风貌和新气象,年轻的家居服行业正以自己无限的生命力吸引着业内外的高度关注与惊叹。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신 박람회 는 대만 업계 의 고조 를 다시 불러일으켰다

진강시 상무부시장 홍우권은 기자에게 신발 박람회를 통해 이 플랫폼을 통한 양안창업은 끊임없이 교류를 하며 중국 신발업의 발전을 추진하는 데 이롭고 글로벌 경쟁 강화에 이롭다